볼뉴머 각각 다른병원 두군데서 받아봄!
1. 암것도 모르고 그냥 행사가 하길래 가서 받았는데, 의사분이 기계나 효과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줌! 온몸 악세서리 다 빼고 등에 철판붙이고 받음.
그냥 따땃하다 기분좋다 정도로 받음. 나와서 거울보니까 얼굴 쫜득하게 잘 펴져있어서 매우 좋았음!
2. 두번째 병원도 가격적메리트로 가게 된 곳임. 1번하고 대략 2달 지나서 받음.
마취크림 1시간 발랐는데, 얼굴 다리미로 지지는줄.
너무 뜨거워서 계속 흐느껴울었음... 꼼꼼히 해주셔서 더 힘들었음(?)... 지져죽이는게 이런건가 싶었음.... 고통에 너무 민감한 인간은 아님.. 다끝나고 얼굴 다 벗겨져있을까봐 놀라서 나왔으나 시버어어얼겋건 고구마일뿐.
결과는 2번이 훠어어어얼씬 오래감! 역시 고통을 감내해야....ㅠㅠㅠ 1번은 진짜 한 일주일? 반짝하고 사라지는 느낌이었음... 2번할때 아이볼뉴머도 같이 했었는데, 눈이 번쩍!!!!! 떠짐. 지속은 대략 보름-한달정도 느낄수있을정도로 지속된 것 같음!
얼굴에 살 좀 있고 탄력 있는 사람들은 효과 그저 그럴듯... 그냥 따뜻한 사람이 되는 정도... 하지만 피부 얇고 모공 크고 팔자 마리오네트 주름이 고민인 사람이나 잔주름 고민이면 확실히 효과 좋은듯. 근데 이 가격에 굳이? 싶은? 차라리 돈 좀 더 모아서 써마지나 세르프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