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늦은 2주차 후기 올립니다.
작년에 첫 코성형을 했습니다
비중격연장지지대를 비중격과 기증늑을 써서 했구요
코끝위에 비중격연골도 조금 올렸습니다.
콧볼축소도 같이했고 콧대는 아무것도 안넣었어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코안에 뭘 넣었다는 불안감 때문에 코성형한지 10개월차에 코성형할때 넣은 보형물 연골을 모두 다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제거하면서 콧볼축소도 같이했어요. 성형 코도 콧볼축소 한 코지만 여전히 콧볼이 크다는 생각을 했고 제거하면 퍼져보일거라 생각해서 제거할때 같이햤어요.
콧볼축소는 하길 잘 한것 같아요.
며칠 전에 코 안 실밥 제거하고 왔어요.
코 모양은 콧대는 모태코이고 코끝은 낮아졌지만 수술코와 거의 비슷합니다.
지금은 코 붓기도 많이 빠져서 코뚱뚱이에서 많이 벗어낫구요. 부목 제거후 보다 코끝이 약간 들린것 같은데 저만 느끼는 정도에요
그래도 모태코보다는 낫네요.
코끝은 낮아지고 그래서 제 얼굴에 맞게 자연스러워졌어요. 조금 순한 느낌으로 돌아갔어요.
코끝 위는 연골 제거를 해서 그런지 약간 울퉁불퉁하지만 자세히 보지 않으면 모르는 정도에요. 아직 수축기가 안와서 그런지 부목제거 이후로 붓기 빠진거 말고는 큰 변화가 없어요. 코안 실밥 제거 후에는 간간히 있는 찌릿함?이 많이 없어졌어요.
사진은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모태코, 수술코, 제거1주차, 제거 2주차 입니다
원래 제가 콧대가 있는 코라 옆에서 보면 확 낮아졌다는건 모르겠지만 앞이나 밑은 펑퍼짐해 보이네요
제거하고 나니 불안한 감정이 사라져서 너무 좋네요
수축기가 아직 안와서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코가 크게 변하고 그런건 없어요.
제거 상담 다녀보면 아시겠지만 코모양 장담 못한다는 말 많이 해요. 연장 지지대는 더 그렇구요. 처음에는 답답하고 이해안됬지만 왜 그러는지 이제 좀 알것 같아요. 코수술방법, 코수술횟수, 환자 살성, 수축기, 코수술이 잘됬는지(겉만 예쁘고 안은 엉망으로 만들지는 않았는지) 등의 변수도 있고 운이나 의사선생님 실력도 읶어야하는것 같아요. 어떤 의사 선생님은 10명중 8명은 모태코 비숫하게 되고 2명은 예측불가라고 했었어요그래도 제거를 원하면 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병원이나 비용문의는 안 받습니다.
포인트가 없어서 쪽지 못 보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