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에 첫 코성형 받음
- 무보형물 코성형
(비중격, 기증늑으로 연장지지대 함, 절골 콧볼축소)
첫 코성형 10개월차에 제거와 콧볼축소 같이함
제거 이유는 정말정말 애매한 염증증상이 있어서 이게 심각한거다 아니다 말이 많았어요. 겉으로는 아무렇지도 않는데 속은 염증이 퍼지고 있는걸수도 있다. 결국은 코를 열어봐야 알수 있다고 상담갔던 곳 중에 몇몇 병원에서 말해서 거의 공황 공포속에 일상생활이 안되서 제거하기로 했어요.
오늘 부목떼러가서 제거하신 선생님한테 열어보니 염증이 맞냐고 그러니 거의 없었다는 식으로 말씀하셨어요.
비중격연장 지지대라 코 들릴까봐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도 안들렸네요. 제가 제거수술 들어가기 전에 들리지만 않게 해달라고 부탁드렸거든요.
오늘 부목떼고 보니 제거 전 코와 거의 비슷해요.
첫 코성형하고 나서 부목 뗐을때랑 거의 비슷한거같네요.
왼쪽 위가 수술전, 왼쪼 아래가 성형한코, 오른쪽이 제거한 코에요. 수술전에 최악의 코모양을 생각하면서 진짜 걱정 많이했는데 이정도면 잘된거죠?
지금 붓기때문에 코가 뚱뚱한데 이상태에서 붓기만 빠지면 좋겠어요
저같이 비중격지지대 비중격연장 하신분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저는 제거상담간 것중에 들릴꺼라 그랬던 곳이 진짜 많았는데 여기서는 모태코랑 비슷하게 된다고해서 제거결정했거든요. 여기 원장님이 저보다 수술 더 많이 한 코도 모태코로 돌아오고 더 염증 심한코도 모태코 돌아온다고..저보구 걱정하지 말랬는데 그말이 맞았어요.이것만 봐두 여기 원장님이 진짜 수술 잘 하시는거 같아요.
콧볼축소도 잘 한것 같네요. 콧볼축소해서 별로 퍼져보이지도 않구요. 오히려 제거전보다 콧구멍 크기가 줄어서 좀 더 이쁜것같아요.
진짜 사람코같이만 되도 소원없겠다 생각하고 제거했는데 예상외로 너무 잘되서 제 돈내고 수술받은거지만 의사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난 이제 집밖에 못나오는가 생각도 했는데 이제 절망의 늪에서 나온건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