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고싶은 말이었음..ㅇㅇ..
강남에 리프팅 시술 겁나 많은 이유가 있지. 돈이 되는거임..
윤곽으로 쳐진거 수습하려고 받는거면 시술 한번 받아서 끝날거 아니고 계-속 받아야 한다.. 그 돈이 다 얼마라고 생각해?
몇개월마다 그 돈을 병원에 쓸거 예상하고 윤곽 하는 예사는 없을거임.
원래도 잘안쳐지는 사람 잘쳐지는사람이 있겠지만, 결국 나이들면 쳐지고. 윤곽안했을 때보다 윤곽했을 경우가 훨씬 더 잘쳐진다.
뼈를 잘라버리면 그 살은 남는 거죽임.. 거죽은 전부 아래로 쳐짐.
다들 경각심 가졌으면 좋겠어..
쳐지는건 당연한거야 ~~~~ 뼈는 잘라냈는데 연부조직이랑 근육 다 안잘랐잖아? 당연히 뼈는 줄었는데 다른건 그대로니 쳐지지 그리고 거상도 부위가 한정적인데 .. 전체적으로 늘어난 연부조직하고 근육을 어케 다 땡기겠어 쳐지능거 감안하고 하는거지뭐 가끔 내친구는 괜찮던데? 하며 본질 흐리는 예사들은 좀 그래 ㅋㅋㅋㅋ 안면윤곽 브로커인가 싶고 ㅋㅋㅋㅋ 구조상은 쳐지는게 맞음 정말 운이좋아서 안쳐진다? 그게 본인일거라는 생각은 안하는게..
3종 할까 고민중인데 이렇게 후기??? 써줘서고마워.. 그래도 지금 이얼굴보다는 작아진 얼굴형에 처짐이 있는게 조금은 행복할까 생각하는 내 스스로도 싫다.. 그래도 1년 반 행복했다고하니까 하고싶기도하고.. 처짐은 관리해도 처지나 싶네.. 고마워 예사야 어째야하는지 모르겠다 ㅠ
5년이나 지났는데 자세한 후기 고마워 유튭에 n년 지났는데 짱짱한 사람들은 결국 그사람 특 피부 특성인거 같고ㅠㅠ 잘된 사람들만 당연히 후기 올리겠지 싶기도 하고 그렇네 ㅋㅋ 나 진짜 얼굴 살 많고 피부 두껍고 ㅋㅋㅋ 조석이라고 알아? 광대 개튀어나온 만화 캐릭터 ㅋㅋ완전 그 급이거든 돈 모아서 광대 치고 거상비용까지 따로 모으려고 했는데 나같이 예민한 사람들은 안하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 하루에도 수십번 고민해 성예사엔 대부분 1년2년따리 후기만 올라오던데 글쓴이 같은 사람들 후기 많아졌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