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ㅇㄹㄷㅇㅅㄹ 매몰+앞트임 후기
밀리밀리
작성 21.02.04 01:39:15 조회 2,647
1년 됐고 ㅇㄹㄷㅇㅅㄹ 성형외과에서 지인추천으로 했어요 한 8곳 발품 팔았는데 여기 가는 순간 마음 편안해지고 여기다! 하는 느낌이 와서 바로 수술 날짜 잡았었어요 사실 ㅈㄷ 이랑 여기랑 끝까지 고민하긴 했어요ㅎㅎ  ㅈㄷ은 선생님이 잡아주신 라인이 너무 예뻐서 고민했던건데 눈만 하는 곳이 아니어서 여러 분야를 많이 수술한다는 점이 좀 걸렸고 아무래도 ㅇㄹㄷㅇㅅㄹ은 지인이 한 곳이라 옆에 수술 사례가 있어서 결심하게 됐어요. 제 친구가 엄청 자연스럽게 됐거든요.

제 선호 스타일과 특징은...
1. 1인 원장 시스템
2. 화려함보다는 무조건! 자연스러움 추구
3. 성형외과 전문의
이 조건을 충족하는 곳만 발품 팔았어요. 가급적 눈만 하는 곳을 더 선호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원래 쌍커풀이 있었는데 너무 얇고 라인이 다 보이지 않았어요.(인라인) 그 점이 아쉬워서 라인 아주 살짝만 높이고 싶었기에 화려한 스타일은 선호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신사동 인근 성형외과만 발품 팔았습니다. 

수술법 : 매몰+앞트임
앞트임 생각은 없었는데 몽고주름이 있어서 앞은 약간 터줘야 인아웃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하는 날까지 고민하다가 당일에 결정했습니다. 제 고민은 앞트임 했다가 눈이 몰려 보이지 않을까? 였는데 선생님이 앞트임은 곡선은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이지 눈이 몰려보이는건 아니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냥 해버렸는데 정답. 완전 마음에 들어요ㅠㅠㅠ 너어무 자연스럽게 됐고 흉터 아예 없어요! 장인이심...

부분마취했어요! 안아팠어요 긴장하지 말라고 곰인형도 주심. 음악도 틀어주세요ㅋㅋㅋㅋㅋ 중간에 마취 주사 한번 더 놔주시니까 진짜 아무느낌 안나더라고요.

마지막 코멘트)) 여기 특징은 진짜 자연스러움! 이예요. 저 포함 제 주변사람 4명이 했는데 다 엄청 자연스러워요. 원장님도 섬세하신 성격인지 이쑤시개로 라인 잡아주세여 진짜 1미리씩 0.5미리씩 올리면서요. 사후관리는 얼음 찜질팩 주세요. 안연고 바르면서 있다가 한 며칠뒤에 앞트임 실밥 풀러가요. 매몰만 했으면 풀러 안가요ㅎㅎ 여기가 광고를 안해서 그런지 후기가 많이 없어요 혹시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될까래서 글 남깁니다.
스크랩+ 2
밀리밀리님의 게시글 더보기
chjw0728
ㅇㄹㄷㅇㅅㄹ는 어디구 ㅈㄷ은 어딘가요ㅠㅡㅠ
많이 찾아봤다고 생각했는데 잘 모르겠네요...
21-02-10 18:36
유토끼
우아 여기 병원정보가 많이 없던데 ㅠㅠ 넘넘 궁금해요 기회되시면 사진두 부탁드려용
21-02-11 03:03
wldnjs88
가격은 얼마였나요?
21-02-11 06:48
munsa59
* 비밀글 입니다.
21-03-01 15:38
첫째
* 비밀글 입니다.
22-02-24 23:40
다시시
가격대가 얼마였나요?
글말고 사진도 궁금해
23-01-25 20:51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