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눈재수술 실패
경뀨
작성 19.07.20 02:16:15 조회 764
병원정보 확인하기
원래 눈은 속쌍이었는데 쌍액이랑 쌍테 많이 해서 눈이 많이 쳐져있었어요
수능 끝나고 절개+눈매교정+앞트임 했어요. 병원은 몇번 둘러보다가 갑자기
그병원에서 한 후기 사진 중에 맘에 드는게 있어서 거기로 무작정 결정했어요. 그때 제대로 발품팔고 상담 받고 했어야 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후회가 밀려오네요..  그렇게 그 병원에서 수술날짜가 급하게 잡혀 상담도 제대로 못하고 수술하기 전에 사진만 보여주고 인아웃으로 하고싶다했더니 이쑤시개로 라인 그어주시고 대충 이렇게 될거라하고 또 눈길이가 원래 양쪽이 달라서 짝눈이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는다고 하시고 바로 수술하셨어요.
첨에는 붓기가 너무 빨리 빠져서 속쌍 될까봐 걱정했는데  속쌍은 안돼고 그대신 짝눈이 되더라고요..
친구들은 티 안난다고 하는데 사진찍으면 너무 티나고 신경쓰이는게 싫어가지고 다시  그 병원에서 재수술했어요 . 이번에는 한쪽눈만 수술했는데 라인을 더 크게해서 매몰로 하면 비슷해질거라고 하셨어요.  근데 지금 한지 한 2주 정도 됬는데 하기전보다 더 짝눈 심해진거같고 수술한 쪽 눈 뜨는 힘도 반대쪽에 비해 훨씬 약한거같아요..눈 감을때도 수술한 쪽이 더 빨리 감기는거 같고..이게 붓기때문이면 좋을텐데요 불안해서 계속 약한쪽 눈만 눈 씨게 뜨는 연습은 하고 있는데ㅠㅠ 벌써부터 그냥 망한거 같아 우울하네요..
스크랩+ 0
경뀨님의 게시글 더보기
예짱이
원래 자기가 했던 병원에서 불만족스러우면 재수술도 그 병원에서 하면 안되나봐요ㅠㅠ 저도 짝짝이에 라인 밑 살이 너무 쳐져서 했던 병원에서 했는데 역시나 다시 또 그러네요.. 힘드시겠지만 더 좋은 병원에서 더 이뻐져요!
19-07-21 02:54
원장님찾아삼만리
붓기 빠져야 아는거니 조금 기다려보세요~~
19-07-24 22:58
치즈빙수
맞아요 붓기일거에요 눈은자꾸
변하더라구요 속상해하지말고 기다려봐요
19-07-25 20:55
재수수루ㅜ
저도 10년전에 쌍수하고 짝눈 됐는데 다시 재수술 알아보고 있어요 ㅜㅜ 화이팅!
19-07-27 12:40
해삼1
저도 첫수술에 앞트임과하게되고 라인은 너무 길어서 망했어요ㅠㅠ 밖에 나가기 무섭더라구요 그냥 살껄 왜수술했는지 후회하고있어요ㅠㅠ
19-07-31 21:33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