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스무스 3주차 후기입니당!!
일단 저는 원장님 상담때 재보니 흉곽이 70이었고 가슴이 진짜진짜 껌딱지에 절벽이라서 추천해주신게 350-375cc었어요! 근데 워낙 말라보이는 몸을 선호해서 수술 당일에 325cc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근데 막상 수술후를 보니 모양이 과하지않게 이뻐서 욕심이 나면서 그냥 가장 크게 넣을껄 그랬나 살짝 후회는 했어요!!ㅠㅠ그래도 붓기빠지면 자연스럽게 제몸에 어울릴듯해서 만족해요!
일단 저는 무통당첨이라 수술당일부터도 그렇게 아프지가않았어요 수술 다다음날 갑자기 한쪽가슴만 찌릿하면서 콕콕 쑤시는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견딜만한 통증이었어요!! 저는 수술당일부터 팔 자유롭게 사용가능했고 4일차부터 운전했어요! 오른팔도 그때부터 어깨위로 올릴수도있고 다만 왼팔은 아직도 좀 오른팔에 비해서 안올라가는 느낌은 있어요ㅠㅠ 지금 3주차까지도 한쪽가슴 위주로 쿡쿡거리는 찌릿함이 있긴하지만 그렇게 아픈느낌은 아니에요!! 다만 불편한건 유두랑 주변이 너무 쓸리는듯한 느낌이라 그게 아파요ㅠㅠ옷입을때 니플패치하면 문제없지만 노브라일때 유두에 스치는 통증이 있더라구요!! 다른 후기 찾아보니 보정브라가 너무 불편하다고 노브라로 자고싶다는 후기가 많던데 이 병원은 수술당일부터 윗밴드만 했고 계속 노브라로 지냈어서 불편함이 딱히 없게느껴지긴 한것같아요 ㅎㅎ 여름이라 윗밴드가 덥게느껴져도 이정도는 당연히 감당할수있는느낌?? 아직 가슴골이 모여지진않지만 속옷을 입으면 그 전에는 없던 볼륨감이 생겨서 옷핏부터 자신감이 달라졌어요 얼른 윗볼록과 살성이 더 풀려서 가슴골도 모으고싶고 수영복도 입고싶네요 ㅎㅎ 자기전에 매일 쇼핑몰에 파인옷들 보면서 이제 이 옷도 입을수있겠네 하고 미리 만족하고있어요 ㅎㅎ 근데 수술후에 시간은 정말 안가요.... 가슴만 쳐다보고잇어서 그런가바여ㅠㅠ
전부터 가슴수술은 통증부분에서 참 고민이많았는데 전 왜 미리안했지 생각들만큼 다른수술에 비해 더 참을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