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Tl] 네 그래놓고 시간지나면 구축 풀릴거라고ㅎ 구축은 풀리지 않는데 말이죠. 메드포어에 대한 이물반응이라네요. 콧망울이 내려오지 않아서 고민이네요.. 진피를 다시 넣자는데 너무 환자 생각 안하는거같아요. 해도 잘해낼거 같지도 않고..뭐넣은게 싫어서 뺀건데 이제와서 더 넣자니요??그래놓고 완벽하게 못하면 또 재수술 권할 미친생각인건지.. 이젠 아무도 못 믿겠어요.
[@아바나님] 얼마나 되셨어요? 요근래 찜질방읗 자주 다녔는데 지금이라도 온찜질하면 좋을까 싶어서.. 그뒤로 더 올라간 느낌이어서 안가니까 또 비주가 내려오는 느낌이고.,이건 그냥 기분탓.
아 그리고 확실한건요 2,3개월 수축기 때에는 3-5mm 정도 올라갔는데 지금은 1-2mm 올라갔어요. 이건 정말 확실해요. 그리고 딱딱한거 다 풀릴때까지 재수술 안하려구요. 또 뭐 넣고 코째기 싫어서. 그리고 잘하는 의사도 없는거 같아서. 님은 제거한지 얼마나 되신거에요?
[@아바나님] 그쵸 저도 그럴 때가 있었는데.. 다행히 지금은 어쩔때보면 콧날개 가장 밑선만큼 콧망울이 내려와 있을 때도 있네요.. 요즘 잘먹고 잘자다보니까. 근데 또 1~2mm정도 들려올라가고.. 진짜 짜증나요 이제는. 근데 확실히 비주가 올라가서 코가 짧아졌기 때문에 오랜만에 만난 지인은 코에 무슨짓했냐고 하더라고요 ㅎㅎ 알면 그냥 조용히 있으면 안돼나.. 자꾸 코가 짧아지고 작아졌다고.. 비주부분이 납작해졌다고.. 아휴 메드포어 때문에 염증도 없었는데 구축오고.. 제거해도 스트레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