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까페 가입한 회원분들 외모에 대해 걱정이 많은 걸로 알아요
그 맘 전부다 이해 합니다 .. 솔직히 남성이 무슨 성형 수술이냐 ? 여자들이 그렇게 말은 합니다 ...
근데 이말은 제가 좀 듣기 짜증나더라구요 . 남자들 여자들 외모 보고 사귄다고 그런 소리 여자들이 많이 합니다. 그런데 여자들도 남자들 외모는 남성과 다를바 없이 똑같이 봅니다. 단지 여성들은 겉으로 표현을 안할뿐이지 속으로는 남성과 외모는 똑같이 봅니다. 여기가 남성 성형방이여서 여성 비판하는 얘기 하는것 입니다 ..
어떻게 보면 남성들도 참 불쌍 합니다 .. 여자들 어릴땐 남성들 자기에 맞게 따지면서 연예하고 나중에 결혼할땐 능력 보고 결혼하고.. 솔직히 이런 여자들 많습니다 .
제 주변 친구들 몇명만 대충 보아도 이런 여자들 널렷습니다 . 제가 이런글 쓴 계기가 제 친구가 소개팅 해달라구 하는데 키는 180이상에 옷 잘입고 잘생긴 예비역좀 소개 시켜 달라구 하네여 전 올해에 21살 이거든요 .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남자를 왜케 골고루 따지는지 한대 쳐버리고 싶더라구여 . 제 친구가 솔직히 엄청 이쁘면 그나마 바주죠 .. 못생긴건 아닌데 걍 보통 외모입니다.. 제가 좀 잇으면 군대 가는데 군대 때문에 이런글 쓰는거 갓기도 해요 ㅡㅡ; 남자들 엄청 불쌍 하자나요 ㅠㅠ군대라는 감옥에서 2년동안 썩히고 에효 .. 어떻게 보면 여자라는 인간이 남성보단 좋은거 아닌가 생각할정도 에여 쩝 ...남성분들 힘내시구요! 이글 썻다고 무슨 여자한테 차여서 이런글 쓰는거 아니냐 이런 오해 하지마시구요 ㅡㅡ; . 여자라는 존제가 뭐가 불공평 한지 저는 아무리 생각 해도 모르겟네요 ㅡㅡ; 남성분들 힘내시구 군대 갓다와서 또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