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남자성형토크] 사적인 얘기 입니다 읽어 보세여

안태선
작성 04.05.23 03:18:00 조회 421

이 까페 가입한 회원분들 외모에 대해 걱정이 많은 걸로 알아요

그 맘 전부다 이해 합니다 .. 솔직히 남성이 무슨 성형 수술이냐 ? 여자들이 그렇게 말은 합니다 ...

근데 이말은 제가 좀 듣기 짜증나더라구요 . 남자들 여자들 외모 보고 사귄다고 그런 소리 여자들이 많이 합니다. 그런데 여자들도 남자들 외모는 남성과 다를바 없이 똑같이 봅니다. 단지 여성들은 겉으로 표현을 안할뿐이지 속으로는 남성과 외모는 똑같이 봅니다. 여기가 남성 성형방이여서 여성 비판하는 얘기 하는것 입니다 ..

어떻게 보면 남성들도 참 불쌍 합니다 .. 여자들 어릴땐 남성들 자기에 맞게 따지면서 연예하고 나중에 결혼할땐 능력 보고 결혼하고.. 솔직히 이런 여자들 많습니다 .

제 주변 친구들 몇명만 대충 보아도 이런 여자들 널렷습니다 . 제가 이런글 쓴 계기가 제 친구가 소개팅 해달라구 하는데 키는 180이상에 옷 잘입고 잘생긴 예비역좀 소개 시켜 달라구 하네여 전 올해에 21살 이거든요 .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남자를 왜케 골고루 따지는지 한대 쳐버리고 싶더라구여 . 제 친구가 솔직히 엄청 이쁘면 그나마 바주죠 .. 못생긴건 아닌데 걍 보통 외모입니다.. 제가 좀 잇으면 군대 가는데 군대 때문에 이런글 쓰는거 갓기도 해요 ㅡㅡ; 남자들 엄청 불쌍 하자나요 ㅠㅠ군대라는 감옥에서 2년동안 썩히고 에효 .. 어떻게 보면 여자라는 인간이 남성보단 좋은거 아닌가 생각할정도 에여 쩝 ...남성분들 힘내시구요! 이글 썻다고 무슨 여자한테 차여서 이런글 쓰는거 아니냐 이런 오해 하지마시구요 ㅡㅡ; . 여자라는 존제가 뭐가 불공평 한지 저는 아무리 생각 해도 모르겟네요 ㅡㅡ; 남성분들 힘내시구 군대 갓다와서 또 뵈요 ~!

스크랩+ 0
안태선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9건
TanakaRie
작성자
하하 저는 거창하게 한번에 반하게 한다는 그런 목표가 아니라 평범해 지기 위해 수술을 하고 싶군요 ...............................  또 다른 목적이라면 면접에서 좋은 점수 얻기 위해;;(취직은 아직 멀었습니다만;; 미리 준비중;)
04-05-23 12:43
여왕
작성자
뭔가 남자로서 풍기는 의미지가 틀려보인다고 해야하나~ㅋ 님께서 이번에가면 2년아닌가요? 가서 더좋은 사람들 만나고 좋은추억 많이 만드시고 건강하게 잘다녀오세요~ 부디,우리나라를 잘 지켜주시길~ㅋㅋㅋ
04-05-23 11:30
여왕
작성자
제 남친은 학교다닐때 cc였거등요~군대가기전에 너무가기싫어서 저보고 기다려줄테니 대신좀 갔다오면  안되겠냐고 날리도 아니었어요~ㅋ 결국 의경지원해서 서울제1기동대 젤 빡신곳에 갔어요~ 지금 수경이라 제대할때 다되어가는데여~확실히 몸도 더좋아지고,키도 더큰거같고~
04-05-23 11:29
여왕
작성자
님 글제목보고 무슨글인지 궁금해서 클릭해버렸어요~ㅋㅋㅋ 우리사회가 남자든 여자든 실력이나 학벌이 좋아도 이왕이면 다홍치마,금상첨화라고 외모가 출중한 사람이 많은이점이 있는것은 사실인것 같아요~
04-05-23 11:25
조니뎁.
작성자
남들이 설령 ,손가락질하고 비웃는다해도...남의 눈치보며사는세상은 이미옛날얘기 아닌가요?? 뭐그리고 자신에게 투자하는데 남에게 피해가는건 없자나요~~ 여자들도 연앤중에 누가 가슴했니,코세웠니해..씹어대도 본인또한 여건이되면 많이들 할거예요.....외모는 머라구??  힘!!
04-05-23 11:19
조니뎁.
작성자
요즘 사회는 외모는 방패이자,무기인것같아요....남보다 잘난 얼굴로 상대에게 막대할수도 있고,약간 불쌍한척하면...다용서가되는...순전히 제생각입니다~~`^^ 저또한 남들보다뛰어난 외모가 누릴수있는 특권이랄까??편리함을 많이 봐왔기때문에 성형하고,또 투자를 하려구 하는것같아요..
04-05-23 11:09
절정미남 되자
작성자
안태선님 말머리좀 ㅋ
04-05-23 03:43
살인미소
작성자
군대가신다구요..?잘 다녀오시고 님이나 저나 우리 까페 회원님들 킹카 됐으면 좋겠네요..
04-05-23 00:44
살인미소
작성자
저도 성형을 결심한 이유가 창피한 애기지만 아무 여자가 절 봐도 한눈에 반하게 만드는걸 목표로 했습니다.. 터무니 없는 목표죠..-_-^사귀고 그런걸 원하는건 없습니다..그냥 이성관계에서 인기남이 되기위해 몸부림 치는것이죠...물론 대인관계 문제도 약간은 포함되겠구요..
04-05-23 00:45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