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쯤 압구정에서 유명한 병원에서 코수술을 했는데 너무 높고 과했던거같아요, 그때당시에 절골+기증늑+고어텍스+귀연골 이렇게 사용했었는데 너무 높고 과해서 코재수술을 고민하다가 상담을 받았는데 , 원장님은 무뚝뚝하신거같은데 CT보시면서 세심하게 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비주가 처진부분도 기증늑때문에 그렇다고 캐치해주셔서 코재수술을 하면 달라지는부분까지 설명해주시고 안어울리는건 안어울린다고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과잉진료없는 상담이였던거같습니다, 따로 상담비용도 없어서 부담없이 상담받았던 병원이였네요
23-06-07 11:0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0.0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원장님 상담 솔직하게 해주셔서 여기서 코성형 받기로 정했어요 안되는건 안된다고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코성형 병원 발품 파는데 CT비 상담비 다 받는 곳도 많아서 부담 아닌 부담이 많았는데 여기는 상담비랑 CT비도 다 무료여서 좋았어요 근데 또 상담도 엄청 디테일하게 봐주시긴 하더라구요 수술 과정 내내 원장님이나 직원들도 다 친절하셨구 경과도 잘 물어봐주셔서 지금 코 만족하고 지내고 있어요!!! 제가 원했던 라인대로 나와서 재수술 안해도 되니까 맘이 너무 놓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25-09-18 18:11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1.7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원장의 태도가 불친절했음. 상담 시 건들거리는 자세와 시비조의 말투를 사용해 전문성이 느껴지지 않았음.
유튜브나 영상에서 보이는 웃는 얼굴이나 서글서글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름.
내가 원하는 라인과 방향성은 전혀 듣거나 반영하려 하지 않고 본인의 의견만 강하게 주장함.
사진 촬영은 구형 휴대폰으로 진행돼 화질이 낮았고 컴퓨터 화면에서도 얼굴 디테일을 확인하기 어려웠음.
전반적으로 원장과 시설 모두 전문성이 부족하다고 판단됨.
25-09-01 11:55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9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코는 엄청 자연스럽게 됬고 시간지나니 코끝이 떨어지긴함 ㅠㅠ 그래도 부작용없음 대신 엉덩이 진피 흉이 심하게남음
물론 얼굴이 아니라 크게 스트레스는 안받지만 누가 보기라도 하면 좀 그럼 ㅠ 동남아 가서 오일마사지 받는데 마사지사가 꼬리뼈에 뭐 묻은줄안건지 수건으로 계속 닦아냄…ㅋㅋ 흉이 좀 갈색으로 두껍게 남고 가끔 흉 부분이 가려움
25-04-08 03:03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6.9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평소에 거울을 볼 때마다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는 게 신경 쓰였어요. 앞에서 볼 때도 얼굴이 넓어 보이고 사진으로 보면 더 강해 보이는 인상이 있어서 콤플렉스가 컸습니다. 화장으로 가려보기도 하고 헤어스타일로 보완하려고 했지만 한계가 있어서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싶다는 생각을 오래 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병원을 알아보았지만 윤곽의정석은 다른 수술을 권하지 않고 윤곽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후기들도 꼼꼼히 찾아보고 상담을…
수술전에 눈이 너무 작은거 같고 눈이 서로 짝짝이라서 고민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얼굴 성형하는거에 대한 부담이 해도되나 할정도 혹시 잘못되면 어떡하지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지인이 아우어성형외과에서 하고 온 사진을 봤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잘되었다 여기서 라면 한번 상담 해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을 했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주셨고 여기서 해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께서 과잉진료만 없이…
나 이제 복부지흡한지 3개월차야
솔직히 이때까지한 시술 중에 지흡이 제일 만족스러워!
원래도 살이 많이 있는 몸이긴 했는데 ㅋㅋㅋ
일하면서 인생 최대몸무게 80키로까지 찌는거 보고 안되겠다싶어
식단도 해보고 시술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전혀 효과없었어…
그러다 어느예사 지흡 성공후기 보고 이거다 싶었지! ㅎㅎㅎ
바로 상담받고 수술ㄲㅏ지 진행했어!
처음엔 허리둘레 100이였는데 지금은 75됐어
몸무게도 지금 66키로까지 빠졌어! 대박이지…
첫수술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정말 매우 자연스럽게 됐고, 수술티가 전혀 안나는게 콤플렉스가 됐어요. 너무 티나게 될까봐 그랬던건데 수술하고 보니 제가 화려한 얼굴을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원장님께 화려하고 세련된 얼굴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저는 코와 지방이식을 생각하고 갔는데 원장님께서 광대를 해야 얼굴이 작아보이고, 귀족으로 입이 튀어나온 느낌을 없애야 한다고 하셔서 코재수술, 광대, 귀족, 눈 수술받게 되었어요.원장님 추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