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거창하게 써보고 싶긴한데 그냥 심심해서 쓰는거라 몇개만 써봅니다.
1. 사진이 무조건 우선
전후사진이 엄청 중요합니다. 성형은 손으로 하는거지 입으로 하는게 아니거든요.. 사진에 엄청나게 많은 정보가 들어있습니다. 간간히 오지게 입을 잘터는 의사들이 있죠.. 사진을 보고 별로라면 거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분은 의학적 지식이 풍부하고 뛰어난 것 같은데 모양이 조금 맘에 안드네.. 내가 원하는 바를 잘 요구하면 맞춰서 모양이 잘 나오겠지?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거 도박입니다.. 일전에 하신 분들은 안그랬을까요?
같은 원장한테 한 사람들은 코모양이 비슷합니다.
2. 상담 시에 수술실 들락날락 거리면 걸러라
가끔 상담 다니다보면 마스크쓰고 라이트도 못벗고 나오시는 분들이 있어요... 정말 좋을게 하나도 없는.. 3번이랑도 관련이 있습니다.
3. 수술 시간이 긴 의사
외과수술은 같은 정확도라면 무조건 열고 빨리 닫는게 좋죠. 감염,출혈,부종 등 기타 무조건 빨리 닫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수술을 빨리한다면 그만큼 수술에 숙련되고 손이 야무지다는 증거이기도 하죠. 별 거 하는것도 없는데 3-4시간씩 열어놓고 의사 돌아다니고 수술 밍기적 거리면 좋을게 하나도 없죠.
실리콘 부작용과도 큰 연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사들은 맨날 환자 면역력을 뻔하게 탓하는데, 코수술 환자들이 무슨 백혈병환자 에이즈환자도 아니고 면역력이 그렇게 약할까요? 코수술 안전하다면서 몸관리 안하면 염증 생긴다 겁주는 이상한 모순이 만연하죠 정말.. 책임전가.
뭐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네요 아무튼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