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워킹맘을 위한 생활 팁

루루3376 2016-01-06 (수) 16:30 9년전 567
https://sungyesa.com/new/free/90035
​part1 시간관리

​​아무리 시간을 쪼개도 육아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이 한정돼 있는 워킹맘. 퇴근 전후 1시간을 2시간처럼 보내는 시테크 전략이 필요하다.



​Q. 아이를 등원시키는 아침 시간이 제일 힘들어요. 회사 가지 말라고 울고, 어린이집 안간다고 떼쓰는 통에 일주일에 두세 번은 지각을 하네요.

아이가 아침마다 떼쓰고 등원을 거부하는 것이 단순히 엄마와 떨어지기 싫어서인지, 아니면 친구들과 사이가 좋이 않거나 선생님과 문제가 있어서인지 먼저 파악해야 해요. 엄마가 떨어지기 싫어 떼를 쓰는 거라면 엄마가 어떤 일을 하는지, 왜 일하러 가야하는지 등을 지속적으로 이야기해주세요. 많은 엄마들이 아이앞에서 일이나 직장에 대한 부정적인 이야기를 하는데, 이럴 경우아이는 엄마가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고 있으니 안 해도 된다고 생각해서 더 퉁정을 부리기도 해요.






​Q. 평일에는 시간이 안나서 주말에 아이와 집중적으로 놀아줘야 해요. 시간이 적게 들면서도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놀이가 있을까요?

아이가 바라는 건 특별하고 거창한 게 아니에요. 그저 엄마 아빠가 자기만 바라보고 집중해주길 원하죠. 주말만큼은 아이와 있을 때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아이에게만 집중해보세요. 이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엄마에게 충분히 사랑받고 있다고 느낀답니다.






​Q.퇴근 후 매일 아이에게 책 읽어주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서인지 아이도 책에 흥미가 없는 것 같고요. 꼭 잠자리에서 책을 읽어줘야 하나요?

퇴근 후 집에 와서도 할 일이 태산인 워킹맘들이 차분히 앉아 책을 읽어주기는 무리죠. 특히 자기 전에는 하루 동안 쌓인 피로감이 몰려와 꾸벅꾸벅 조느라 책 한 권 제대로 읽어주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럼 아이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때 문 앞에 앉아서 한 권씩 책을 읽어주는 건 어떤가요? 얇은 건 두 권,약간 두께감이 있는 책은 한 권 정도요.






​Q.아침식사 때 시간을 아끼려고 아이에게 늘 국에 밥을 말아서 줬어요. 그랬더니 어린이집에서도 무조건 말아 먹으려고 한다는 데 괜찮을까요?

이런 식습관은 아이의 소화력을 떨어뜨리고 위에 부담을 주게 돼요. 한숟가락을 먹더라고 밥과 국,반찬을 같이 먹게 하세요. 그러려면 전날 엄마랑 아이 모두 밖에 나갈 준비를 끝내 놓고 조금은 여유롭게 아침밥을 먹도록 노력해야겠다.






​Q.아이가 올3월 초등학교에 입학해요.학교준비물이 한두 개가 아니라던데 잘 챙겨 줄 수 있을까요?

퇴근 후 갑자기 아이가 준비물이 필요하다고 하면 난감하죠. 늦은 시간이라 문구점은 문을 닫아서 구입할 곳도 마땅치 않고요. 아이에게 왜 미리 말하지 않았으냐고 다그치기 쉬운데, 절대 그러지마세요. 이런 상황을 대비해 근무 시간 중에 아이와 통화해서 챙겨야 할 준비물이 있는지 먼저 물어보세요.아이 하교 시간 쯤 전화해 준비물을 확인하고 퇴근할 때 구입하면 되니까요.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놀랐쥬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009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42
|
의견참여 442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실리프팅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어제 실밥 풀었는데 붓기 확 빠지네용 실밥 퓨는 거 아프다고 해서 겁먹었는데 좀 따가워봤자 눈썹 뽑는정도였어요 곧 실밥 푸는 분들은 걱정마시길 얇은 인아웃이긴햇는데 속쌍되진 않겟죠?? 지금 쌍커풀 크기 만족중이긴한데 ㅎㅎ
2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처음 쌍꺼풀 수술했을 땐 기대했던 만큼 예뻐지지도 않았고, 라인도 애매하게 얇고 높이도 너무 낮아서 무쌍 같은 유쌍 느낌… 진짜 다시 하고 싶었는데 근데 막상 재수술하려니까 더 망할까봐 겁도 나고 병원 알아보는 것도 너무 막막하더라고ㅠㅠ 그때 마침 눈재수술 예쁘게 잘됐던 친구가 에이트 성형외과를 추천해줘서 상담받아봤어 왜 처음 수술 결과가 이렇게 나왔는지도 설명해주는데 너무 낮은 라인에 얇게 자리 잡혀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풀려 보이는 구조라고 하…
5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65 좋아요 0
코 모양 어떤거같애ㅜㅜ 너무 끝이 높은가.. 자가늑으러 했는데 코끝 더 낮아질 가능성 있을까ㅠㅠ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48 좋아요 0
듀얼트임 이틀 차... 한쪽 눈이 올라가버려서 상사시가 됐어 과교정해서 삼백안처럼 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말 그대로 눈동자 한쪽이 더 올라가서 물고기눈처럼 됐어 원래는 눈동자 때문에 흰자가 안 보이는 수준이었는데... 눈에 힘 안 주면 초점도 잘 안 맞고 어디 쳐다보는지도 모르겠음 ㅜㅜ 나같은 사례 더 있나? 돌아오긴 하려나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오늘 피부과 체인에서 인모드 심부랑 이중턱 +슈링크300샷+턱보톡스 밎고 왔는데 멍은 엄청 들었는데 첫날이라 아직 효과는 모르지만 시간 지나고 괜찮으면 병원 후기 올릴겡 턱보톡스 오랜만이라 100유닛 맞았는데 슈링크 할때 마취크림 발라서 그런지 하나듀 안아팟음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사진으로보면 괜찮은데 실제로보면 좀 얼굴에 안어울리는 코같은 느낌이야 3주차인데 붓기 더 빠질까? 빠지고나면 부자연스러운 느낌 좀 가실까? 정면으로 봤을때 코를 너무 과하게 교정한느낌이야 선생님은 눈사이에 코가 들어가는 비율이 맞는거라는데 볼여백에 비해 코를 너무 줄여놓은 느낌.. 붓기빠지면 나아질까..?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34 좋아요 0
쌍수 절개+눈매교정+앞트임 6달차로 왔어요 평소에 사나워보인다는 말을 자주듣고 작은 눈에 콤플렉스가 있어서 쌍수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어디서 수술할지 고민하던중 아는 지인이 옛날에 현재 ㅅㅅㅇ에 계시는 원장님께 수술받았었는데 만족한다는 얘기를 듣고 상담받으러 갔습니다! 상담하면서 필요한 수술만 권유해 주시고 cctv열람 가능하다는 안전시스템이 맘에 들었어요 상담 후 바~로 수술 일정을 잡았습니다 붓기가 별로 없었지만 6개월차에는 더 자…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압구정ㅌㄹㅇ에서 허벅지 전체, 엉덩이, 무릎까지 지방흡입했어! 아직 1일차라 붓기가 많고 좀 불편하긴 한데, 벌써 앞벅지랑 승모근 라인 정리된 게 보여서 너무 신기하고 만족 중이야☺️ 예전엔 다리랑 엉덩이 경계도 없고 양쪽이 짝짝이라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슬슬 대칭 맞춰지면서 라인 생기는 거 보니까 신기하고 기분 좋아ㅎㅎ 사진은 수술 전이랑 1일차 비교한 거야! 지금은 진짜 빵빵해서 얼른 붓기 빠지기만 기다리는중•• 관리 열심히 하면서 자…
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귤치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교정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발품을 네 곳 정도 팔았는데 거리도 가깝고 부모님 지인이 추천하셔서 가게 됨. 비용은 아마 가장 비쌌던 걸로 기억하나 내가 교정이 어려운 케이스라 납득이 불가능한 가격은 아니었음. 교정하고 한 몇 달 안 되어서 상악 작은 어금니 두 개 발치하고 입 넣기 시작. 2년차 된 지금은 거의 끝나가고 있고, 참으로 만족 중. 입 들어가니까 없던 턱도 조금씩 보이고 주변에서 혹시 코 세웠냐는 소리도 들음. 매우 만족. 교정은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