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워킹맘을 위한 생활 팁

루루3376 2016-01-06 (수) 16:30 9년전 540
https://sungyesa.com/new/free/90035
​part1 시간관리

​​아무리 시간을 쪼개도 육아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이 한정돼 있는 워킹맘. 퇴근 전후 1시간을 2시간처럼 보내는 시테크 전략이 필요하다.



​Q. 아이를 등원시키는 아침 시간이 제일 힘들어요. 회사 가지 말라고 울고, 어린이집 안간다고 떼쓰는 통에 일주일에 두세 번은 지각을 하네요.

아이가 아침마다 떼쓰고 등원을 거부하는 것이 단순히 엄마와 떨어지기 싫어서인지, 아니면 친구들과 사이가 좋이 않거나 선생님과 문제가 있어서인지 먼저 파악해야 해요. 엄마가 떨어지기 싫어 떼를 쓰는 거라면 엄마가 어떤 일을 하는지, 왜 일하러 가야하는지 등을 지속적으로 이야기해주세요. 많은 엄마들이 아이앞에서 일이나 직장에 대한 부정적인 이야기를 하는데, 이럴 경우아이는 엄마가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고 있으니 안 해도 된다고 생각해서 더 퉁정을 부리기도 해요.






​Q. 평일에는 시간이 안나서 주말에 아이와 집중적으로 놀아줘야 해요. 시간이 적게 들면서도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놀이가 있을까요?

아이가 바라는 건 특별하고 거창한 게 아니에요. 그저 엄마 아빠가 자기만 바라보고 집중해주길 원하죠. 주말만큼은 아이와 있을 때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아이에게만 집중해보세요. 이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엄마에게 충분히 사랑받고 있다고 느낀답니다.






​Q.퇴근 후 매일 아이에게 책 읽어주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서인지 아이도 책에 흥미가 없는 것 같고요. 꼭 잠자리에서 책을 읽어줘야 하나요?

퇴근 후 집에 와서도 할 일이 태산인 워킹맘들이 차분히 앉아 책을 읽어주기는 무리죠. 특히 자기 전에는 하루 동안 쌓인 피로감이 몰려와 꾸벅꾸벅 조느라 책 한 권 제대로 읽어주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럼 아이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때 문 앞에 앉아서 한 권씩 책을 읽어주는 건 어떤가요? 얇은 건 두 권,약간 두께감이 있는 책은 한 권 정도요.






​Q.아침식사 때 시간을 아끼려고 아이에게 늘 국에 밥을 말아서 줬어요. 그랬더니 어린이집에서도 무조건 말아 먹으려고 한다는 데 괜찮을까요?

이런 식습관은 아이의 소화력을 떨어뜨리고 위에 부담을 주게 돼요. 한숟가락을 먹더라고 밥과 국,반찬을 같이 먹게 하세요. 그러려면 전날 엄마랑 아이 모두 밖에 나갈 준비를 끝내 놓고 조금은 여유롭게 아침밥을 먹도록 노력해야겠다.






​Q.아이가 올3월 초등학교에 입학해요.학교준비물이 한두 개가 아니라던데 잘 챙겨 줄 수 있을까요?

퇴근 후 갑자기 아이가 준비물이 필요하다고 하면 난감하죠. 늦은 시간이라 문구점은 문을 닫아서 구입할 곳도 마땅치 않고요. 아이에게 왜 미리 말하지 않았으냐고 다그치기 쉬운데, 절대 그러지마세요. 이런 상황을 대비해 근무 시간 중에 아이와 통화해서 챙겨야 할 준비물이 있는지 먼저 물어보세요.아이 하교 시간 쯤 전화해 준비물을 확인하고 퇴근할 때 구입하면 되니까요.

3,045,636
5,106,28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놀랐쥬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009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2,299
|
의견참여 2,31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Dr.
구현국
Dr.
서민구
외 37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평소에 콧대가 낮고 복코 형태라  얼굴이 답답해 보였고  퍼져 보이는 코가 불만이었어 사진 찍을 때나 거울 볼 때마다 신경이 쓰여서  오랜 시간 고민하다가 직선코 수술을 결심하게 됐지.... 수술 전에는 너무 티 나거나 부자연스럽지 않을까  걱정이 되서 여러군데 병원 상담을 다녔는데 최근에 코 수술 한 친구한테 추천 받은 아이디에 상담 갔을때 병원 규모가 대학병원만큼 커서 믿음이 갔다~~~ 김대화원장님한테 상담 받았는데 내가 원하…
2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압구정 ㅌㄹㅇ에서 한 팔뚝 지흡 한달차 후기 올림. (일단 찐으로 올리는 것 참고바람 !!!) 앞에 보이는 두 장 ... 비포라고 말 안해도 알겠지만 ,, 팔뚝 땜에 누가 봐도 떡대가 커보이는 그런 체형이었음. 살을 아무리 많이 빼봤어도 팔뚝은 도저히 안빠지더라 ... 참고로 이 사진들은 많이 찐 사진들입니다. ^^ 당일날 뭔가 급하게 진행되는 점 있었음 그래서 원래 이렇게 급하게 진행되나? 싶었는데 수술 후 지나고보니까 진짜 .. 왜 …
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친구들이 점점 붓기 빠지는 모습보고 점점 더 예뻐진데 ㅋㅋㅋ 만족도 지금 95%까지 올라감 아직 100%라 생각하지 않은건 1년은 봐야 안정기라해서 1년까지 봤을때 코끝 떨어지지않고 잘 유지 중이면 100% 만족할듯 근데 지금 반년 넘었는데도 라인 무너지지않고 유지 잘 되고있는거보면 시간 지나도 코끝 떨어지거나 그러진않을것같음 ㅎㅎ첫 코수술인데 콧대부터 코끝까지 너무 내가 원했던 라인임.. 눈은 두번수술했어요 코는 첫큐에 …
1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1 좋아요 0
저는 구순구개열 환자로, 곧 취업을 앞두고 있어 코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에서 상담을 다녀본 결과 제가 수술한 병원 원장님께서 구순구개열의 기능적인 측면과 미용적인 부분 모두 개선해주실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을 주셨습니다. 상담을 받은 지 2일 만에 바로 수술 예약을 했습니다. 구순구개열 환자는 80% 정도 개선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미적으로 큰 욕심을 부리지 않으려 했지만 전후 사진들을 보면서 저도 저렇게 …
3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25/02/17 눈밑지 + 속쌍수 (이호준 의사) 이 글을 쓰는 지금은 25/04/21 상담때 의사가 말한 첫마디 <눈밑지로 다크서클은 옅어질수는 있어도 거의 그대로다. 패인 부분을 채워줄뿐이다.> 근데 나는 다크서클땜에 온거라 물어봤는데 굳이 지방이식까지 할 필요는 없는 눈이라 꼭 해야겠다는 욕심이 나면, 나중에 필러나 지방이식을 알아보라고 했다... 뭔가 쿨하게 하지말라고 컷당해서 오히려 신뢰 ㅇㅇ 그리고 어차피 마취해서…
37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하체는 나름 탄탄하고 엉덩이도 좀 있는 편임 근데 상체는 진짜 너무 말라서 비율 똥망~~~ 특히 가슴... AA컵이라 옷 입으면 초딩 몸매처럼 보여서 너무 스트레스였음ㅠㅠ 사실 나도 가슴수술 생각은 했었는데 무섭기도 하고 혹시나 티 나면 어떡하나 싶어서 그냥 이대로 살자~ 하고 있었거든? 근데 내 생각이 확 바뀐 계기가 있음 ㅇㅇㄷ에서 가슴수술한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 가슴 보고 생각이 완전 바뀜. 진짜 말 안 하면 절대 모를 …
4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1 좋아요 0
에디션 성형외과에서 첫 코 수술받고 한달째 병원 방문하는 날이여서 병원 방문해서 실장님 원장님 뵀는데 코 자리 잘 잡혔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저도 너무 맘에 들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그리고 원장님 실장님 다른 선생님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십니다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7 좋아요 0
수술 전에는 윗가슴 볼륨이 진짜 하나도 없어서 브라 해도 골은 커녕 속옷만 둥둥 뜨고… 여름엔 얇은 옷 입는 게 제일 스트레스였어 ㅠㅠ 가슴수술 엄청 고민하다가 그레이스가 후기 이쁘길래 상담받았는데 원장님이 체형이랑 피부 두께 보고 모양이랑 사이즈 추천 찰떡으로 해줌 그래서 여기서 모티바로 수술했고 지금은 수술한 지 딱 6개월! 처음엔 붓기 때문에 땅땅 돌이었는데 지금은 촉감 말랑말랑하고 윗가슴도 자연스럽게 채워져서 라인 너무 …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친구가 이마필러 받고왔는데 너무 잘됐길래 따라 받으러 갔는데 막상 할라니까 떨렸지만 ㅎㅎ 나름 잘 받고왔어요 크크 4cc하니까 자연스러웠고 주변에서도 얼굴형이 이뻐졌다고 칭찬해줘서 계속 받을 예정.. 원장님도 꼼꼼하시고 안아프게 해주시려고 친절하게 해주심 ㅠㅠㅠ 괜히 겁먹어서 인형 꾸깃꾸깃 해졌을거같은데 다이소에서 하나 해드려야하나..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