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얼짱성형외과? 믿지마세요.

mee 2013-03-31 (일) 01:08 11년전 2705
안녕하세요. 저와 같은 분이 이제 없기를 바라며 글 남깁니다.

일단 제 상황을 설명 드리자면, 저는 이 병원을 알기 전 다른 병원에서 수술을 했었고

현 병원에서 재 수술을 했습니다.

그때 재수술 너무 급하게 해서 여러 병원을 안 알아 본 것이 너무 후회 스럽습니다.

재수술이 끝난 후, 상담실장이 들어오서는 몇 달후에 꺼진 부위를 필러로 채워주겠다고 했습니다.
콧등이 울퉁불퉁 했었거든요.

병원비도 재수술이라 많이 지불했었고, 처음에는 병원 말만 믿었고, 수술 후 필러로 두번 채웠습니다.

바이오알카미드 라는 필러구요. 이 필러는 영구 필러로 흔히들 알고 있는 필러 중 하나 입니다.
이 필러는 흡수 되지 않는다는 점. 제거 시에는 다른 필러와 다르게 코 안을 열어 긁어야 합니다. 휴.

아무것도 모르고 누워서 내 코에다가 뭐를 한 걸까요.

그 후, 시작이였습니다.
코 끝이 빨개지고, 화장으로 가려지지 않는 뾰루지 같은 것이 코 끝에 생겼습니다.
코 끝을 만졌을 때 울퉁불퉁 한 느낌이 만져지구요.
병원에 전화로 문의 했습니다. 바로 오라더군요. 예약 잡고 병원 갔습니다

이 병원에는 원장님 세분, 그리고 다른 분 한분이 계시는데 이분은 뭐하시는 분인지는 잘 모르겠구요.

쪼르르 들어오더니 얘기를 주고 받더군요. 제 코를 만져보고 저는 정말 무서웠습니다.
잘 못 된거였구나 라는 것을 몸으로 느꼈으니까요.

원장선생님의 말은 제 수술 하자는 것 이였습니다.

오늘 당장 이라고도 하더라구요.
제가 사장도 아니고, 당장 수술은 어렵죠. 사장이 여도, 노는 사람이 아닌 이상. 당장은 어렵고 다시 전화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재수술이라는 말을 듣고 제가 무서워하니까 간단하다, 쳐진 실리콘을 자르기만 하면 된다.
쉽게 얘기 하셨죠.
외관상이나, 찌릿한 고통. 완전 무너져 내렸죠

저는 다시 이 병원에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첫수술을 집도하셨던 원장님이 아닌, 다른 원장님께서 재수술을 해 주셨습니다.
하, 마취하기전, 제가 물었죠. ㅇㅇㅇ원장님이 하시는거아니냐고,

상식상, 같은 병원에서 다시 수술한다는 건. 타 병원원장님보다 저를 수술 해주셨던 분이기에 하는겁니다.

마취에 깬 후. 그 원장님이 집도가 아니였다는 걸 알았죠.

그리고 재수술 후 1주일에 한번씩 몇 주 동안 병원에 가서 호소 했습니다. 나아지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오른쪽으로 휜 부분을 얘기 하니,

그러니까 하신 말씀이 또 필러로 채워주시겠다구요?
하,

그리고 실장님은 뭐라고 하셨는지 아세요? 왼쪽으로 누워서 자라고 하더라구요. 기본상식이 있는건가요?

그리고 몇번 병원가 저는 병원에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주사바늘로 계속 하려는 방법. 제가 무슨 실험 개입니까.

상담실장님께서는, 정말 더 미치게 하더라구요. 죽을 병도 아닌데,
씨티, 대학병원 소견서를 보여드렸습니다. 보지도 않더라구요.
보험사에서 연락이 갈테니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보험사에 ppt로 정리한 파일과 소견서 씨디를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연락이 왔습니다.

더 과관이더라구요? 예를 들면 장애인이나, 살지 못 하는 거 아닌 이상 보험 처리는 안된다구요?
그리고 병원에서는 저와 합의 하지 않겠다고.
재수술 해 주시겠다고.

그리고 자문에는 필러로 채운 부분이나. 병원에서 해왔단 것들은 다 뺀 자문들을 받아, 다시 자문은 요청 드렸구요

보험사나 병원이나 이제 믿지도 못 하겠구요.
저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기를 바라며 글 남깁니다.
지금 병원 홈페이지를 보면 알 듯 아주 많은 사람들이 리얼스토리 라며, 글을 많이 올라가있더라구요.
그 분들은 아주 살뜰이 챙기는 거 같더라구요.
수술 후 재생레이져치료? 그런 거는 받아 본 적도 없구요. 필러만 오지게 맞구, 권하네요

얼짱성형외과?
홍보 하실 시간에. 공부하세요. 생각하고 얘기하시구요.

홈페이지 외에 다른 곳에서 본 병원에서 수술 하시고 저와 같은 분이 꽤 있더라구요.

정말 청담 뭐 병원.. 어린나이에 이래야하는 제 자신이 너무 슬프네요. 유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mee 작성자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살려주세용 유유 11년전 11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무슨 그런 병원이잇나요....진짜 화나시겟어요
혹시 병원 정확한 이름좀 쪽지로 알수있을까요?
mee 작성자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배큥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mee 작성자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코코코코코코111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뚱땡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hihimos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안녕하세Ꮮ…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개판이구먼 11년전 11년전 신고 주소
ㅋㅋㅋ라니 10년전 10년전 신고 주소
꾸부인 10년전 10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쪽지좀주세요!!!

휘르교 10년전 10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245
|
의견참여 24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기존에 자연유착이랑 눈매교정 했는데 8년정도 지나니 한쪽은 풀리고 한쪽은 너무 얇아져서 재수술 하기로 했습니다. 첫 상담시 원장님이 디자인을 잘 잡아주셨고 뒷밑트임 물어봤으나 드라마틱 효과는 없다고 윗트임 추천해주시면서 라인 보여주셨습니다. 수술 강요는 없었고 윗트임 라인이 맘에 들어서 같이 진행했는데 시원해보여서 만족해요! 한달 지났는데 큰 붓기는 많이 빠져서 잔붓기 빠지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1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스토리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저는 병원을 선택할 때 한계를 솔직하게 말하는 분, 계속 공부하는 분, 시술을 제대로 하는 방법 (슈링크 할 때 헤드를 거꾸로 들고 쏘면 기포 때문에 제대로 효율이 나올 수 없다던가..)에 대해서 말하면 좀 믿음이 가더라구요. 슈링크 치고 비싸긴 하는데 유튜브에서 위의 모습이 보여서 찾아갔습니다. 병원은 호텔 안에 있어서 그런지 이제까지 가본 곳 중 가장 럭셔리 했던 것 같습니다. 실장님이 그렇게 친절하진 않았어요. 질문하면 대답은 하시는…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김형진베이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첫 수술 진짜 고생은 고생대로하고 엄청 망하고 후기 강요받고 스트레스 받다가 김형진 원장님 만나고 완전 나아졌어요! 재수술이었는데 제가 원하는 방향 딱 캐치해주시고 첫 수술 의사 대신 욕해주셔서 속 시원했음 ㅠㅠ 재수술 얼지흡은 꼭 여기서 하세요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39 좋아요 0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눈매교정 앞트임 매몰 4년전쯤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서 한쪽눈 앞머리 쪽이 풀리기 시작했어요 6개월간 풀렸다 돌아왔다 반복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다가 라인도 좀 내려온거 같아서 하려고 생각했지만 재수술 실패 후기들로 고민하다가 수술경험 많고 재수술 케이스가 많았던 병원들 4군데 정도 상담 후 자신감으로 뭔지 모르게 믿음을 주시고 마취담당의가 별도로 있던 곳으로 선택했습니다 기존 라인이 맘에들어서 인아웃으로 유지했고 재수술 이니만큼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3 좋아요 0
남자 첫수술이고 비절개 이중매몰 눈매교정으로 6일차 되었습니다 짝눈,겹주름,꺼진 눈 개선하고자 수술했습니다 여쭤볼게 몇가지 있는데 1. 이 사진으로 볼 때 흉터 남을 것 같나요? 2. 속쌍으로 된건가요? 라인이 과하진 않은지?? 3. 쌍커풀 라인 검고 불긋한 부분은 언제 정상적으로 돌아올까요,,, 4. 눈매교정을 해서 그런가 눈위 지방이 채워진 느낌이 나는데 붓기때문인가요? 눈 꺼짐이 나이에 비해 정도가 심해서 지방 좀 채워졌음 하는데 …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글램외과 댓글 4 조회 212 좋아요 1
2주차후기 흉곽 72 원래자산a 모티바 275/295 밑절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20 좋아요 0
다이어트 10키로 했는데도 다리살은 안 빠져서 고민고민하다가 22년 여름에 허엉무+팔뚝 지흡함 cc는 얼마 뽑았는지 기억도 안 나고.. 팔뚝은 딱 팔 붙였을 때 정면에서 일자로 안 떨어지고 튀어나오는 것만 정리되길 원해서 아주 조금만 뽑았고 다리는 허벅지 맨위가 확 떨어지길 원했지만, 체형상 어려울 수 있다는 말 듣고 ㅇㅋ하고 그냥 전반적 둘레 감소를 목표로 수술 받았음 고통을 잘 참는 편이라 수술 후 고통은 잘 기억이 안 남ㅎ 겁먹었던…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7 좋아요 0
진짜 고민 많이 하다가 수술을 하게됐어 고민을 진짜 많이 한 것 같아 서울에 있는 병원을 진짜 거즘 다 돌아다닌 것 같애 정말로……. 왜냐면 들창고에 대한 스트레스가 엄청 났거든 ㅠㅜㅜㅜ코로나 때는 마스크 쓰고 다녀서 괜찮았는데 이제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시기가 와서 벗고 다니는데, 지인들 만나면 꼭 코를 쳐다 보는 것 같더라고 내 피해의식일수도 있었지만 아무튼 재수술을 정말 하기 싫었기에 칠 수술이 정말 적은 병원으로 알아 봤어 그래서 여기…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서울365mc병원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허벅지지방흡입한지 한달반째되었어요!!! 허벅지가 붓기랑 뭉침이 천천히 빠져서 이제야 슬슬 라인이 나오는 것 같은 느낌!! 거울 볼때마다 달라지는 모습이 만족스러운데 라인 어떤가요?? 괜찮은가요?? 허벅지지방흡입 라인 봐주세용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