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수술에 대해 정말 고민됩니다. 도움주세요.ㅠㅠ

보노보노22 2011-08-04 (목) 01:23 13년전 856
https://sungyesa.com/new/free/796313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혼자 계속 생각하니까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


전 얼굴형이 갸름한 편인데 좌우폭이 상대적으로 좁은편이라고 성형외과 의사선생님들도 말하더라고요;
전 제 눈 사이가 가까운편인지 자로 재보지 않아서; 정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좀 남들보다는 가까운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다만 얼굴폭자체가 좁아서 정상처럼 보이는건가봐요;;

근데 코는 복코입니다 ㅠㅠ
콧대 낮은 복코 아니고요. 여자인데도 건강한 남자처럼 보이는 코에요;; 심지어 길에서 마주친 할아버지가 장군코라고 할정도로 ㅋㅋㅋ 아 완전 그때부터 스트레스가 시작됐는데요. 저도 원래 코가 큰건 알았는데 처음 보는 사람이 그렇게 말하니까 그때부터 너무너무 수술하고 싶더라고요 ㅠㅠ

아 본론은 콧대가 없는건 아니라서 두군데 상담가봤는데 콧대 높이는건 굳이 안해도 되겠다고 미간은 낮긴 한데 미간도 높여버리면 오히려 코가 더 커보인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코끝이 굉장히 콧망울이 크게 되어있거든요. 그리고 콧날개도 넓고요. 근데 콧구멍이 넓은건 아니고 살이 두꺼워서 콧날개도 조금밖에 못 줄인데요 ㅠㅠ
성형외과에선 콧망울 좀 줄이고 콧날개 약간만 절제해도 남들은 잘 모르겠지만 제가 큰 욕심만 안 부린다면 지금보단 조금더 작은 코를 가질수 있다고 하는데요.



눈사이가 성형학적으론 가깝지만 얼굴폭자체가 좁아서 지금은 그렇게 몰려보이진 않는데요.
혹시 복코를 줄여보겠다고 콧망울도 줄이고 콧날개도 줄이고 해서. 오히려 모여라 눈코가 될까봐 걱정이에요.
코 자체가 확 줄어들 수 있는 코는 아니지만 성형 후에 어떻게 변화될지 도저히 감이 안 잡혀서요.



어떻게 생각하면 코가 조금이나마 작아지면 눈크기와 균형이 맞아서 눈이 덜 모여보일꺼 같다가도
또 다르게 생각하면 코가 작아지면 오히려 더 보여보일까봐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성형외과 선생님들은 코를 높이는건 아니니까 확달라보이진 않아도 현재보단 나을꺼라고 하는데.
그동안 눈이 모인지도 모르고 살다가 그 사실을 알고나니까 코수술하는게 겁나요.
괜히 했다가 몰려보일까봐요.

복코인데 콧대는 있어서 콧망울 줄이고 콧날개절제술만 할껍니다.
차라리 콧대도 없으면 코를 높이면 콧날개가 딸려 올라가서 축소효과도 볼 수 있을꺼라는데 ㅠㅠ 전 코 크기도 크고 콧대도 높아서 콧망울 줄이고 콧날개 살짝 절제하는거밖에 할 수 있는게 없다고 하네요 ㅠㅠ
현재는 성형학적으로 눈사이는 좀 살짝 가까운편이지만 얼굴폭이 원래 좁아서 상대적으로 안가까워보이고 정상처럼 보인다고 해요.


코수술 해서 좀더 작아지는게 오히려 눈과 코의 비율이 맞아서 눈을 덜 모여보이게 할 수 있다? 아니면 현재 코가 커서 중심이 벌어져 보여 그나마 덜 모여보이는거다. 수술하면 더 모여보일것이다?

어떻게 생각 하시는지 알려주세요.

성형이라는 것이 하고 나면 되돌리기도 힘들고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결과대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너무너무 고민됩니다.


4,235,679
6,037,04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프렌치바닐라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6316
아직도가야할길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6315
개현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631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642
|
의견참여 642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수술 2년차 후기~~ 광주 ㅇㅇ퀸 성형외과에서 했는데 친구도 여기서 코성형 완전 성공해서 저도 바로 했습니다 다른 곳 상담도 많이 받아봤는데 여기만큼 다정다감한 원장 선생님 본적 없구여ㅠ 걱정하는 점을 정확히 짚어서 코는 실리콘 올려서 보여주시면서 높이 결정할때도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셨어요 눈이든 코든 자연스럽게 !!! 를 엄청 외쳤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잘 됐습니다 특히 눈은 인아웃으로 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해요 정말 새 인생 살고 있습니다 원장님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이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4 좋아요 0
광주 ㅇㅇㅋ 성형외과 코+쌍수+앞트임 이년차 후기 이년 전이라 가물가물한데 친구들 코하고 다들 만족 100 퍼센트인 거 보고 친구중 한명이 한곳에서 눈까지 한번에 해버렸어요. 결론은 진작 할걸 ㅠ 이라는 생각뿐입니다 진짜 만족도는 100으로 표현할 수 없어요 새 삶을 살고 있습니다 광주에서 유명한 곳 몇군데 돌아봤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성의 없는 곳도 있었고 유명한 것과는 별개로 너무 별로인 곳도 있었어서 원래 다 이런건가 .. 하고 걱정했는데 아이…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5 좋아요 0
제이티성형외과 유하현원장님한테 앞트임+자연유착받았어 첫눈성형이라 너무걱정햇는데 붓기진짜 2주만에 거의다빠지구 주변에서 다 너무 잘됐다고 너무 자연스럽다고 해줘서 넘 기분좋음 병원정보도 엄청많이물어봐 .. 잘된거같애?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257 좋아요 0
16살에 엄마 손에 끌려가 눈 수술을 했습니다. 그런데 앞트임안하면 눈이 이상할거라 해서 했는데 10년넘게 후회중입니다. 앞트임은 미간 넓은 사람 아니면 해서는 안된다 생각합니다. 저는 가뜩이나 좁은 미간 더 좁아졌네요... 복원 계속 알아보는데 사회생활하면 바쁘고...돈없고...번거롭고... 수술은 신중하게 하세요.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1
5년전즈음 수술했습니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함에도 과하게 높여 1주일 이내 2차 수술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연골이 비칩니다... 비염도 심해졌습니다. 전 자연스러운 얼굴 좋아해서 불만족스러워 재수술 예정입니다. 코는 신중하게 건드세요ㅠㅠ코낮아도 아이유등 이쁜 연예인 맞습니다. 코는 가장 나둥에 건드는게 맞는건 같습니다.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87 좋아요 0
건대역 1번출구 근처병원에서 스테러이드 없는 윤곽주사 맞음 결과적으로 효과 없었고 시술 직후 얼굴에 감각이 없는 느낌이 들어서 반나절 정도 식겁함 ㅜ 역시 보톡스 윤곽주사도 손맛 좋은 곳으로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음
7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멜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0 좋아요 0
작년 10월5일 수술하고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가슴이 말랑해져서 남편도 한번씩 놀랍니다. 밑절 흉터는 아직 붉어서 빨리 흐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전 남들보다 흉터가 빨리 아물지 않는것 같아요ㅠㅜ 3개월 지나서 조금씩 운동도 시작했고..4개월 정도 되었을때는 가슴 운동도 했는데 푸쉬업을 1개만 해도 가슴이 터질것 같아서 무섭더라구요..그런데 이제 30개 정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요즘은 가슴수술 했다는걸 잊을 …
8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8 좋아요 0
따끈따끈 오늘수술한 유두축소러입니다 청주에서 서울까지 가서 하고왔어요 이게 뭐가고민인가 싶을텐데 작은부위이지만 진짜 안겪어보면모름 손톱만한게 주는 스트레스가 엄청남.... 장난아님..... 아무리 살을 빼고 가슴수술을 하고 예쁜 옷 입을 준비를 해도 막상 입혀놓으면 자기주장 강한 꼭지 때문에 이옷 저옷 입을때마다 맨날 폼이 죽음 와~ 진짜 이쁘다 근데 꼭지가 서있음 ㅋㅋ 암만 준비 다 해놔…
9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1 좋아요 0
글로비 김원장님 수술 3주차 후기에요! 이제 제법 살성도 풀리고 압박복도 자유롭게 입을 수 있어요 다리멍도 다 빠졌구요 실장님 알려주신대로 다시 마사지 좀 해주니 금방 풀리더라구요! 가슴 붓기는 좀 빠지긴했는데 둘레차이는 없는듯해요 주위에서 다들 너무 잘했다고 속옷착용안해도 모양이 탱탱하니 옷입어도 태가 달라요 뽕과는 정말 너무 다른 예쁜모양 볼때마다 잘했단 생각들어요 다리 근육통이 조금은 남아있긴한데 스트레칭도 마사지도 틈틈히 하고있어요!…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