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가족의 반대를 무릅쓰고 하시는 분 안계시나요?

264 2006-07-17 (월) 23:38 19년전 810
https://sungyesa.com/new/free/755951
전 가족이 그렇게 반대반대 하는 거 그냥 질러버릴려고 하는데..(아빠껜 들키기 전까지 말 안하려고 함.. 반대하시는데 돈달라기도 뭐하니 전액 제가 부담하고 좀 부족한 건 친구한테 빌리려고 함)
엄마아빠 설득시키려고 했다가 사이만 나빠지고..
그나마 엄마는 좀 설득이 되긴 했는데.. 절골해야 하는데 저의 경우는 굉장히 간단한 수술이고 절골같은 거 안한다고 거짓말 했거든요.
(제 동생도 하고 싶어했는데 절골때문에 엄마가 못하게 했거든요. 그래서 저도 반대당할까봐 거짓말했어요)
수술 당일날 그래도 엄마랑 같이 가야겠죠?
같이 가면 수술전 상담시 절골한다는 거 다 들통날텐데..
엄마가 그 자리에서 막 반대할까봐 걱정되구..

수술 끝날때쯤 오라고 할까요?

아님 그냥 과감하게 혼자 갈까요?

혼자 가는 것 보다 엄마랑 같이 가면 의사선생님이 더 신경 많이 써주실 것 같기도 한데..
혼자가기 무섭기도 하고..

휴.. 수술하는 것 자체도 스트레슨데 가족들이 다 반대하니 이중으로 스트레스 쌓이네요..

대학 막 입학시에 하려다가 반대가 심해서 포기했는데 다시 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은 졸업하기 전 마지막 기횐데..

가족들이 심하게 반대하시는 분 안 계시나요?

1,731,007
2,762,61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마민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5956
샤희량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5955
나나언니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5954
성공인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5953
자경이언니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595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98
|
의견참여 19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가슴확대
실리프팅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예쁨주의쁨의원 명동점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맞고 나서 붓기 빠지면서 라인이 좀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니지만 옷 맵시가 달라져서 만족했으나 사실 부분 주사로 살이 빠지기는 쉽지 않음.. 시술 시간은 짧고 통증도 참을 만했어요. 다른 시술과 꾸준히 받으면 효과 더 클 듯!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디온의원 홍대점 댓글 1 조회 30 좋아요 0
일단 회사랑 가까운 병원을 찾다가 해당 지역 내에 문신제거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그냥 가장 저렴한 곳으로 갔음 왜냐면 기기가 똑같았고 원장님 경력도 있어서 그냥 믿고 10회 끊음.. 명함크기 정도, 흑백, 레터링이라 굵지 않음, 제거 위치가 팔뚝인점과 피부가 하얀편이라 금방 지워질거라고 해주셨는데 설명을 되게 자세히 해주셔서 좋았음 지금 7회 정도까지 받았고 처음에는 한달간격 그리고 지금은 2~3달 간격으로 내원함 물론 아무리 작아도 갈수록 아픈…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콤비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우선 직장에서 가까워 내원이 편한 곳을 찾다가 방문했는데 사진촬영이랑 ct찍고 상담 들어갔었고 클리피씨로 진행하는데 기간이나 비용이 적절해서 선택하게 되었음 발치는 총 4개 했고, 정확히 2년 걸렸고 교정 끝난지 1년 정도 지났는데 땅콩형 얼굴이나 기타 부작용은 없어서 매우 만족! 그리고 중요한건 치료과정에서의 고통이 진짜 없었고 교정기에 음식물이 끼는 불편함 말고는 없었음 넘 베테랑 의사분이어서 만족하고 중간에 충치치료 외에는 월치료비도 포함된…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8 좋아요 0
글로비 남원장님께 수술 받았습니다~ 상담 후에 수술 예약날짜는 원하는 날짜로 빠르게 잡았고, 그동안 스트레스였던 복부지방쪽에서 최대한 지방 많이 추출 부탁드렸습니다. (원장님이 복부 지방 전부+ 모자란 지방은 허벅지 안쪽+승마살 쪽 추출 더하시겠다함) 원장님께서 딱 보시고, 솔직하게 수술후에 반컵정도 커질것 같다고 말씀해 주셨고 전에 워낙 작았던지라 반컵 정도 커져도 만족할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한달가까이 된 현시점에 반컵정도 사이즈업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차민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05 좋아요 0
당시에 실장님꼐서 후기영상 찍자고 말씀해주셨는데 얼굴팔리는거 좀 부끄러워서 거절했음 하지만 코 살려주신거는.. 맞기떄문에 사진으로 간단히 투척해봄 1,1 이라고 적혀있는게 실리콘 사용(강남 모 성형외과)에서 해서 구축오기전사진임 2,2 구축오고나서 옆,앞모습임 3,3 대각선옆모습은 부목떼고 2일뒤였고 앞모습은 현재임 수술자국도 티안나고 붓기도없음 .. 자세한건 몇년전부터 쓴 글에있으니 구축온친구들 도움되길바래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3 조회 163 좋아요 0
이번주 월요일날 수술해서 오늘은 일요일이야,,, 와 진짜 턱 안벌려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먹고싶어 제발요 호박죽같은거만 진짜 주구장창 먹고있어ㅠ (강제 다이어트로 2키로빠짐 현재 수술6일차) 1. 수술 결심이유 얼굴형 예쁘단소린 많이 들었는데 웃을때 배우 박예진님처럼 되는 광대 볼록 살형이었음.. 물론 박예진님보다 광대위치가 더 아래있고 옆광대 좀 나와있어서 살빠지거나 웃을때 안쓰러워보이는 상이었음. 그래서 잘 안웃고다…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뽐나게빼의원 댓글 1 조회 457 좋아요 0
정원장님께 수술 받고 양쪽 비대칭에 울퉁불퉁 부작용 심해서 병원측에 as 신청했더니, 대표원장님께서 재수술 잡으셔서 as해주셨어요. 사고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친절하셔요 상담 실장님이 친절하시고 타 수술 권유나 이런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김인중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78 좋아요 0
20살에 코성형하고 지금 8년동안 지내는중입니다. 저는 불만없이 만족하면서 잘 지내요~ 처음부터 너무 과한건 싫어서 자연스럽게 올렸던것같아요. 의사쌤도 하루에 1번 수술만 하셔서 걱정없었구요. 따로 부작용이 없어요,, 시간이지나면서 약간 낮아지긴했지만 자연스러워서 전 좋습니다ㅎㅎ
10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216 좋아요 0
내가 코성형을 좀 쉽게 생각한 것도 있는 것 같아 근데 첫날엔 진짜 솜황장애라는 말이 왜 있는 건지 알 것 같더라 진짜 공황 오면 이런 기분일까 싶었어... 코 모양이고 콧구멍 비대칭이고 뭐고 그냥 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겠어 눈이랑 코 같이 해서 그런지 두통도 너무 심하고 너무 힘들다... 진짜 정신병 올 것 같아 내일 코 안 솜 제거하러 가긴 하는데 내일이 오긴 올까 진짜 너무 힘들다 시간 빨리 가는 꿀팁 같은 거 있을까... 이젠 잠도 안 와... ㅠ…
1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