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상담 내용 올려용~리플좀 많이 달아주세요..

성형해버려? 2006-02-08 (수) 18:00 19년전 676
https://sungyesa.com/new/free/752702
바로 좀 밑에 글 썼는데요..불안한 마음에선지..오늘 상담한 내용에 대해서 궁금해져서요..

일단 제 코는요...전체적으로 높지만 코 끝이 뭉툭하구 미간두 꺼져있고, 또..아주아주 살짝 메부리 코예요..이렇게 단점들이 많기도 하지만, 어릴땐 모델도 잠깐 했었구 예쁘장 하단(?) 말두 많이 들었거든요..(ㅡㅡ;;)

그래서인지 어쨋든.. 평소에 주변사람들이나..또 성예사에도 사진 올렸었는데, 다들 안해도 되겠다..아님 하지마라~이런 말이 다수였거든요..그래서 할까말까 무지무지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어쨋든 거울을 볼 때마다 코가 자꾸 거슬려서 큰맘 먹구 수술을 결심했죠..그런데, 제가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했던것과 달리 의사선생님이 딱 보더니.."허허허..예쁜 코는 절대 아니군요~"하구 웃으시더라구요..그렇더니 나중엔 수술이 꼭 필요한 코래나 뭐래나..ㅡㅡ;;지금까지의 제 생각들이 너무 챙피해지는 순간이였어요..ㅋ괜히 혼자 머쓱 했어요..ㅋㅋㅋ


암튼 저에게 1.비주성형(콧대를 손보는거래네요..) 2.비융비술(코끝) 3.메부리 진 곳 깍기 이렇게 세가지를 해야한다구 하시더라구요..그런데 콧대를 올릴 때 실리콘을 넣구 ..전 요즘엔 대부분 코끝은 연골을 쓴다고 하는데 의사선생님이 코가 높기 때문에 굳이 연골을 쓸 필요는 없다고 하시면서 뭐 ..다른걸로 하신데요..성형에 워낙 문외한이라서 뭐라고 하는지도 기억도 안나네요..암튼 아는게 없어서 그저 고개만 끄덕끄덕 하구 왔어요..비용은 학생이구 현금으로 하니깐 220에 해주신다구...비용 하나는 맘에 들었어요~ㅋ 한 300정도 예상했었거든요..그래서 뭐 비용 깎을 생각이고 뭐고 다 접고 덥썩 예약을 해버렸답니다.

아는 언니에게 물어보니 요즘 강남,압구쪽은 코수술을 다들 무난하게 한다고 하던데..여기와서 님들 올리신 글 보니까 것두 아닌 것 같구...실리콘 넣는거나, 연골을 쓰지 않는것도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넘 찝찝해요..
내일 2시에 수술하는데...혹시 수술하러 가서 연골 써달라구 실리콘 말구 다른걸루 해 달라구 부탁하면 그렇게 해주시나요? 아..걱정입니다...정말....그리구 제 미간이 정말 푹 꺼진 편인데 의사선생님이 2mm만 올리래는거예요...도대체 무슨 속인지...님들 코멘트좀 달아주세요..

집에 컴터 고장나서 컴터 할려면 겜방에 와야하는데, 지금 불안한 마음에 성예사 사이트에서 못나가겠어요..집에도 못가구 할일도 없이 앉아있네요...ㅠ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준컹지컹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2704
아이고이밥오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52703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547
|
의견참여 54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브이라인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팔이랑 견갑 쪽(등 윗부분) 지방흡입한 지 좀 됐는데, 솔직히 처음 며칠은 꽤 힘들었어. 마취 풀리고 나서 팔이 욱신욱신, 뻐근하고 무거운 느낌이 있었거든. 특히 팔 들 때마다 살짝 겁났고, 압박복 입는 것도 처음엔 너무 불편했어. 움직일 때마다 걸리적거리고 답답하고… 근데 이게 붓기랑 멍 줄이는 데 진짜 중요하더라. 일주일쯤 지나니까 멍도 좀 빠지고 붓기도 서서히 가라앉기 시작했어. 아직 팔 라인이 ‘와 완전 달라졌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0
흉터에 파데 끼는거 조금 거슬리는 거 빼고 그닥 수술티 안남 콧구멍 모양은 좀 인조적이지만 들창코도 많이 개선되었음 복원 어려워서 많이 고민했는데 실 안넣고 5.5mm정도 자르길 잘한 것 같음 심한 공장형 병원이긴 했고 트러블 있었어서 추천은 못드리겠음. 콧축 고민하시는 분들 절개 방식 괜찮지만 신중히 고민하시길~
5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멜론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22 좋아요 0
가슴은 항상 큰 고민이었다. 수술이 무서워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인이 멜론에서 했다길래 바로 상담하러 갔다 상담하고 여기다 싶어서 바로 예약했고 수술한지 벌써 2주가 지났다. 일단 여기 원장선생님 나긋나긋하시고 친절하셔서 마음이 놓였다. 여자 선생님이셔서 공감해주시면서 이야기 들어주셔서 좋았다ㅠㅠ 마취과도 상주해서 걱정이 덜했고 입원도 가능해서 좋았다. 가슴크기도 처음에는 너무 큰 거 아닌가 싶었는데 붓기 빠지니까 모양도 크기도 딱 내 맘에 …
7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2 조회 207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와이구강에서 부정교합과 비대칭 주걱턱으로 양악 수술과 윤곽2종(사각턱+앞턱)을 받은 지 어느덧 6개월이 되었습니다 3개월이 지난 시점부터는 붓기가 서서히 빠지기 시작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거울 속 제 얼굴이 점점 자연스러워지는 게 느껴졌어요ㅎㅎ 지금 6개월차에 접어든 현재는 병원에서도 붓기가 거의 다 빠졌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확실히 처음과는 다르게 윤곽이 또렷해졌고 일상 속에서도 조금씩 변화가 눈에 띄는 걸 느끼고 있네요 ㅎㅎ…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3 좋아요 0
작년에 무보형 매부리했는데 단차 있고 덜 깎여서 1년안에 재수술 가능하다해서 예약했는데... 원래는 마취비 50만 내면 된다더니 이 귀연골 채취해야된다고 수술길어진다면서 70이래.. 알겠다고 했는데 원래 이렇게 비용 많이 받아 ?
8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대구365mc병원 댓글 1 조회 140 좋아요 0
우선 나는 20대 중반임 다이어트로 몸에서 거의 20키로를 덜어낸 나름 독종임 살 지독하게 빼서 허벅지에 튼살도 있음 순수 다이어트로 생긴 튼살 ㅇㅇ 근데 허벅지안쪽살은 안 되더라… 다리 운동 쎄빠지게 하느라 종아리, 앞벅지만 발달하고 허벅지안쪽살은 안 나감… 울며불며 손품 발품 팔아서 시술 결정함 ㅎ 뭐 하지 하다가 일상생활 가능한 무한람스 받기로 결정~! ㅋㅋㅋㅋㅋㅋ 맘 먹기가 어렵지 그담은 쉽더만… 최대한 빠르게 예약해…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7 좋아요 0
매몰 했는데 사실 너무 자연만 제가 추구하다 보니까 라인이 좀 낮게 잡힌 경향은 있지만 만족했어요 원하는대로 해주시고 지인도 여기서 엄청엄청 예쁘게 잘됐더라구욤ㅋ 진짜 180도 드라마틱하게 바뀌셨어요. 붓기도 빨리 빠졌어요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55 좋아요 0
한쪽눈이 풀려서 아예 절개로 생각해가지구 그간 넘 하고싶었던 세미아웃라인으로ㅜㅜ 다시 눈재수술 ㅊㅇ에서하고왔는데.. 라인 어떤거같아? 절개라 진짜 붓기 개심할줄알앗는데 당일이라 ㅋㅋㅋ 그런가 ㅜ 그래도 아직까진 갠찬은듯.. 라인도 깔끔하게잡힌거같긴한데.. 붓기 빠져도 세미아웃 라인 나오겠지..???
9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50 좋아요 0
자연스러운 U, I 라인 원하는데도 그 라인 유지하면서 최대로 넣어달라는 게 좋을까? 가슴 수술 후기 찾아보면 다 최대로 넣으라는 후기만 있는 것 같음 맥스로 안 넣은 사람도 있어?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