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테콜/아테필 반영구 필러 관련 정보 및 질문 받습니다.

액션유치원 2020-10-12 (월) 17:49 4년전 958
https://sungyesa.com/new/free/670918
특정 입장 브로커 아니고, 이 카페에서 도움 많이 받아서 처음으로 정보글 적어 드립니다.

수 년 넘게 알아온 정보들이지만, 아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아테콜 아테필 모두 시술 경험 바탕으로 적습니다. 질문도 받아드립니다.


[아테콜&아테필 차이?]

현재 아테콜이란 필러는 없습니다. 아테센스로 대체되었는데, 아테콜을 고유명사처럼 쓸 뿐입니다.

아테필은 벨라필과 같은 필러입니다. 벨라필이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라, 병원 성향상 혼용해서 사용하는 것 뿐.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테콜과 아테필은 성분과 성능이 거의 유사하다고 보면 됩니다.

물론 PMMA 성분과 여타 성분이 다소 차이가 있지만, 직접 맞아본 결과도 그렇고, '일부' 전문의들도 그렇게 말합니다.

왜 일부냐면

아테센스(구 아테콜)을 수입하는 제약회사가 있고(A), 아테필(현 벨라필)을 수입하는 제약회사(B)가 있습니다.

아마 모니터링 할 것 같아서 자세히는 못 적지만, A의 광고/홍보 방식이 좀... 한 부분이 많습니다.

관련 정보와 뉴스를 검색해보신 분들이라면 느끼실 것 같습니다.

현재 아테콜이 아테필보다 훨씬 높은 비용으로 책정되고, 훨씬 오래가는, 아테필의 상위호환인 것처럼 광고되는데요,

미국 FDA와 유럽 CE(유럽의 FDA라고 생각하면 됨) 중 훨씬 기준이 빡센 곳이 미 FDA 거든요

아테필만 FDA 승인이 나있고, 아테센스(아테콜)는 FDA 승인이 안 되어 있습니다. (아테콜이 문제있는 필러라는 것은 아님)

이 승인거절 와중에 만들어진게 아테필(구 아테콜을 발전시킨 것)입니다. 같은 박사가 만든 것이고, 말이 발전이지 그냥 성분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성형 포럼에 뭐가 더 오래간다더라 이런 말 믿지 마시고, 몸에 들어갈거라면 구글에 논문 검색을 해보세요. 잘 정리된 블로그도 있습니다.



아테콜는 10년 이상 가고, 아테필(벨라필)은 덜 간다?

아테콜(아테센스) 상표가 만들어지고 임상추적이 된 지가 아테필보다 오래되서 10년이 경과되었기 때문에 나온 말이지,

아테필의 안전성과 기능성이 떨어진다는 말이 아닙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성분이 같은데..

아테필 제품이 나온지 10년이 안되었기 때문에 10년 추적이 안 된 것일뿐 성분은 거의 동일합니다.


그렇다고 아테필이 더 좋은 필러냐?

그것도 아닙니다. 그냥 유사한 필러구요. 다만, 비용적인 측면에서 압도적인 차이를 보인다면, 이 부분은

특정 회사와 성형외과 간의 광고 홍보 비용이 전가되어 있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영구 필러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마 아실거에요. 아테콜 아테필 두 필러를 혼용해서 사용하는 성형외과가 드뭅니다.

일단 아테콜 공식 지정 병원이 적거니와,, 왜 병원에서 아테필을 같이 못 쓰는지는 앞선 설명을 다시 생각해보시면 감이 오실 겁니다.



[효과와 성능]

아울러, 반영구 필러가 가장 효과적인 곳은  콧대, 턱끝, 이마 순서 정도입니다. (눈 밑은 모르겠습니다. 위험한 부위기도 하고..)

그리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시거나, "아 난 코수술이 무서우니까, 영구 필러 여러개 맞아야겠다"

위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반영구 필러 받으시면 안 됩니다.

주사 1회용이 아마 아테콜은 0.7cc고 아테필은 0.8cc 정도일 겁니다. 말이 반영구지, 일정 부분은 흡수됩니다.

제가 둘다 맞아본 결과 영구는 맞습니다.  -> 문제는 그 영구라는 게 굉장히 미량이 남은 상태에서의 영구라는 것입니다.
(영구 아니라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제가 아테콜 2011년에 2개 맞았거든요. 저 같은 경우는 남았습니다.)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분들은

-> 시술 원하는 부위가 전반적으로 괜찮으나(높거나), 모양만 살짝 아쉬운 분이 해당 됩니다.

외과적 조치를 통해 긁어서 제거해야 되기 때문에, 현재 지정된 7개 공식 반영구 필러 지정 병원에 가시길 바랍니다.

7개 군데 중 6군데 가봤는데, 물론 엉망인 곳도 있더군요... 제 취향입니다만..

그리고 필러가 오래가다보니, 살성이 좀 단단한 분들이 맞아야 부작용 없이 딱 버티는 거 같습니다.


반영구 필러 관심 있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질문 주시면 천천히 답변 드릴게요.

1,353,393
1,973,81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딤동윤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3208
     
     
액션유치원 작성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3237
잠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0927
냥펀치마라탕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4183
     
     
액션유치원 작성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4234
사랑해코코라떼 3년전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534211
소정안 3년전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589992
코리수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974751
ekfldkek 1개월전 1개월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00153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54
|
의견참여 15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한 15년 전 중2때 부분절개+앞트임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왼쪽눈은 거의 풀리다시피하고 오른쪽눈은 뭔가 고정하는 힘이 약해진달ㄲ ㅏ,, 부릅뜨면 괜찮은데 게슴츠레뜨면 뭔가 소세지느낌+흐리멍텅한 인상이였음 ㅠㅠㅠ 사실 사는데 불편함은 없었지만 특히 후면 카메라로 찍었을 때 짝눈이 점점 더 심해져서 결국 수술 결심함 ㄴ ㅏ는 병원 고를때 어디출신 원장인지, 재수술도 잘하는지 중요하게 봤고, 손품 팔다가 슈가성형외과 김진형원장님께 받기로함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1 좋아요 0
수술 1시에 들어갔는데 6시반에 나옴 보호자한테 연락도 제대로 안해줌 재워놓고 원장님이 1시간넘게 안오심 자려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코끝이 너무 낮음 ㅜㅜ 부목 땠을때 부터 낮았음 내가 원하던 코랑 너무 달라서 재수술생각중임;;;; as 해줄까 ㄷㅇㅇ as 해주나… ㅠㅠㅠ 걱정이엄청됨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씹을 때 근육이 많이 움직인다던가 잘때 꽉 깨물어서 불편하면 무조건 추천!! 국산하면 부작용 온다는 경우 많던데 내는 돈 없어서 그냥 국산 맞고 잘 살고 있음,, 나는 근육 커서 용량 쎈 걸로 맞는데 좀 무섭긴 한데 아직까지 아무 부작용 없음 윤왁 고민하기 전에 무조건 보톡스 맞고 결정해!!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비앤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7 좋아요 0
20대 초반에 수원역에 쌍커풀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완전 절개로 진행했는데 흉터 하나 없이 엄청 잘됐어요. 수술은 완전 성공적이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의 미의 기준이 바뀌게 되어 좀더 라인을 두껍게 재수술을 고민했습니다. 그때당시 신촌/강남/수원시청역/수원역 등 여러군데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았는데 여기가 상담도 되게 자세히 하셨고 과도한 권유 없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쌍커풀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포즈의원 댓글 0 조회 149 좋아요 0
병원후기 솔직담백하게 열정적으로 작성했는데 강남후기엔 있고 성예사에선 삭제됐음.. 왜지..? ㅠㅠㅠ 병원에서 의도적으로 삭제한건지 아니면 성예사에서 삭제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써봄.. 부위 1차: 복부, Y존, 부유방, 팔 앞(용액포함 4800)10.04 2차: 러브핸들, 팔뒤(용액포함 4300)11.09 3차: 허엉무(용액포함5800, 원랜 6-700뺀다함)11.30 만족도 후기 1. 복부,러브핸들: 원하는 라인까지는 아…
6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1차 후기> ——- 원래 게시물 올렸었는데 사진 삭제가 안되길래 그냥 지웠던 후기 ㅋㅋ다시 올려 1차시술 에이비 2차시술 쁨 사실 쥬베룩은 한달 간격으로 3회는해야지 효과가 나온다고 하더라구ㅠ 백만원쓰기 참 쉽다 원래는 필러하려고했는데 볼필러는 비추후기도 많고 쥬변에서도 너무 말려서 그냥 먼길로 가기로 결정함.. 사실 쥬베룩 처음 맞고 생기는 붓기가 넘 마음에들었는데 ㅋㅋㅋㅋ하루만에 사라지는 신기루더라구.. 지금 5일…
6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슈어스성형외과 댓글 2 조회 203 좋아요 0
수술한지 어느덧 5개월이 되었네 전후 사진과 함께 상세후기 남겨볼게~ 수술자체는 아픈지 몰라 마취하니까! 수술 깨자마자 아프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목이 너무너무너무 말랐어.. 근데 한 두세시간?은 물 못 마신다고 해서 너무 고통스러웠지. 그리고 마취 깨면서 수술부위가 아파오기 시작하는데 나는 아픈걸 못참아서 그런지 수술후 이틀?삼일?동안은 타이레놀 하루에 추가로 두알씩 복용해줬어(진심 이때 수술한거 후회함) 사실 수술 직후엔 붓기+…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29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콧구멍 스트레스를 너무 빋아서 1년가까이 고민하다가 콧볼축소랑 비중격연장술 받았습니다 콧볼축소가 너무 비대칭이 되었고 정면에서 콧구멍은 그대로 보입니다 이정도로 비대칭이면 망한건가요 그리고 부작용으로 세로 콧구멍이 된건가요..? 흉터도 아직 화장하면 그부분만 빨갛게 세로로 생겨요 이거 자른 mm를 비대칭으로 자른거에요? 정말알고싶어요 도와주세요 ㅠㅠㅠ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6 좋아요 0
안검하수가 있어서 인터넷 검색해 보면서 여러 사이트 찾아보다가 슈가 성형외과의원 사이트에 수술 종류가 상세하게 잘 설명되어 있어서 7월 중순쯤 상담받으러 갔는데실장님이 상세하게 이런저런 팁들 친절하게 도움 될만한 것들 알려 주셨어요. 김진형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하나부터 끝까지 알려 주셨어요. 어떤 식으로 할지 거울로 보여주시면서 자리 잡는 과정 수술은 어떻게 진행할지 저의 기준에 맞춰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8월 1일에 수술 오전에 수술…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