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플을 하려고 보니 눈썹과 눈 사이가 좀 짧은 것 같아요.
성형외과들에 전화로 상담해보니 어떤 성형외과는 이마 거상술을 하고 쌍수를 하라고 하네요.
이마 거상술....하....겁나네요.
쌍꺼플 수술은 간단히 생각했는데 이마 거상술이 포함되어야 한다니...
이마거상술 하고서 쌍수 하신분 있으신지요
원래 용코에 비주 내려간 코임 딱봐도 콧구멍이 펑퍼짐한 코
그래서 4-5곳 발품팔다가 ㅁㅌ성형외과에서 하게됨 지금은 그 의사분 다른데 가신듯
3년전에 무보형물로 코끝만 수술진행했어
원래 코가 펑퍼짐한게 싫어서 높아지는 건 모르겠고 그냥 콧구멍이 모아지기만을 바랬는데
한 4곳 상담을 받아봐도 그건 코를 높여야한다고 해서
그래서 원래 비개방코끝연골묶기만 하려다가 비중격으로 높이면서 묶은거지
근데 결국 콧구멍은 그대로고 초반에는 진짜 아주 조금…
나는 원래 자연쌍커풀이 있는 눈이었는데 오른쪽눈은 자꾸 풀리고 겹치더라구. 그동안 쌍테하거나 화장으로 가리고 살았는데 나이들면서 눈이 점점 쳐지고, 쌍커풀 비대칭도 심해지는 것 같더라고. 그리고 그 화장과 쌍테도 너무 귀찮아져서 급 손품 발품 팔아서 수술했어.
신사 압구정 쪽에 5군데정도 발품 팔았어. 그 중에 여기 원장님이 가장 꼼꼼하시단 느낌이 들었고, 수술 후의 라인도 내가 원하는 그림으로 그려져서 바로 예약함.
4월 말에 수술했고 …
의사선생님이 너무 조곤조곤하시고 꼼꼼해서 선택했는데 의사쌤은 수술때까지 너무 친절하셨으나 병원 자체가 수술비 결제 전과 후 확 차이남을 느끼는 중
쌍수 라인이 그닥 매끄럽지 않고 유독 한땀이 튀게 묶인 느낌이라 좀 불안하지만 일단 붓기겠지 마음 다독이는 중
수술받고 나와서 회복실에 있다가 상담직원도, 의사쌤도 없이 그냥 데스크에서 처방전 들어간 종이가방 들고 나와서 테잎은 언제 떼는지 모름.
경과는 언제 보는지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다른쌤한테 중간…
학생 때부터 살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고 굶는 한약 다이어트, 위고비, 지방분해주사 등등 안 해 본 게 없거든? 인ㅅㅌ에서 광고하는 보조제만 해도 아마 100만원어치는 사서 먹어봤을 거야… 근데 알잖아 그런 거 다 소용없더라구 ㅠㅠ 그래서 성인 되고 진짜 엄청 고민 끝에 지흡을 하게 됐는데 여기는 무사고에 후기도 엄청 많아서 믿고 할 수 있겠다 싶어서 하게 됐어
상담은 혜리 실장님한테 받았는데 진짜… 내가 웬만해선 사람 친절한 거에 그렇게 크…
그동안 스트레스를 받던 팔뚝 살과
이별할 수 있다는게 가장 행복 ㅠ
저는 허파고리도 받아보고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기존에 다니던 병원을 고민없이
선택 했는데 드디어 뼈말라 보이는
매끈한 팔뚝 라인을 만들어졌어요^^
팔 둘레는 약 2cm 가까이 줄었고
특히 옷을 입었을 때 라인이
훨씬 부드러워 보여서 만족도가 컸습니다
복부 지흡 하고 일년 넘은 후기 찝니다 ㅎㅎ
다이어트 빡세게 하다가 풀어지고 다시 쪘다 빠졌다
일년동앙 반복 ㅋㅋ
그래더 허리라인이랑 뱃살은 유지 된다,,,
조금 쪘다 싶러서 식단+운동 하면 다시 잘록해짐….
해보기 전까지는 부정적인 시선이었는데
해본 사람은 알걸…? 진작에 할걸,,걸걸
일년전으로 돌아가도 난 무조건 해야지 더 빨리..!!
첨엔 성형에 대해 1도 몰랐는데 성예사에서 참 많은 도움을 받았음.
발품보단 손품에서 많이 걸렀고 발품 3곳정도 다니고 병원 확정함.
앞트임은 눈이 너무 몰릴까바 겁나서 생각이 없었는데 원장님 말 듣길 잘한듯,, 원래 미간이 넓긴했음 ㅎㅎ
수술할 때 나는 워낙 마취가 잘 안되는 몸? 이라 ㅎㅎ 마취할 때 좀 아파서 파닥거리다 마취되서 안아파짐.
정신있는 상태로 수술했고 체감상 20분? 만에 끝난거같은데 대략 40분정도 걸린듯! 수술 끝난 뒤엔 딱…
안녕하세요^^ 본디성형외과에서 귀뒤사각턱 + 피질절골 후기 남겨봅니다!
수술 첫날엔 심한 통증은 없구 약간의 불편함만 있었지만 수술이후 원장님께서 충분한 설명을 해주셔서 걱정없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수술 3일 이후에 테이프 떼고 얼굴 라인을 확인해보니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딱 원하는 라인에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원장님이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6개월이 지난 현재는 쳐짐이나 부작용 없구요! 사진처럼 자연스러운 라인이 되어서…
코 수술을 생각했던 건 1년이상 되었고 마음먹고 병원을 방 문하며 어떤 병원을 선택할지 고민한 건 3개월 정도인데 제 가 고민을 많이 하고 신중한 스타일이라 수술에 대한 위험 성에 관한 설명이나 저에게 딱 필요한 수술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다가 이 병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코의 높이도 높았도 넓기도 한 복코라 어떻게 변화할지 궁 금했었는데 코 주변에 있던 여드름도 사라졌고 주변 분들로 많이 변하고 예뻐진 코라고 많이 물어보시더라구요!
적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