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수술 부작용 진심으로 죽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해?

다 꿈이었으면 2025-10-26 (일) 22:35 22일전 972 [CODE : 413D7]
https://sungyesa.com/new/free/6266757
쌍수 재수술하고 좀 됐는데 점막 들리고 눈당김이 너무 심하고 눈 찌르는 듯한 느낌? 너무 아파.. 가만히 있어도 아프고 눈 감았다 떴다 할 때 마다 통증 느껴지니까 매분매초 사는게 사는게 아닌 느낌이야..

실이 문제라면 다 풀어야 되는데 매몰이 아니라 쉬운 수술도 아니고 눈 라인따라 다 절개하는 거라 이거 하는 사람 별로 보지도 못했거든..

이렇게까지 힘든 결과를 낳을 줄 알았으면 성형외과는 쳐다보지도 않는건데. 못생긴 게 주제도 모르고 욕심 부려서 이렇게 된걸까 후회랑 자책감만 계속 들어.

돈도 돈인데 예뻐지고 싶어서 굳이 재수술까지 감행한 내가 눈살 다 도려낸 내 눈 보고 제정신 유지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고 사회생활은 또 어떻게 하지..ㅋㅋ..진짜 뛰어내리고싶다..

부분절개로 쌍수했고 눈교 트임 뭐 이런거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럴수가 있어..?

어렴풋이 짐작가는 거로는 쌍수하고 두 달 뒤에 라인이 좀 풀려있더라고. 그게 근육을 건드린건가 싶기도 한데 나는 쌍수만 한걸로 이런 증상을 겪을 것을 전혀 예상을 못했고 실제로 찾아봐도 이런경우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 지 모르겠어..일단 안과랑 성형외과 둘 다 가봐야겠지?

혹시 절개 푸는 수술/풀림/기능적 눈수술 관련 부작용 등 글과 관련해서 아는 정보 있으면 어떤거든 괜찮으니까 꼭 댓글 부탁할게. 글 읽어줘서 고맙고 예사들은 성눈하길 바라.
Written by
App

10,370,647
8,622,32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익명 22일전 22일전 [CODE : 1B8D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66760
     
     
다 꿈이었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413D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66772
1
익명 22일전 22일전 [CODE : 1C398]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66798
익명 22일전 22일전 [CODE : 4670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66801
익명 22일전 22일전 [CODE : 46791]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6681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502
|
의견참여 51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가슴확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소굼으로 수술 초기에 망했다고 글 올리고 100일 지난 후기 남겨용ㅎㅎ 올해 봄쯤 10년 전에 한 매몰 쌍꺼풀 오른쪽이 풀렸는데 그래도 겹주름이 있어서 이상하진 않았고 사진 찍을 때 티나는 정도였어요. 올해 11월에 예식이 있어서 사진 많이 찍을텐데 그 전에 짝눈 교정하자 하고 재수술을 결심했었죠. 첫수도 이 병원에서 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10년을 살았기 때문에 재수할 때 큰 고민 없이 했던 것 같아요. 이게 아주 큰 오산…
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우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낮은 코, 복코로 인해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매번 필러로 컴플렉스를 감추고 있었다가 코수술 하기로 결정했어요. 자연스럽게 수술하고 싶어서 후기 찾아보다가 상담 후에 바로 아우어로 결정! 상담시에 연예인 사진 (오연서)보여드렸고, 원하는 디자인 콧대 높이 등 상담 하면서도 선생님이 수술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셔서 너무 믿음직스러웠어요. 티가 났으면서도 안났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는데 니즈를 잘 파악해주셨고, 수술 후 너무 만족합니다!!!! 코끝 콧대 너…
2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안녕 ! 내가 코수술을 6/24일날 했어 한지는 좀 되었는데 솔직히 너무 자연스러운거같아서 좀 아쉽긴한데ㅜㅜ 보면 좀 어때???? 차이가 많이날까,,? 전이랑?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은 잘 모르더라고.. 그래서 좀 더 화려하게 하면 좋았을까 생각이 드는데 사진으로 봤을땐 어때??
28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하관이 투박하게 커보이는게 콤플렉스라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는데 여기저기 손품발품 팔면서 해당 병원을 알게되어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석원장님께 상담 받았을 때 시원시원하게 불필요한 수술은 권유 안 하시면서 수술에 자신 있어 확신을 주시는 느낌과 뭔가 친한 형 같은 느낌을 받고 아! 이 병원이다 하고 느껴서 당일에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이걸 보시는 분들은 진짜 꼭 여기서 상담은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술은 사각턱,지방흡입으로 넙데…
4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70 좋아요 0
코수술을 한지 3일차 밖에 돠지 않았는데, 의사선생님이랑 얘기 나눈 자려한 코라인은 온데간데 없고 수술 비용에 비해서 전 코랑 다른게 너무 없는거 같아요..ㅠㅠ 재수술하고 싶은데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앤 어떤거 같아요? 저 망한걸까요 ㅠㅠㅠ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메이드영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01 좋아요 0
제가 코가 작고 콧구멍도 작고 돼지코 같은 복코라서 재수술 경험이 많은 원장님을 찾고 있었어요 코전문으로 경력 많고 젊은 감각으로 트렌드 잘 아는분은 어딨을까 손품도 많이 팔고 열심히 발품 다니면서 메이드영 성형외과 이병회 원장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 가는곳마다 제가 원하는 코라인을 만들려면 자가늑 수술이 필요하다고 했는데...그중에서 수면마취를 한다는 병원은 제외했고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하는 안전한 병원으로 메이드영이 확실하게 신뢰가 생기고 선…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40 좋아요 0
학생때부터 눈깔이 왜 그모양(?)이냐는 소리를 자주 들어 정병터질것 같아 수술했음 실장분이 나이가 좀 많으시던데 사실상 간호사분 파워가 더 쎈거같았음 둘다 친절함 원장님 역시 친절하고 수술 스타일은 자연빵을 추구하심. 정확히는 사용자의 다라이에 얹을 수 없는 라인은 안하시는듯 비절개보다 절개를 좋아하시는 것 같음 그렇게 더욱 생각하게 만드는 대목이 붓기 정병 극심할때 레이저 받으러 갈때마다 뒤트임 노래를 불렀는데 최소…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정말 오랫동안 고민했던 윤곽수술이었다. 항상 옆광대가 신경 쓰였고, 거울을 볼 때마다 그 부분이 마음 한켠에 걸렸다. 요즘처럼 기대수명이 길어진 세상에서, ‘후회하며 또 1년을 보낼 바엔 지금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그게 내 결심의 결정적인 이유였다. 처음엔 솔직히 광고 많이 뜨는 곳 위주로 상담을 다녔다. 하지만 상담을 거듭할수록 ‘내 얼굴을 진짜 이해해주는 곳’이 어딘지 감이 오더라. 그때부터 손품을 팔기 시작했고, 후기들을 찾…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자연주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아까 예약금 넣고 내일 수술해요 ㅎㅎ 자연주의 후디 너무 예쁘고 자연스러워서? ㅌㅋ 하게댐 원래는 최주현 원장님으로 갔다가 후기도 적으시고 마침 수술 가능한 날짜에 휴진이라 강보영 원장님께 바드여 ㅎㅎ 근데 성예사가 찐이래서 .. 혹시 성예시 분들 자연주의 추언하나요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