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위험한 코끝 필러 성형

니맘 2020-05-24 (일) 16:16 5년전 475
https://sungyesa.com/new/free/605560
제가 예전에 본글인데...
요즘들어 코필러 코성형이 많이 올라오는것같아서 가져왔어요
----------------------------------------------------------------------------------
우리는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해서 귀에 못이 박히도록 교육을 받으며 성장한다. 부모님 말씀에 잘 따라야 하고, 어려운 사람을 도울 줄 알아야 하고, 거짓말 하면 안 되고, 위험한 곳에는 가지 말아야 하고… 이런 교육을 통해 도덕적인 가치의 기준을 갖게 되며,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신체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깨우치게 된다.







콧대가 어느 정도 높아도 코끝이 뭉툭하거나 콧볼이 넓으면 세련미가 다소 떨어져 보이거나 전체적으로 날렵한 인상을 풍기기가 어렵다. 그러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코끝을 세련되고 오똑하게 만들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다. 그러면서 코끝을 필러로 간단하게 시술하고 싶다고 문의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 친구가 코끝에 필러를 했는데 예뻐졌다면서. 하지만 내 대답은 ‘절대 NO!''이다.







첫째 이유는 너무 위험하기 때문이다. 코끝에는 꽤 굵은 혈관들이 많이 있는데 필러를 주입할 때 필러가 혈관으로 들어갈 가능성이 있고, 이 때 코끝을 올리기 위해서 억지로 주입한 압력까지 악영향을 주면서 혈액 순환이 차단되어 코끝 피부가 죽어버리게 된다.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다, 그 결과가 얼마나 끔찍한지를.

두 번째 이유는 시술의 효과 때문이다. 비중격연골을 떼어내 콧대의 길이를 연장시키고, 코끝 연골을 여러 각도에도 다듬고 고정하고 해야 보기 좋은 코끝이 나올까 말까인데 필러시술은 어림없는 소리이다.







비용이 많던 적던 돈을 들여 성형을 하는데 효과는 미미한데다가 최악의 경우 심각한 부작용으로 그 사람의 인생행로를 바꾸어 놓을 수도 있는 방법을 권할 수는 없다.

--------------------------------------------------------------------------------------------------------------------------------------------------------
성형외과 원장이 쓴글인데...ㅠ
원문은 지워진것같네요ㅠㅠ찾을수 없는 페이지라 나오는데
필러가 성형보다는 너무 쉽게 생각하는것같아서 가져왔어요 ㅎㅎ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ㅊㄷㅇ와ㅂㄹㅂ안돼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5566
fakelove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5588
     
     
니맘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5681
이루라쟈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5724
참지마요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5828
치즈빙수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940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63
|
의견참여 16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바로그의원 해운대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겨드랑이 레이저제모 15회 했는데 약간은 남 ㅠ 그래도 뽑으면 되기는 한데 완벽하게 된 느낌은 아닌듯 ㅠ 아예 안 나려면 얼마나 더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여ㅠ 그래도 레이저제모하고 털 나는 양이 확실히 줄긴했어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이앤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서면 ㅇㅇㅇㅋ에서 했음 작년 추석때했는데 (그당시 고3) 원래코도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지만 코가 높은 편은 아니었어서 코 모양은 유지하되 코를 높이고 싶은 마음이었음. 손품도 엄청 팔고 발품도 많이 팔았는데 여기로 결정함. 후회없고 진짜 자연스럽게 이뻐졌음. 부작용도 아직까지는 없음. 가격은 기능코라 보험처리돼서 잘 기억이 안남 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제가 가장 원했던 건 비염의 기능개선, 자연스러운 코모양이었는데, 기대 이상 이에요!! 주변분들이 자연스럽게 예쁘다고 많이들 물어봐주세요 ㅎㅎㅎ 수술 전에 다른 분들 후기랑 유튜브 영상을 엄 청 찾아보면서 "혹시 멍, 붓기, 통증이 심하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놀랄 정도로 괜찮았어요. 멍 도 코등에 살짝 생긴 게 전부였고, 붓기도 생각보다 훨 씬 덜해서 일상 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마 선 생님이 워낙 실력자셔서 그…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부유방제거를 미루고 미루고 시집갈때 부유방 가리는 웨딩드레스 입고가고 나시 잘 못 입고 그렇대 40대초반까지 가다가 드디어 수술했어 부유방통증, 부유방이 조금씩 커지있었는데 그런 걱정안해서 좋아 첫날 보다 둘째날 아프고 3일 지나면 괜찮고 일주일 지나면 스킨에 느낌 잘 없지만 일상생활 불편없어 결론 할 만한 수술같애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수술한지 2015년 12월 말이니깐 엄청 오래된것 같아 수술후 1년 후 염증이 왔구 기둥만 살짝 긁어냈어 그래서 원장님도 나도 원하는 모양은 아니야 그래도 염증관리하고 아직 까진 큰 염증은 없어 당시 염증관리는 3주정도 했던것 같아 그리고나서 모양이 맘에 안들어서 콧볼축소 동일한 원장님께 받았구 코가 워낙 못생겨서 사실 어떻게 이쁘게 만들려고 늑연골도 사실 해봤고 딱딱함,숨쉬기, 어울리지 않는 (사진만 이쁜 내코)가 싫어서 진피로…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2 좋아요 0
처음에는 무서워서 비절개로 했는데 결국 다 붙어버림… 그래서 결국엔 !! 또 욕심이 생겨서 절개로 재트임까지 하게 되버렸다 ^^,, 진짜 트임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절개로 가는 게 (무조건)맞는 듯 나처럼 두 번 고생하지 말고ㅠㅠ,,, 무튼 트임재수술로 유명하다고 한 병원들 4군데 돌아보고 신중하게 선택한건데 어때보여? 수술 전 디자인때 울상 되는 거 진쨔 싫다고 원장님께 진짜 강조드렸는데ㅋㅋㅋ 그 부분은 잘 잡아주신 것 같…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50 좋아요 0
[수술 결정하게된 계기] 전보다 라인이 많이 얇고 흐릿해진것같아서 또렷한 눈매를 원해서 재수술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14년전엔 절개, 이번엔 매몰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불가능할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렇지도않더라구요.. 원장님이 제 피부가 얇은편이라며 매몰로도 충분히 가능하다하셨습니다 ! ) [수술당일] 생각보다 일찍도착해서 준비를 맘편히 넉넉하게 할수있었습니다. 수술전 사진 찍고나서 세안하고 원장님 뵙고 라인 잡고, 상담실장님 최종적…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1 좋아요 0
ㅅㅅㅇ윤곽3종 2달차입니다. 수술후 처음부터 감각도 다 있었고 피통,소변줄 하나도 안해서 삼사오에서 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중입니다. 수술전 원장님께서 ct보여주시면서 몇mm씩 줄일지 플랜을 보여주시고요 막판에 제 의견 더해서 턱끝 후퇴까지 받았습니다. 붓기가 있지만 라인이 벌써 좀 다른데요 특히 머리를 질끈 묶었을 때, 캡모자를 썼을 때 잔머리를 빼지않아도 예쁜게 느껴집니다. 수술후 통증은 정말 아프지 않았어요! 첫 48시간 정도가 힘든데 그 …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0 좋아요 0
쌍수 매몰+앞트임 6개월 차 후기입니다~~!!! 할 얘기가 쌓여있으니, 말을 좀 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ㅁㅎ 일단 나는 평생을 무쌍으로 살았음. 물론 지렁이 주름처럼 작은 속쌍도 있기는 했음! 중학생 때 교실 뒤 거울 속 내 모습을 보고는 깜짝 놀라 눈을 크게 뜨는 연습을 했으나.. 속쌍으로는 눈이 커지는 건 한계가 있었고.. 외모정병 심해진 시기에 결국 쌍수를 진행하기로 함! 성예사도 많이 보고 주변에 쌍수한 사람들한테 물어…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