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콧볼축소나 연골묶기 수술 잘하는 곳 아시는 분 있나요 .. 서울 갈 수 있으면 가고 싶은데 .. 시간이 없어서 ㅠㅠ .. 부산에서 해야할 것 같아요 예약 잡기도 어렵구 흑흑 .. 지방인은 넘 슬프네여 아니면 다 감수하고 서울에서 .. 알아보고 수술할까여 고민입니다
나이 들수록 꺼지는 관자놀이와 볼패임으로 부각되는 광대가 고민이라 몇 년간 고민하다가 시술이나 경락으로는 해결이 안 돼서 수술 상담 받았습니다 !
상담해주신 실장님, 병원 내 직원분들 다 모두 친절하시고 병원 인테리어도 예뻐서 맘에 들었었어요
원장님 상담도 제가 욕심내지 않고 자연스럽게 원한다고하니 과하게 권하지 않고 광대만 해도 충분히 효과 볼 수 있다도 궁금한 점 있냐고 계속 물어봐주셔서 좋았습니다 !
수술 당일부터 2주 정도 지난 …
수술 전 눈 뒷쪽이 너무 막혀있어 메이크업시 불편한점이 많았습니다. 뒤밑트임을 할 병원을 알아보던 중 공장형 병원이 아니고,원장님 스펙이 믿음이 가던 로웰 성형외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당일 상담 후 수술을 바로 진행했는데요. 걱정이 있었지만 실장님이 경험담을 빗대어 자세하고 분위기도 정말 편안하게 상담 진행해 주신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수술 이후 당일에도 멍이나 붓기가 크게 없었고 이후로도 큰 회복이 필요하지 않을만큼 섬세하게 해주셨다…
첫수술코를 너무 자연스럽게 해서 나름 만족하고 5년 넘게 삼. 지인이 구축코였는데 재수술이 너무 잘된거임? 뽐뿌와서 바로 그 병원 어디냐 해서 달려감. 내가 지인 코 전후를 봤기 때문에 신뢰가 있었음. 미쳤지… 상담 하는데 내가 원하는 바를 딱 딱 짚어주시길래 미적 감각이 있다 생각해서 바로 예약. 결론은 미적 감각은 있으셨으나 내 전체적은 인상은 고려하지 않은 느낌. 옆모습은 마음에 드는데 앞모습은 코가 길어졌다 할까 ㅠㅠ 중안부가 짧은 얼굴도 아닌데…
어렸을때부터 m자가 심해서 항상 스트레스였음ㅠ
헤어라인 알아보다 광고없고 입소문으로 유명한 병원이고 인플루언서 몇명이 여기서 헤어라인 했다고 해서 상담 1년 수술 1년 기다려서 수술 받았어 (절개 3400모, 이병원은 절개만 진행한다함)
일단 상담시 원장님이 디자인을 엄청 꼼꼼하게 해주시고 수술때도 거의 15분정도를 그렸다 지웠다를 반복해서 디자인 해주심!!(꼼꼼하고 미감이 좋으신듯함) 수술은 총 5시간 걸렸고 수면마취는 하지않고 부분마취로만…
내가 어제 코수술을 하고 왔는데.! 무보형물 코수술로 귀연골 쓰고 메부리 깎고 절골까지 했어 근데 오늘 콧구멍을 보는데
한쪽은 얇상하게 위로 올라가고 한쪽은 정상적이야
붓기 때문에 그런걸까?ㅜㅜ 벌써 부작용 온거 같아서 걱정돼
이런 적 있던 사람 있을까???? ㅠㅠ첫수인지라 더 불안하고..ㅠ
6년 전에 눈매교정이랑 부분절개로 쌍수했어.
근데 수술실 간호사들이 진짜 엄청 불친절해서 기분 나빴던 기억이 아직도 남아.
수술 일주일 뒤에 실밥 풀러 갔는데, 막상 누워보니까 간호사가 보더니 "아, 의사 선생님이 실밥은 안 하셨나 보네요" 이러더라고.
실제로 실밥이 없었어. 원래 실밥을 안 할 수도 있는 건지 모르겠고, 그런 설명도 없었고 기록도 없었던 건 좀 이상했지.
결과적으로는 쌍꺼풀이 엄청 자연스럽게 됐고, 눈매교정 했는지조차 잘…
1. 수술을 결심한 계기
제일 큰 계기는 턱관절문제였어요. 입을 벌릴 때마다 어디 걸리면서 벌어지고, 뼈소리도 나고, 하품하면 너무 아팠어요. 구강내과를 가니 너무 오래 방치해서 스플린트 치료를 하더라도 뼈소리는 없앨 수 없다는 답변을 받고 결정적으로 수술을 한번 해보자 결심했습니다. 저는 계기로 따지면 미용적인 부분보다는 기능적인 부분이 많았습니다.
2. 회복과정 및 변화
우선 수술은 양악+윤곽2(사각턱,턱끝) 이렇게 진행했고, 턱관절문제로…
윤곽3종 한지 1년 지났고 드디어 잔붓기가 다 빠짐
큰붓기는 3주 갔고
잔붓기만 8개월 갔는듯 ㅠㅠ
얼굴에 살찌면 붓기까지 덤 ㅠㅠ
살찌면 팔자라인 까지 같이 쪄서 쳐짐 심해보였는데
살빼니 팔자라인 위 불독살도 빠져서 쳐짐이 생각보다 심하진않음 !! 이중턱은 약간 생기긴함
그래도 수술전보다 후가 훨씬 이쁘다 생각함
근데 수술 2개월차 때랑 6개월차 때 쯤
알수없는 염증이 생겨서 가만히 있어도
관자놀이부터 너무 아프고 진짜 많이 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