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품후기에 올렸는데 댓글이 잘 안달려서 여기 다시올려!
최근에 눈 재수로 5군데 상담받고왔는데,
수술방법이 마음에 들었던건 ㅇㄴㅋ(ㅇㅈㅎ),
라인이 마음에 들었던건 ㅈㅇㅌ(ㄱㅈㅌ), ㄸㅋ(ㄱㅎㅅ)이야
그중에 ㅈㅇㅌ가 라인 잡자마자 '헐 예뻐요..'라고 나도 모르게 말한곳이라 여기가 젤 끌리긴 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예약금은 ㄸㅋ에 걸고왔어 ..ㅋㅋ
아마 라인이 맘에 드는곳으로 갈거같아서 ㅈㅇㅌ나 ㄸㅋ중에 고민인데, 자연유착, 녹는실 이라는게 좀 생소하네
자연유착은 예전에 한참 유행했는데 그냥 마케팅용어라는 사람도 있고, 근데 매몰법이랑 다른거같긴 해 근육에 실을 묶는대.
바로 이 점이 좀 걱정인데, 검색해보니 성예사에 뮬러근 부작용이 있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
그리고 녹는실 이것도 유튜브에서 좋은점 하나 없다고하는 영상이 많고, 안녹는 실은 나중에 제거가 되는데,
실이 녹아서 몸에 남아버리면 이것도 괜찮은건가 싶고 흉살도 걱정이야 ㅠ
그래서 집와서 좀 찾아보고 질문리스트 만들어서 ㄸㅋ, ㅈㅇㅌ 둘다 여쭤봤는데
ㄸㅋ 실장님은 바로 답변이 오셨고, 꼼꼼하게 거의 모든 질문에 대해서 대답해주셨어 (아무래도 실장님이다보니 전문적인 답변은 x).
근데 이해 안되는거 있으면 더 질문하라고 하셨는데 더 질문하니까 '비절개는 부작용 거의 없는 수술이고, 이렇게 걱정하는 분 처음이다. 원장님께 수술당일 여쭤보는게 낫겠다'라고 하셨어.
이부분에 대해서는 나도 동의하고, 내가 걱정이 많은것도 맞긴해서 ㅠ 그래두 부작용은 확률이 낮아도 나한테 일어나면 100%니까 걱정 해야되는거 아닌가!?
그리고 수술 날 원장님께서 '부작용 확률이 낮지만 있는 수술이고, 그건 감안해야된다. 하지만 나중에 부작용이 생겼을땐 ~~ 이런 방법으로 대처가 가능하다' 라고 말해주시고 나도 납득이 가면 걱정없이 수술받을거같긴한데..
이게 사람의 촉이라는게.. 내가 인생을 살면서 쌓아온 빅데이터잖아. '이렇게 걱정하는 분은 처음이다' 라는 말이 뭔가 계속 걸리네!
예전에도 다른병원에서 이런얘길 듣고서 시술 받았었는데 부작용 났었고, 병원은 '이런 부작용난 분은 처음이다' 라고 하셔서 혼자 다른병원다니면서 따로 치료했었거든. 그래서 그런지 이게 정말 실장님과 원장님을 믿고 싶은데 잘 안되네 ㅠㅠ
ㅈㅇㅌ는 아직 연락이 안왔어 그래서 한번 더 여쭤봤는데 어제 안으로 전화해주신다고 하길래 바쁘시면 담주에 전화주셔도 된다고 했어. 전화가 오겠지?
뭔가 얘기가 두서없이 길어진것같은데, 예사들 생각은 어때?
병원선택하는것좀 도와쥬라 예사들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