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필러 10년 전 딱 한 번 맞아봤는데
오래되서 뭘로 맞았는지 가물가물해ㅠㅠ
그때 오픈 이벤트로 할인하길래 녹는 필러라고 해서
맞아본거 같은 기억도 어렴풋이 나거든ㅠㅠ
가끔 코가 넓적해보이는 기분도 들고 이상할때가 있는데
녹여야 될까?? 많이 아플까ㅜㅜ
아예 필러에 대한 지식을 너무몰라서 너무 걱정돼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댓글 부탁할게!!!
이제 곧 졸업이니까 쌍커풀 수술하려고 하는데, 막상 후기들을 찾아보니까 점점 겁이 나는거에요.. 근데 제가 안하면 진짜 얼굴도 밋밋해서 꼭 하고싶은데... 다들 병원에서 절개하는 쪽을 권하던데 요즘 절개해도 별로 티 안 나겠죠..? 의료사고 생긴 것도 봐서 저 혼자 심각해져서 새벽에 막 찾아보고있어요...
ㄴㅌ 윤곽 2.5종 3개월 후기
윤곽수술 3개월 차 후기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불편한부분이 점점 줆어드네요. 일상 생활 하면서 크게 불편한건 없어요.
6개월 차 부터 안정기라니까 조심하면서 관리 잘 해야할것 같아요
수술전보단 아직 덜벌려져서 입벌리는 연습은 계속해야할거 같아요.
정말 숨겨왔던 저의 코수술 후기를 들고왔는데요 ..
이 병원은 지금은 원장님의 부고로 폐업한 병원이라
재수술도 .. 케어도 제대로 못 받았어요
원장님과 콧대 실리콘 , 첫 수술에 코 끝은 자가늑 하기로 했는데 제 코가 워낙 힘든 코라 자가늑 사용해서 지지대를 탄탄하게 잡아야 한다고 했으나 갑자기 실증님께서 실리콘은 아닌 거 같다며 콧대 알로덤 사용하자 끼어들었는데 원장님께서 그런가? 그게 낫겠다며 말을 바꾸셨는데 이때 쎄함을 느끼고 여러군데 돌아다…
수술하고 나서 옷 입는거 부터가 달라졌어 난 첨부터 원장님한테 C~D정도 풍만하게 해달라고 했구 세빈 365cc넣었어 친구들이 큰거 아니냐고 했는데 더 작은거 했으면 후회했을뻔했어 몸무게가 좀 있는편이라 부해보이면 어쩌지 했는데 내 흉통에 이정도면 딱인거같아 밑절로 했는데 아픈것도 거의 없었고 넘넘 좋았음 박원장님 김원장님 고민했는데 두분다 워낙 잘하셔서 어떤분한테 했던 다 성공했을듯ㅎㅎㅎ가슴이라 후기 사진 올리기도 편하다 투척스...
평소에 쌍액하고 다니다가 용기 내서 상담 받았는데 상담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이 딱 제 눈에 필요한 부분만 과잉진료 없이 말씀해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너무 잘되고 믿음이 가서 수술 결정하게 됐어요!지금 수술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아직 붓기가 조금 있고 멍이 좀 있지만 라인 넘 이쁘고 눈매교정도 이쁘게 잘 된거 같아요.얼른 붓기 빠지고 화장도 해보고 싶어요.
안녕 예사들아 ㅋㅋㅋ
멜론에서 수술 한지 3개월 좀 넘은 후기 가져왔어
이제는 적응해서 그냥 내 몸에 있었던 가슴 같아 ! 행복하댜.... 이렇게 만족도가 높을줄 몰랐어 ㅠㅠ 글궁 이젠 너무 적응해서 그런가 더 크게 했어야 할까... 라는 생각도 가끔 해 ㅋㅋㅋㅋ 물론 내몸이 너무 외소해서 더 크게 들어갈수 있을찐 모르겠다만 ~ 여튼 촉감도 수술 초기 보다 정말 많이 풀려서 제법말랑말랑하다구~~!!! 내가 젤걱정했던 밥그릇 .... 왜 걱정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