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건드리는 수술이라서 그런지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점점 깐깐하게 보게된다
원장님은 물론이고 안전 사후관리는 필수로 보고 있는데
공부해보니까 사람마다 뼈모양도 그렇고 신경선도 달라서
수술 방법 다양하게 하는 병원으로 갈 생각
지금까지 ㅇㅇㄷ 절골 방법이 다양하고 체계적이라
상담 생각이고 비슷하게 체계적이면서
원장님이 다양한 방법으로 수술 하는 곳 찾고 있는데
쉽지 않네 성예사랑 여러가지 검색해봐도 어렵다..
수술 끝나고 상담실장한테 카톡으로 몇번이나 라인 비대칭으로 두께 만들어놨다고 얘기했는데 이 사진 외에 다른 사진들도 몇장 보냈더니 “사진상으로 티가 크게 안나용 희번덕해보이는건 고객님이 눈을 희번덕하게 뜨셔서 그런거같아용“ 이렇게 대응함. 특히 붓기 때문에라도 짝짝이가 될수도 있으니 “몇개월 더 기다려보라 붓기주사 놔주겠다“해서 기다렸거든.
자리잡았는데도 여전히 비대칭이야 아니 라인 자체 두께를 비대칭으로 해놨어 ㅅㅂ 미감 돌아버린듯. 그래놓고 반…
글로비에서 김재인 원장님께 수술을 받은지 1주차 입니다
저는 허벅지에서 1000cc 팔뚝 300cc 부유방 200cc 뽑았어요
처음엔 팔뚝만 추가했는데 압박복 치수 재다가 ‘부유방하실거에요?’ 하셔서 그 자리에서 부유방도 추가했어요ㅎ 수술하고서는 원장님도 “부유방 하시길 잘하신거같아요” 하실정도ㅎㅎ 저도 수술부위중에서 부유방이 대만족입니당
가슴 크기와 모양이 짝짝이라 오른쪽 230cc, 왼쪽 280cc 넣었어요
수술다음날이 더 아프다는 후…
어렸을 때부터 씹는 게 불편해서 교정을 위해 치과를 갔었는데 교정만으로는 개선이 힘들고 양악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었고 외모에 관심이 없는 편이었는데도 학생 때부터 주변에서 워낙 턱이 길다는 얘기를 많이 듣다보니 외모도 신경이 쓰이기 시작해 양악을 고민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운동 선수를 했기에 양악을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운동을 그만두면서 양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격투기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해서 수술 후 다시 운동을 …
뒤트임이랑 밑트임을 같이 하고 싶어서 알아보던 와중 로웰성형외과 뒤밑트임이 후기도 좋고 가격도 추가금없이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김재윤원장님 상담도 좋았고 수술 한지 한달이 됐는데 회복도 생각보다 빠르고 불편한 점이 거의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마무리된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티가 많이 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일상생활에도 전혀 부담이 없었어요. 붓기도 금방 빠지고 자리 잡는 속도도 빨라서 회복 과정이 편했습니다.
후기엔 안아팠다가 대부분이길래 안아플줄 알았는데
수술 당시엔 부분마취여서 하나도 안아프고 잠 들었음..ㅋㅋㅋ
집왔는데 아파 죽을뻔 ㅜㅜ 진짜 불에 데이고 찢긴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일어나서 진통제 먹고잤음
지금 줄인 인중 길이가 딱 맘에 드는데
아마 붓기 빠지면 살짝 내려올거 같음 더 줄일걸..
1.8-> 1.2로 줄임
시설도 좋고 원장쌤도 친절하시고 프락셀 할 때 아픈데 말 걸어주셔서 아픈거 좀 덜 느끼면서 했던 것 같아 ㅋㅋㅋ
나쁘지 않았고 그때가 젤 피부 깨끗했던 때인듯? 돈 많이 벌어서 다시 가야지... 역시 피부 흉터는 오래 보고 가야 될 것 같은데
다시 가면 그냥 여드름 압출이랑 약 처방만 좀 받을 것 같아
코수술 후기..
긴코+낮은코때문에 스트레스라서 맨날 수술 고민하다가도 수술이 너무 무서워서ㅜㅜ 그냥 참고 필러 맞고 실넣고 다녔거든? 근데 이젠 마취주사가 무서운거임,,,ㅋㅋㅋㅋ 맨날 필러 맞을 때마다 마취주사 무서워서 벌벌 떠느니 걍 차라리 제대로 해버리자 하고 친구가 제이티성형외과에서 한 김에 질러버림..
첫날엔 진짜 다들 말하듯이 숨쉬기 어렵긴 했는데 그거빼고는 다 괜찮더라 진짜 내가 겁을 왜냈나 싶을정도로… 하튼 난 만족햐 다시 돌아간다고 해…
첫 코수술한지 3주차
매부리 교정 , 콧대 절골 했어 !! 실리콘 3mm썼고 코끝은
자가늑 사용했어
솔직히 지금 수술한 코수술한 코 완벽하게 내 마음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은 거지 ..? ㅋㅋㅋㅋ
난 좀 더 높았어도 괜찮았을 거 같은데 선생님 말로는 내 피부가 진짜 너무 얇아서 높일 수 있는 데 한계가 있다고 하시더라고 ! (진짜 피부가 얇긴함)
그래서 비싼 돈 주고 했지만 성형 티 나는 것 보단 나은 거 같아서 지금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