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성형수다]

"또또 애기들에 관한 이야기"-1

제리야모하니 2008-02-21 (목) 04:54 17년전 1518
https://sungyesa.com/new/free/43897






●"또또맘...우리도 자라면.. 자랑스런 엄마처럼 되나요?"




"여성의미에대한 욕구는 영원합니다."
저또한..."아름다움을 원합니다"

어느날 우연히 알게되어 "성예사"문턱이 닳도록... 성예사를 하루에도 몇번씩..'들락 날락'하다가 한달반정도전에 또또 강아지가 애기를 낳으면 애견 사랑방에 사진 올린다는 예고글을 올리고 며칠이 지나고...
성형에 뜻한바 있는 저의 계획과 욕심에도 불구하고 성예사 출석률의 횟수가 갑자가'뜸' 해지면서 간간히 사진 몇장만 올리고 또또강아지 해산에 즈음하여서는 성형문의 리플도...쪽지도 점점줄어간 "또또 애기들에 관한 이야기"를 간단히 이유를 대신할까 합니다.

먼저,제가 올린글을 보고 사랑하는 강아지또또와 애기들에 관심을 가져주신님 많은님들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우리또또 애기들을 사랑하시는님들께서 쪽지와리플을 보내셨는데...저의답변이....
^^***님~
먼저,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정말.. 애기들에게 관심 있으시다면 심사숙고해 보시고...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읍니다.
***470@****** 입니다.

로 답변을 보내 황당하거나 이해가 어렵다고 여기실수도 있었을것입니다.


ㅋ~동물병원 원장님 왈~"너무 좋은사람찿으면 입양 못시킵니다."
물론,댓가를 받는 분양이지만 저는 정말 강아지를 원하고 사랑하는 분과의 인연을 사랑하는 또또 강아지의 애기들에게 행복한 만남을 만들어 주고 싶었읍니다.

처음 사랑하는 또또 강아지가 빨리 애기를 낳아 우리집이 좀더 온기있는 집이 되기를 원했는데...2007년 봄~또또 강아지가 첫 임신에는 실패를 하고 이추운 겨울~두번째 임신에 성공~!!덕분에 며칠전 처음 외출을 하였읍니다.
귀여운 애기들을 2남 3녀 다섯을 낳아 분양을 최종 결정 하기까지 많은 고민속에 최고의 관리를 했읍니다. 울 애기들의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에 모두 키우고 싶었지만 또또 강아지와 두 애기만 키우기로 했읍니다....
제 자신의 시간과 능력이 여섯을 키우기에는 혼자 힘이들고 '똘똘한 강아지'로 품위있는 교육을 시키기에는 더욱 어렵다는 판단을 했읍니다.

오늘...새벽~
큰기대없이 "성예사"에 이른시간에 들어와 보니...

세상에~ 미국에서도....
여러님들의 관심에 놀라고... 기분이 매우 좋았읍니다.

"현제 또또 강아지와 애기들은 무척 건강합니다."
정말로 사랑을 듬뿍 자란 우리집 강아지 입니다....

--------------------------------------------------
--------------------------------------------------
(사진 순서 대로 설명순 같읍니다.)

●^^대구를 다녀오는길 ...

서울역을 나오면서....


●^^대구에서 서울오는 KTX...

●^^*I am 또또~^^*

●^^또야~KTX



2007년 봄~대구를 다녀오면서 또또와 둘이서 지루한 기차안에서 '폰카'로 ~한컷 '샷'을 날렸던 기억이 어끄제 같은데...이제 다섯아이(2남3녀)엄마가 되어 '뚱'해져 있읍니다



울또또가 빨리 예전의 몸매로 돌아와야 할텐데...나의 마음과는 달리...엄마되기에 열심히인 울 또또는 건강한 애기들을 생각하면서 모유 먹이기에 열중입니다.

너무나 자랑스런모습으로 모성애 넘치는 마음으로 2남3녀 얘기들의 엄마가 되어가고 되어 있읍니다.

"어머니."는 위대합니다.

'

모성애'라는것은... 사람도 우리들의 사랑스런 견공들도 매한가지 인가봅니다.





마냥... 애기같은 울 또또가 어른이 되었읍니다





●"또또맘...우리도 자라면.. 자랑스런 엄마처럼 되나요?"





오늘 제가 발바닥털을 가위로 잘라 줬더니..막~뛰어 다녀요...
제가 사랑스러워~밤낮으로 넘 이유식을 열심히?해서 '넘넘' 씩씩해요...

그래서, 며칠전부터 자제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공고-

*^^*관심 있으신분~
애견사랑방에...계시판. 알뜰 중고방(물론 새거~)에 사진이 있읍니다.


"또또애기들의~ 정말 좋은 주인이 되실분 계시나요~?"




2,729,265
7,734,64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제리야모하니 작성자 17년전 17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3898
좋은 생각에서출발했지만 성예사님들께.. 사이버상에서 만나 분양한다는것이혹, 괜한 불미스런 일이서로 생길수 있어...동물 병원에 위탁하고...제가 모두키우기로 했읍니다.분양자도 입양자도 ...또는 판매자도 구입자도 서로 쉬운일이 아닐것 같읍니다...서로 맘상한일이 생기거나 오해의소지 있어 위탁했읍니다...^^어느분에게도...분양하지 못한점 쪽지나 리플에 연락 드리지못한점 죄송합니다.그리고,제가 좋은 주인을 찿다보니 더욱 힘들기만하고..모르는 사람끼리 사고 판다는일로 맘상하기만 할까 염려 됩니다.울 또또 강아지가...좀 많이 낳았지만 사랑으로 제가 포용하고 운명으로 받아들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난섹시해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3899
제리님.. 저희강아지도 몇달후에 임신하게될것같아요 ㅜ 궁금한게 있어요 쪽지드릴게요!
제리야모하니 작성자 17년전 17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3900
제가 도울것 있음...알려드릴께요^^*수의학에 관심 많아..이번에 나름..여러가지로 공부가 좀 되었네요...난섹시해님도...좋은 정보 부탁 드려요...근데... 출산하면...키우는 애기가 많이 힘들어요...그리고 강아지는 몇명을 낳을지...사이버상 분양은 전문 사이트에서 하는것 보기처럼 쉽지가 않아요. 힘들고...전문 분양 업자들이 예쁜 인물 찿기위해 들어 오는경우도 있고... 얼굴을 안보는 사이버라...거래란것이 쉽지 않고...믿을수있는 사람도 없거니와 매너없는행동 하거나 상식없는 사람 만나면.. 정말 마음만 상하고 좋은 사람 찿아 애기에게 행복한 인연 만들어 주는것 더욱 쉬운일 아니어요.

^^좋은 마음으로 출발하여도...다양한 사람들속에..힘들어 저는 동물 병원에 위탁 했어요...괜한일에...지쳐요.
지금 키우시는 강아지에게 더 많은 사랑 주시는것도좋아요. 엄마 강아지와 애기강아지 떼어 놓는것도 상상할수 없이 마음 무지 아프고..님께서 모두다 길르신다면...정말 노력 그이상 입니다...난 섹시해님~하지만 꼭 2세에 관심있으시면 가까운 분이나...미리 입양자를 선정 먼저 하시고 출산 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출산하면 강아지도 몸매~예전 같지 않아요..... 제가 너무 말이 길어 졌어요..쪽지 주시면 반갑게 답변 드릴께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19
|
의견참여 11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트임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안면 비대칭이 심해 항상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였습니다 수술을 할까 말까 고민만 몇 년을 하다가, 올해는 이상하게도 지금 아니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여 그래서 결국 오랫동안 미뤄왔던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양악수술과 윤곽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보니, 이유구강악안면외과’가 검색에서 가장 많이 보였고 후기들도 많아서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병원은 총 2곳을 상담했고 제가 결정한 기준은…
7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이마, 미간 보톡스를 3개월마다 맞고 있는데 자연스럽게 주름만 펴져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요. 눈꼬리가 올라가는걸 싫어하는데 눈이 적당히 올라가서 좋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해서 너무 좋아요. 덕분에 이마랑 미간 주름이 깊어지지 않고 있어요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메이퓨어의원 송도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처음 맞아본 보톡스였는데 맞을때도 그다지 통증없고 효과 좋은거같아서 만족입니다. 다만 안검하수끼(?)가 좀 있어서 위쪽으로 놔달라고 했는데 낮게 놓으시는 분들 중에 부작용사례 (쌍꺼풀사라지고 사무라이 눈썹등) 증상이 많은듯해요. 전 계속 맞을듯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멜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저는 어릴 때부터 오목가슴 때문에 콤플렉스가 정말 컸어요. 얇은 옷을 입거나 수영복을 입을 때마다 더 신경 쓰이고 자신감도 떨어져서 늘 스트레스를 받곤 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드디어 큰 결심을 하고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많은 병원을 상담해봤지만, 제가 멜론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김주원 원장님이셨습니다.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제가 가지고 있던 불안감을 충분히 이해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상담부터 수술 계획까지 세심하게 맞춰주셔서…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15년 전 20살에 마인성형외과에서 눈 코수술 같이 했고, 당시 눈매교정과 쌍커풀 수술을 같이 했는데 그때는 코를 많이 높여놔서 눈매가 이상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중간에 부작용이 나면서 코 실리콘을 제거한 뒤로 몽고 주름 쪽이 과하게 갈고리처럼 앞으로 쏠려서 누가 봐도 눈이 찢어지고 눈꼬리가 위로 올라가보이는 현상이 생겨요. 지금도 그렇게 살고있고, 앞트임을 과하게 해놔서 그런가 답이 없네요..시간이 되면 눈 재건수술 하고싶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강남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첫 코성형 후 2년 뒤 고름 붓기 등의 염증으로 실리콘을 제거했는데 그 후에도 고름이 계속 차는 현상이 발생해 긴 시간 고생 끝에 안성형외과에서 재수술했어요. 그 당시 선생님이 콧대를 많이 높이면 피부에 자극이 가서 다시 염증이 생길 확률이 매우 높아 절대 높게 못 해준다고 하셨고, 원장님 말씀에 따라서 수술했어요. 10년이 지난 지금도 염증 없이 잘 지내고 있지만 옆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재수술을 알아 보고 있어요. 10년간 부작용 걱정 없이 …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티에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1
당일에 상담 받고 의사쌤도 너무 친절하고 마음에 들어서 바로 수술했어요 비용은 막 싼 편은 아니었지만 나름 저렴하고 수술 후에 붓기도 금방 빠져서 만족해요 지금은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더 화려하게 다시 할까 고민도 하지만 만족합니다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3 좋아요 0
수술 전 상담부터 회복 과정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원장님이 원하는 부분을 잘 들어주시고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회복 기간 동안에도 불편한 점 없이 잘 관리해주셨어요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3 좋아요 0
니트에서 코수술 한지 벌써 3개월지났어요!! 한달차만 해도 불편감이 크게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3개월차는 확실히 달라요 옆으로 누웠을때 코가 쏠리는 느낌, 이물감, 코끝, 절골 한 부위, 콧대 당김 등 이 거의 사라졌어요ㅎ 웃을때 많이 자연스러워졌고 가끔 내가 코수술 한지 잊고 지낼때도 있을정도로 많이자연스러워 졌어요!! 주변 지인들도 코 붓기 많이 빠졌고 얼굴과 자연스러워졌다는 얘기 많이 들어요!! 아마 6개월지나면 더 자연스러워 질거같아 기대가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