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너무 작고 졸린눈이고 몽고주름도 깊어서 절개 속쌍 눈매교정 앞트임으로 하기로했고..
코는 너무 크고 피부 두껍고 뭉툭해서 메부리코 깎고 비주 당기고 미간쪽에 실리콘좀 넣는다는데..
오히려 코가 더 커보이면 어떡하지 고민되기도하고..
눈은 또 남자가 앞트임에 절개하면 또 보기 안좋다고.. 정말 수술해도 괜찮겠지..? ㅠㅠ
내 코 모양이 마음에 안드는건 아닌데 그냥 너무 자연스럽고 이야기 안하면 코 한지 몰라 ..
5년동안 따로 건들인적 없는데 지방흡입 생각하면서 코도 좀 더 높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
별 불만 없는데 굳이 재수술을 할 필요는 없으려나?
얼굴에 손대는게 처음이라 자연스럽게만 해달라규 했는데 조금 후회중 ㅠ
첫수술로 매몰로 한 후 1년 뒤 풀려서 절개로 재수술,,
오른쪽, 왼쪽 짝짝이에 왼쪽눈은 흉터가 진하게 남음. 오른쪽 눈은 현재 거의 풀린 상태..
재수술 상담시 디자인을 건성으로 하셨던 기억이 나는데,, 진짜 넘넘 속상,,
잘되신 분들도 있겠지만ㅜ 저는 진짜 너무 너무 후회합니다..
어릴 때부터 코가 낮고 콧구멍이 커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수술 고민을 했습니다 이런 얘기를 많이 듣다보니 스트레스를 받아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아우어 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부작용 때문에 걱정이 컸는데 무보형 코성형 전문이시기도 하고 다른 병원과 다르게 원하지 않는 부위까지 수술을 강요하시지 않고 원하는 부위만 딱 상담해주셔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간호사분들과 원장님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이해하기 쉽게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지금 수술한지는 1개…
귀필러 2일차입니다,,,
귀필러 후기는 많이 없는 것 같아서 공유해보려구!
0) 발품
그냥 손품 팔았음! 여기저기 후기 보고, 성형 앱도 좀 들여다보고
예전에는 열심히 발품 팔았는데 요샌 좀 귀찮더라구...
그래서 그냥 손품 -> 한 군데 빡 정하기 -> 바로 시술
근데 사실 상담만 받고 올려는 마음도 있었는데(나 쫄보라 직전까지만 해도 귀필러 괴사 이런 거 찾아보면서 덜덜 떨었었음...), 실장님의 엄청난 언변으로 눈 깜짝할 새 "카드 …
상담 받을 때 원장님께서 이미 턱은 브이라인이라 괜찮은데 그에 비해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는 부분이 있다며
제가 상담 받기 전 부터 고민하고 있던 부분을 바로 캐치 해주셔서 지인이 추천 해줬던 쿠키에서 광대1종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사실 다른 병원이랑 고민하긴 했었는데 상담 다녔던 병원들은 광대 말고 다른 부위도 추천하고 그랬는데
정원장님은 과하게 추천 안하시고 해야할 부분만 딱 이야기 해주셔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๑˘᎑˘๑)
처음에는…
저 진짜 토종 한국인이라구요~
얼굴 윤곽 때문인지 예전부터 동남아 사람 같다는 얘기 많이 들었거든요ㅜㅜ
어릴 땐 그냥 넘겼는데 나이 먹으니까 그게 은근 스트레스더라구요ㅠㅠ
근데 또 제가 원하는 코 모양이 딱 있었어요
막 높아서 부자연스러운 게 아니라 세련되면서 자연스러운 느낌
그러다 알게 된 게 핏미보형물!
이거 보자마자 아 이걸로 해야겠다 생각이 확 들었어요ㅋㅋ
그래서 핏미 수술 잘하는 원장님 찾다가 ㅎㄴㅇㅂ 갔는데
CT 찍고 원장님…
턱이 너무 짧아 얼굴이 동그랗게 보여서 스트레스였습니다. 갸름한 얼굴형을 추구해서 턱끝을 4mm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좀더 길게 연장하고 싶었지만 원장님이 제 얼굴에는 4mm가 딱 좋겠다고 하셔서 원장님 믿고 진행했습니다.
수술 후 사람들에게 살 빠졌냐는 소리를 많이 듣게 되었습니다. 턱 끝을 살짝 연장했을뿐인데 얼굴이 갸름해보여서 살빠진것 같은 효과가 있네요. 예전에는 사진 찍으면 얼굴이 동그랗게 보였는데 지금은 갸름해보이고 너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