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자본 없는 가슴수술 포기

안녕 2023-09-09 (토) 23:22 10개월전 725 [CODE : 4672E]
내 몸 수술하면서 이런 말 하는게 한심한 거 알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말할곳이 여기 밖에는 없네요.

남친보다 작은 가슴이라 남친반응도 신경쓰이고..
사실 남친은 별 생각 없는거 같은데 제가 지레 걱정하는거죠, 어디 사이트에 내몸이 어쩌니 글 올리지는 않을지 자기 친구들이랑 여친 가슴이 작네 어쩌네 말하지는 않는지 진짜 이런게 콤플렉스인지 정신병 걸릴 거 같았어요

치밀유방에  a컵도 반은 비는 수준이라 객관적으로 봐도 작은가슴 맞아요.. 눈 딱감고 가슴할까 고민했는데 그러기에는 겁이 너무 많네요.. 부작용이나 남친이 수술한 가슴 싫어할까 겁도 나고 당장 부작용 아니어도 몸에 넣고 언제 파열되나 전전긍긍할 성격이라..

여기와서 가슴 글 보니 의사들이 말로는 문제 없으면 평생간다-말하지만 짧으면 5년 길어도 10~15년 안으로 교체하는거 같더라구요.. 진짜 20년 이상 가지고 계시는 분은 진짜 여러사이트 돌아다니면서 다섯분도 못 본거 같아요..

말이 문제 없으면이지
탱크로 밟아도 문제 없다는 보형물이 몸 안에서 파열되었다는 글은 왜 이렇게 많이 보일까요? 그분들이 다 탱크에 밟힌건 아닐텐데.. 사실 우리 몸은 훨신더 복잡하니까요. 잘 알지 못하지만 이물질을 거부하는자연스러운 신체 반응이 부작용이니 뭐니 이름으로 불리는것도 뭔가.. 싶고 사실 우리몸이 건강하게  제 기능을 하고 있다는 증거 잖아요? 보형물에게는 부정적인 영향이지만요.

넣고 빼고 최소 두번 전신마취에 상반신 절반을 가르고 실리콘을 껴 넣는데 이 수술에서 제가 할 수 있는거라곤 의사를 믿으면서 물 떠넣고 비는것 밖에 없네요.. 상담도 다녀오고 여러 고민을 해봐도 너무 무력함이 느껴져요.. 그냥 이렇게 태어난건데 목숨 걸고 큰 가슴을 위해 수술해야 할까요.. 가슴이 진짜랑 구분이 안 될 정도라면 몰라, 자본 없으면 촉감도 모양도 만족도가 확연이 떨어지고. 전 진짜 누울일만 생기면 가슴만 의식될거 같아요.. 워낙 남의 눈치 많이 보기고 하고. 그러니까 제가 가슴수술 고민했겠지만요ㅎ

아무튼 전 이제 포기에요.
수술 날 잡고 취소하면서 예약금 뺀것도 두번..  이제는 못하겠어요.
저는 이제 그만하겠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수술을 해도 무척 만족스러운 분도 계실거고 분명 후회하는 분도 계시겠죠.

가슴수술 하신분도, 안하신 분도  모두 만족스럽게 삶을 사시길 바라요.
저처럼 타인을 위해 수술하지는 말고 현재와 나중의 나를 위해,  스스로 사랑하게되는 큰 방법 중하나라면  그제서야 많은걸 걸고 수술대에 오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너무무리하지는 마세요.
절대로 간단하지 않고.
절대로 쉽지 않습니다.
무통이다 일주일이면 회복된다 여러가지 말에 기대하지말고 큰 부작용과 가끔 찾아올 걱정을 모두 준비하고 충분한 돈과 시간. 마음의 준비를 가지고 오시면 될거 같습니다. 
돈이 부족하면 선택지가 좁아지고 내가 못하게 된 결정애 대해 후회하실 겁니다. 돈있어도 안하는것과 돈없어서 못하는건 큰 차이가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면 회복중에 무리하게되고 주변 눈치를 보게될겁니다. 반드시 충분한 여유시간을 두시길 바랍니다.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만약의 부작용이나 사고에서 회복하기 어려울겁니다. 수술 동의서에 싸인하기전까지 계속해서 고민해 보세요.

성형은 참 삶을 여러모로 바꿔놓네요. 차라리 방법이 없었으면 그냥 인정하고 살았을텐데 돈이 있으면 해결된다는 식이니 ‘혹시’망가질 미래는 제쳐두고 미약한 가능성에 목매달게 되는거 같아요.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요 미용에 치중하다보면 건강을 놓치기 쉬워요. 
결국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안녕

Written by
App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익명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4EA7F] 신고 주소
흰둥ol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43EA4] 신고 주소
판다바오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3F3BD] 신고 주소
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541
|
의견참여 1,57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대표Dr.
고응열
대표Dr.
김덕중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탑페이스에서 1년 전 눈재수술 및 코수술 받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자랑하러 글 써요. 저는 천정현 원장님께 수술 받았는데요. 이 분을 고른 건 상담 때 굉장히 진솔하면서 친절한 태도를 취해주셨고 디테일한 설명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얼굴이 화려했음 좋겠다 싶어서 눈은 아웃 라인으로 하고 듀얼 트임이 되었으면 했고 코는 엄청 화려한 라인을 원했거든요. 수술 하기 전에는 얇은 라인이랑 짝눈 때문에 화장하기 어려웠고 코도 낮아서 컴플렉…
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저는 개구리마냥 눈두덩이가 튀어나와있는데 코까지 낮고 약한 매부리까지 있는 노답 코에다가 교정까지 했는데도 돌출입이 심해서 고민이었는데 코성형으로도 개선될 수 있다고 해서 처음 상담 간곳이 니트 성형외과였고 더 고민할 필요 없겠다고 생각이되어서 이곳에서 수술했어요. 씨티 찍어서 살펴보시면서 상담해주시고 설명 세세하게 잘해주세여 엄청착하세여 ㅜ 병원에 계신 모든 분들이 다 친절해요 전 돌출입만 개선되면 모양은 상관이 없었구요 ㅁ원장님 …
1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70 좋아요 0
6년 전 21살 때 짝눈이라 쌍수를 매몰로 했었는데 그때도 만족하고 잘 살았었어요! 그러고 6년이 흐르니까 이마로 눈을 뜨게 되고 눈썹 근육을 너무 많이 써서 눈꺼풀이 쳐지더라구요ㅠㅠㅠ 아직 20대인데.... 그래서 고민 엄청 하다가 재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병원 후기들도 나쁘지 않고 유명한 병원이라 상담 후에 날짜 잡고 수술 들어갔네요ㅎㅎ 걱정이 더 컸는데 붓기가 많이 없던 편이라 일주일이 지나기도 전에 라인이 보여서 결과를 어느정도 알 수…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6 좋아요 0
재수한지 3달차됐음 내가 지방러라 옛날에 근처 잘하는곳에서 수술했는데 얼태기도 오고 코끝 느낌도 별로라서 서울로 알아봤음 상담만 받아보자 했는데 수술까지 예약함 ㅋㅋㅋ 첫수때 요즘 안쓰는 L자 실리콘(어릴때)인데 이게 CT보니까 코끝 눌러서 구축생겼다고 ;; 그래서 수술 빨리했음 보형물은 귀연골 기증늑 썻고 수술후에 초반에 비주쪽이 살짝 찝힌느낌 들었는데 한달정도 지나니까 사라졌음 지금은 어느정도 붓기 다빠져서 모양이나 높이 다 만족…
4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8 좋아요 0
무보형물로 코수술한지 벌써 10개월 !! 곧 1년 찍겠당ㅋㅋㅋ 아직까지 코끝 안쳐지고 있는거 보면 진짜 자리잡은거겟지 ? 초반에는 붓기도 걱정되고 좀 빠지는거 보면서 코끝도 빨리 처지면 어떡하지 ㅠㅠ 했는데 .. 유지 잘되서 다행이야 내가 콧대 자체가 낮은건 아니라 첨에 보형물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원장님이 굳이 안써도 예쁘게 라인 잘나올거같다고 해서 믿고 했어 ㅋㅋ 지금와서 보면 진짜 보형물 안쓰길 잘한거같아 ㅠㅠ 부작용 걱정도 줄고..
4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93 좋아요 0
6~7년 전에 하이코 시술 받았었는데 마음에도 안 들고 시술보단 수술이 확실하단 말에 차라리 수술하자 결심했고 피니쉬성형외과 박귀용원장님한테 수술받았어요 수술전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부리도 심하고 복코도 스트레스였고 하이코 받아도 결과가 막 드라마틱하게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자려ST 원해서 원장님께 이런저런 코 원한다 말씀드렸더니 거기에 맞춰서 상담도 자세하게 봐주셨고 비중격이 작고 약해서 원장님 말씀대로 코끝엔 자가늑으로 했…
5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작은 가슴 둘째가라면 서러울 내 전사진 다들 주목해줘,, 스브입고 납작한거 보이지^^,, 내 기본스펙 먼저 말해주면 158/49였고 브라는 80A입었었거든 그래도 딱맞는다는 느낌보단 좀 남는 느낌ㅎ 사실 나 어릴때는 가슴 작은거에 대해 별 생각 없었거든 근데 성인 되고 연애하고 뭐하고 옷입고 할 때 너무 신경쓰이는거야 자존감도 내려가고 뭐 내 가슴가지고 뭐라한 남자친구는 없었지만 그래도 내가 내 가슴 작은 걸 아니까 되게 소심해진다 해…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6 조회 130 좋아요 0
몽고주름 때문에 앞트임 같이 진행했는데, 진짜 마음에 들어! 원장님이 매몰 추천을 해주셔서 풀릴까봐 걱정이었거든? 근데 여러번 고정해주는 방식으로 해주셔서 지금까지 안풀리고 자리 잘잡은거같앙 흉터 걱정도 좀 있었는데 눈감아두 수술티 안나서 좋더라 ㅋㅋㅋ 수술 시간도 짧았어서 그런가 붓기랑 멍도 적더라구! 전후 차이 꽤 크지? 눈만 해도 인상이 달라지긴 하는 거 같아 ㅎㅎ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2 좋아요 0
첫수하고 나서 내가 원했던 라인도 아니고 눈도 비대칭이라 진짜 잘 알아보고 할 걸 후회 엄청 했어 ㅜ 성예사 가입하고 예사들 덕분에 진짜 열심히 발품 팔면서 재수술 병원 골랐오 절개로 눈재수술 했고 눈매교정, 뒤밑트임까지 하고 왔어! 원래부터 화려한 눈을 선호했기 때문에 아웃라인으로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어 절개로 첫수 했었기 때문에 재수술도 절개로 받았는데 수술 당일은 소시지 눈처럼 엄청 두껍고 붓기가 심해서 후회할 뻔 했지만 실밥 풀고…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