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휜코, 피노키오코 만든 원장을 증오한다

익명 2023-08-17 (목) 02:20 10개월전 1236 [CODE : 5266C]
대학생활 중 얼태기가 심하게 왔었다. 그래서 평생의 숙원이엇던 코성형을 하기로 마음먹고 1년 휴학을 했었다. 비용은 내가 벌어서 하기로 마음먹고 휴학기간동안 일주일에 다섯번 알바를 나가 돈을 벌었다. 알바를 두탕도 뛰었다.
결국 돈을 모았고, 첫 수술에서 완전히 끝내겠다고 다짐했던차라 2달간 지방에서 서울까지 발품을 여러번 뛰었다. 아마도 기차값으로 50정도는 썼을거라 자부한다.

고르고 골라 선택한 병원. 그 수술대에 나는 누웠다.
부목을 붙여두고있을때까지만 해도 기대에 차있어서 달라질 나의 모습에 설렜었다.

부목을 떼고난 후, 뭔가 이상했다. 코가 c자형태로 휘어있어서 그날 바로 물어봤다. 붓기란다. 마음놓고 기다리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하길래 믿었다.

2주차, 휜게 나아지려는 낌새가 하나도 보이지 않았으며, 붓기라고 생각했던 코 높이가 별로 달라진 바 없이 무지막지하게 높았다. 휜것도 붓기가 아닐까싶어 코 위에 그림그려 표시도 해보고, 유튜브 보면서 휜거 자가진단도 하고 정말 별 지랄을 다했다.
너무 높은코도 코수술후기 하나하나 다 보면서 달별로 달라지는 정도 다 분석해서 결론내렸다. 이건 붓기일 수가 없다고
다시 문의를 했다. 휜거는 백프로 붓기고, 높이도 내려올테니 너무 걱정하지말란다.
조기교정할거 고려해서 붓기감안해도 너무 높고, 휜것도 확실하다고 분명 맞다고, 그러니 조기교정 무조건 시켜달라고 했다.
붓기니 걱정말라고 하면서 아직 판단할 시기가 아니라며 최소 1달은 봐야한다고 해서 수긍했다.

1달차, 2달차.
경과를 보러 갔다. 증상은 여전했다. 코는 여전히 피노키오라 티가 심하게 났으며 휜코도 극명하게 드러났다. 너무 분해서 이를 박박 갈며 현재 문제점이랑 증상, 원래 어떻게 되었어야하는지, 대처는 어떻게 할건지 등을 적어가서 따졌다.
의사 왈, 높은지 모르겠고 휜거는 인정한댄다.근데 그걸 일부러 그렇게 넣은거라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니라고 할때는 언제고? 진짜 그자리에서 죽빵한대 갈길뻔했다.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보니 정 맘에 안들면 as도 가능하다고 하더라
개새x가 처음에 잘 좀 만들면 어디가 덧나냐고

애써 괜찮다며 나를 위로했다. 남이 보면 괜찮을수도 있겠지 하며...
동네친구와 친한 학교 동기들을 몇 만났다. 그리고 코가 어떠냐고 솔직하게 말해달라고 했다.
휘었단다... 코가 정말 너~~무 높단다
죽고싶었다.
 그래도 활발한 성격이었는데 사람들을 만날 자신이 없어졌다. 밖에 나가는게, 사람들의 시선이 너무나 두렵다. 복학했을때 사람들의 시선. 어떻게 말이 나돌지 뻔한 그런 상황들이 정말 미치도록 싫다
이제 곧 복학할 예정인데 복학은 커녕 그냥 자살이나 하고싶다 진짜.. 6개월까지 어떻게 버텨....?
버텨서 as해도 문제다.
사람들의 뒷담이 너무 신경쓰여,
처음엔 잘되면 욕먹어도 그만이라 생각했고, 잘된 마당에 욕좀 먹으면 어때 st였는데 이건머 ㅋㅋㅋ
좃대고 성형했다고 욕도 먹을거같애서 걍 ..ㅋㅋㅋㅋㅋ
Written by
App

2,278,013
29,52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유하게유하게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6AFB8] 신고 주소
     
     
익명 작성자 5개월전 5개월전 신고 주소
익명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312F6] 신고 주소
나누누어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52496] 신고 주소
비중걱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85298] 신고 주소
미키데쓰 10개월전 10개월전 신고 주소
바로잡자내코 9개월전 9개월전 신고 주소
자두자몽다 8개월전 8개월전 신고 주소
미모 7개월전 7개월전 신고 주소
오라노 4개월전 4개월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406
|
의견참여 40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9년전에 신사역 근처에서 쌍수했는데, 엄청 자연스럽게 잘 됨 쌍수 후 처음 알게된 지인들은 쌍수했는지 모를정도로 절개선도 티 안남....진짜 본인이 생각해도 엄청 잘됨 그 의사쌤 누군지 알고 추천해주고싶은데 아주 오래전이라 까먹움...ㅠㅠ그때 한 원장님 40대(?)정도이신 것 같음.. 흑흑...엄마 아는분에 아는분 통해서 추천 받아서 했는데 엄마도 모르신다고 함...ㅜㅜ쥬르륵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비쥬의원 부평점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수염 레이저 제모를 도합30회 이상 한사람입니다. 레이저 제모 30회 해본 사람으로서 일단 제모는 반영구입니다.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레이저를 맞아야 하는것이고 털의 굵기에 따라서 통증도 상이하다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털 굵기가 굵어서 통증이 상당합니다. 바늘만한 굵기로 화상입히는것같은 통증이에요 그렇지만 효과는 정말 만족할정도로 확실합니다 수염자국이 아예 사라졌으니까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8 좋아요 0
코비중격으로만 코끝만 수술하고 4년됐는데 코에서 냄새가 너무 많이나.... 염증이겟지...? 진짜 착잡하다 이거 내비두면 염증으로 코연조직이 녹거나 염증 퍼질 수 있을거같은데 그런경험잇는사람있어..?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류의원 댓글 0 조회 76 좋아요 0
지방분해주사 6회 완료했고 5kg빠졌어요 너무 만족스럽고 약먹으면서 식욕도 줄고 살이빠지는게 보여요 근데 약성분이 강한지 약간의 손떨림과 어지러움 등 부작용도 조금은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효과는 굿입니다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63 좋아요 0
어제 자연유착 인라인 +앞윗트임 했는데 벌써 후회 중이야.. 앞트임 복원하고 싶어.. 원래 눈이 화장하면 더 반달모양으로 선하고 이뻤는데 자꾸 이마로 눈 뜬다고 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고 수술받았어 근데 아직 이틀차긴한데 앞트임이 생각했던거 보다 더 깊어서 인상이 날카로워보여 라인이 반달 모양에서 앞쪽이 더 트이고 쌍수 라인이 앞머리살짝 말려들어가서 뒤부터 따라가길 바랬는데 앞라인부터 같이 따라가니까 눈도 선한느낌 사라지고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11 좋아요 0
유니메디에서 4/20에 수술햇고 딱 3개월 됐습니다 확실히 티는 안나는데 사진 찍엇을 때나 거울 볼 때 느끼는 차이는 커요 부기가 많은 편이라 그날그날 부기에 따라 코 크기도 좀 달라지긴 히는데 어쨋든 코가 부어도 전의 코보단 작아서 만족 중이에요 비용이 비싼 편이긴 하지만 부작용이 아예 없고 평생 부작용 걱정하면서 살아가는 것보단 이왕 할 때 투자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군데 병원 돌아다녔지만 유니메디에서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살성이 안좋은 편인…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1
다시는 가고 싶지 않아요 환자 입장 전혀 생각하지 않고 시술받는 내내 다음에 받을 시술에 대해 계속해서 강요 하시고 원장님이고 데스크 직원이고 할거없이 강요에 강요! 마지막까지 불편했고 제가 더 하려는 의사가 없자 너무 티나게 사람 무시하고 제가 처음 받는 시술이라 잘몰랐는데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정말 비싸고 효과도 미미 했어요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6 조회 366 좋아요 0
돌출눈+ 겹주름이 넘 심해서 쌍수 했오.. 순서대로 수술전 / 수술3일차 / 수술 일주일 차 사진이야 앞으로 붓기 더 빠질까??? 수술한건 어때 보여,,? ㅠㅠ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6 좋아요 0
튠페라 패키지3회에 얼굴에 살이 많아서 튠라이너 3회 더 해서 시술받았고요 모든 시술이 다 끝난 현재 너무 만족스러워요 일단 첫 상담부터 너무 친절하고 좋았고요 제가 더 하고 싶어해도 워이려 이정도며 충분하다며 환자 입장에서 말씀해주셔서 너무 신뢰가 갔습니다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