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쌍커풀은 거주하는 지역에서 했는데
코는 서울에서 해야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한번
날 잡고 서울 올라가서 상담을 받아봤어!
우선 모태코는 콧대가 있는 편인데 앞에서 보면 미간 쪽에는 평평한 느낌? 인게 평소에 스트레스라 쉐딩 열심히 하고 다녔는데 이제 좀 지치더라고 그거 말고는 코끝이 조금만 더 높았으면 좋겠단 정도? 내가 원하는 코 사진들 보면 살짝 화려한 느낌인거 같아
-ㅍㄹㅈ
코수술 후기들을 보는데 내가 원하는 코 디자인들이라 상담 예약을 잡았는데 예약 당일 새벽에 다시 후기 찾아보니까 웬걸 원하는 디자인이 아닌 사진들 밖에 안보이는거야 .. 대체 난 뭘 봤던거지 싶었지만 우선 경험삼아 가보자는 마인드로 방문 했어 우선 상담 실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원장님도 친절하셨어! 대신 난 한번도 들창코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들창코라서 살짝 길이를 늘려야된다고(지인들도 상담에서 들창코라고 했다는 말에 엥?할 정도) 하셨고, 콧볼축소도 추천해주셨어 CT촬영은 선택적으로 진행하는거였는데 앞서 말한거처럼 후기 디자인들이 다시보니 내 스타일이 아니라서 진행안했어 사진이 없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말로만 주로 설명해주신거 같아!
-ㅈㅇㅌ
여기도 후기사진들에서 디자인이 너무 내 스타일이라 상담 예약 잡았고 상담실장님도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여기에서는 CT촬영하고 상담 시작했어! 원장님도 내가 평소에도 사람들 눈 잘 못 쳐다보는 타입이라 좀 힘들어했더니 웃으면서 눈 못보겠으면 미간을 쳐다보라고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앞서 찍은 사진을 인쇄하셔서 그 위로 내가 원하는 디자인대로 재료랑 수술방법 설명해주셨어! 그리고 콧볼축소 등 불필요한 수술로 보인다고 추천하지 않으셨는데 그런 모습에 신뢰감을 얻었달까?
시간 관계상 두곳밖에 발품을 못 팔았는데 혹시나 코수술로 괜찮은 곳 있다면 더 추천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