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상담해보고 마음에든데는 2군데있는데
한군데는 개인병원 원장님에 무보형물 자가늑으로만 580정도 나왔고
나머지 한군데는 친구가 한데 자가늑+실리콘 해서 400초반대 나왔어ㅜㅜ
근데 자가늑으로 충분히 가능하다는 원장님, 실리콘은 무조건 들어가야한다는 원장님 이렇게 나뉘니까 너무고민되,, 그리고 1번째는 첫코에비해 너무 비싼거같고 2번째 병원은 원장님이 1년에 한번씩 병원을 옮기시고 너무 고민되,,,
원래 개인병원은 가격도 조금 더 비싸구 재료를 자가늑을 쓰면 가격이 더 들긴해. 개인병원들은 사후케어도 더 자세히 잘해주고 수술하고나서 꼼꼼히 잘봐주시는것 같아 가격은 이런것들 때문에 더 비싼거고..내가 아는 사람들중에 첫수 자가늑한 사람들 두명 봤는데 처음이자 마지막 수술인걸 각오하고 자가늑을 선택했음 물론 수술후 더 힘들고 조심해야할게 더 많이 생기는거겠지만 자가늑 쓰는건 괜찮은거 같은데? 아는 지인도 무보형물 자가늑 + 귀연골로 했는데 라인 자려하게 잘빠졌음
평생 가져갈 얼굴 수술비용은 선택의 이유에서 배제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두 번째 의사님은 1년마다 병원을 옮기시는데 개인적인 이유나 사정이 있을 수는 있으나, 그렇지 않은 의사에 비해 작성자님에게 안좋은 영향을 끼칠 '확률'이 더 높다고 판단됩니다. 저라면 불안한 의사에게 제 얼굴을 동전던지기로 맡기지는 않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최대한 보형물 없이 자가연골로 수술을 하는 병원이 본인에게 더 낫지 않을까 싶어요. 충분히 손품 발품 해보셨겠지만 본인에게 실리콘이 과연 정말 필요한지 아닌지는 다른 병원 의사들에게 자문을 구해 결국 본인이 결단을 내려야하는 부분 같아요. 사진도 없고 전혀 모르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보형물은 최대한 피하는게 좋지 않을까하고 말씀드립니다.
30대 되서 눈가 주름이 거슬려서 한 번 맞아봤는데 왠걸 지우개로 비운거마냥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눈웃음이 심한 편이라 웃을 때 주름때문에 나이들어 보였는데 몇 배는 젊어보였어요.
근데 두번째 재시술 받았을때는 효과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내성이 생긴건지 처음이랑 다른 곳에 주사를 놓으신군지.. ㅠㅠ 원래 이렁가요?
23년 2월 18일 상담받으러 방문
실비 이야기하면서 비염수술 하면 환급이야기해서 첫수술 790 주고 함
부목떼니까 콧대옆쪽 튀어나와있고
살이 좀 까맣고 패여있었음
바로 주사맞기는 어렵고 경과를 지켜보자해서 한 3~4달 주기로 코 상태보러 방문함 (지방에서 서울로)
23년 10월 18일 갔더니 이제는 주사든 수술이든 가능 할것같은데 주사는 안될것같고 개방해서 진피 넣는 수술 권함
그런데 여기서 나한테 중요한건
수술비는 무료이…
코가 길어보이는건 비순각 교정만 잘해도 느낌이 많이 바뀐다고 해서 비순각교정 잘하는 곳으로 써치해서 찾아봐써욥!! 상담리스트도 그렇게 참고해서 정했고 저는 평소에 화장 하는것도 좋아하고 화려한 옷을 입는것을 좋아해서 또렷하고 화려한 그런 느낌을 원했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을 한대희원장님이 잘 알아주신거 같아욥!!!
코 길이 때문에 얼굴도 더 길어보였는데 수술 받으면서 높이, 길이 바뀌면서 분위기도 완전 바껴서 좋은거 같아욥!! 수술 전에는 또 살짝 매부…
눈밑 다크는 뭘해도 해결이 잘 안되고
내 코는 필러맞았었는데 별 효과도 못보는거같아서
눈밑 개선하면서 코 성형 같이 했어
상담때 노윤서 사진 들고갔거든 이런코 하고싶다고
눈밑 재배치하면서 코 필러 제거하고 연골 쓰는쪽으로 수술계획 세웠고
빠른날짜로 수술 잡아서 바로했어
느낀점 하나는 필러따위 하지말고 걍 성형하세요 라는거야
필러 제거하는게 좀 귀찮고 힘든거더라구 ㅠ
난 ㅇㅇㅅㅊㄷ에서 했구 친구들도 병원정보 많이 물어보던데
난 진짜 원장…
뭉툭한 코는 쉐딩으로도 해결이 안되고
걍 도저히 손쓸 방법이 없어서
열심히 돈 모아서 성형했다
짧은코케이스여서 짧은코 교정하면서 기증늑썼어
코끝 둥근걸 선호하는 편인데
이왕이면 콧구멍도 안보였으면 해서 상담때 이부분 많이 어필했어
수술하기 직전까지도..............
처음 일주일은 좀 힘들더라
붓기나 멍도 미칠거같고 숨쉬는것도 힘들고 잠자는것도 힘들어서
처음엔 이거 왜했나 후회하다가
지금은 안했으면 어쩔뻔했냐고 매일 얘기해
…
예전부터 광대가 튀어나온게 스트레스였지만 뼈를 건들이는 자체가 무서워 수술은 생각도 못하다가 사진찍을때 광대때문에 얼굴도 커보이고 볼패임도 심해보여 수술을 결심하고 성형 후기를 찾아봤어요.
그러던 중 윤곽의정석이란 병원을 알게 됐고 여러 후기들과 1인 윤곽 병원이라는점, 대학 병원에서 얼굴 뼈 재건 경험이 많은 오정 원장님의 수술 이력을 보고 상담을 결정했어요
병원에서 CT 촬영후 1차로 실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그 다음 원장님과 CT…
내 얼굴형은 땅콩형에 긴사각턱을 가지고있었어 애호박형이지 여기저기 발품팔다가 상담을 제일 디테일하게
해주신곳에서 수술날짜 잡고 바로 수술했어 참고로 이때는 7월 초였어 한여름이지ㅋㅋㅋ그런 말 있자나 여름에는 수술하지말라는말!!그치만 나는 당장에 꿈에 그리던 윤곽을 미룰수 없어서 진행했지 ㅎㅎ근데 님들 수술은 언제하던 빨리하는게 최고야...⭐️수술당일에 다시 한번 원장님이랑 상담하고 떨리는마음으로 수술하고 하루 입원하고 퇴원했어 ㅎㅎ친언니는 수술한거 보…
평소에 매부리코랑 코 끝이 쳐진게 스트레스라서 코 수술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을 다니면서 부목을 차거나, 회복 기간이 긴 코 수술을 하는 것이 어려워 코 수술을 미루고 있었는데 우연히 SNS를 통해 ‘코젤코’라는 수술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코젤코는 비개방 수술이고, 회복이 빠르다고해서, 일을 다닐 때 해도 부담이 되지 않을 것 같아 ㅂㅇㅇ의원 김인상 원장님께 상담받고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저는 연골묶기, 매부리다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