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성형 하고 느낀점

우악 2023-03-22 (수) 01:40 2년전 1035 [CODE : 6C92F]
https://sungyesa.com/new/free/2843322
어떠한 계기로 자존감이 많이 낮아지고 어렸을 때부터 코성형에 대한 환상이 있는 와중 사업이 잘 풀려 목돈이 생겨 코에 손을 댔습니다. 뭔가 어색한 모습이지만서도 성형후에 첫 1-2달은 만족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두통이 몰려오더니 집밖으로 나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안좋은 충동에 휘말려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울고 불면서 수면제에 의존하며 잠을 청하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수술이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왜 이렇게 됐는지,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편의점에서 맥주 한캔을 사 혼자 마시며 계속 생각했습니다. 실장님도 , 의사선생님도 (당연한 얘기지만) 수술 잘됐다고 하셨고 가족도 친구도 정신과 의사선생님도 수술 잘 됐다고 했습니다.

쑥스러운 얘기지만 저는 지난 시간동안 저도 모르게 부모님이 물려준 제 자신을 조금씩 가꾸고 발전해가며 사랑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제 기분은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기분이고, 거울을 보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있는 느낌입니다. 분명 나는 난데 묘하게 내가 아닌 기분,, 이게 미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뭐에 홀려 강남에 제가 버스를 타고갔는지, 설레는 마음으로 지하철을 타고 강남 신사 압구정을 돌아다녔는지 몇 번을 토하면서 뼈저리게 후회합니다. 저는 남들보다 뛰어나게 잘나지도 않고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활발한 거 하나는 자신있었고 매일 술마시고 웃고 떠들고 다음날 숙취에 견디며 제 할일을 해나가는 평범한 20대였습니다. 그저 욕심에, 환상에 소중한 저의 개성을 팔아버렸습니다.

오그라들고 오지랖 가득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야 깨달아버린 저 자신이 너무 원망스럽지만 제거,복원수술을 받아 어떻게든 해쳐나가려 합니다. 이 계기로 수술하기 직전부터 어렸을 적 작은 순간들까지 하나하나 뼈저리게 상기하고 그리워하고 반성하게 됐네요.. 지금 기분은 모든 순간 하나하나가 이 사건을 향해 달려온 기분이네요. 없었던 일이면 너무 좋았겠지만, 정말 힘들지만 조금이나마 얻어가고 깨달은 건 성형의 본질은 남의 시선이 아닌 결국 자기만족인 것 같아요. 후회하면 이미 늦었고 후회할 때는 별 것 아닌 일상들이 빛나는 순간으로 보인다는 것도 느꼈습니다. 피말리는 지금 이 순간도 언젠가 빛나게 느껴질거라 생각하니 더 이상 한심하게 집착하면 안되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주저리 쓴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이 성형을 포함한 모든 일이 원하는 것 이상의 결과를 얻어 행복이라는 소중한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ps. 제가 다른 부위는 아직 손을 대지 않아 모르겠지만 첫 코수술을 하려고 손품 팔시는 분들 지금 몇천번이고 더 고민해도 아깝지 않은 소중한 시간들입니다! 손대는 순간 지금 모습과는 영원히 안녕임을 꼭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자기애가 많은 분이라면 더더욱 고민해보세요! 결과와 상관없이 심리적 문제가 생길수 있는 것 같아요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익명 2년전 2년전 [CODE : 52614]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43823
황금날개 2년전 2년전 [CODE : 1244E]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44036
     
     
익명 작성자 2년전 2년전 [CODE : 6C92F]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44088
우리믿음 2년전 2년전 [CODE : 1109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51252
리멤버여서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961175
ㅅㄴㄷㄴㄷ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003587
쥬쀼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0072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718
|
의견참여 73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안면거상
이마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본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비대칭인 얼굴과 튀어나온 광대 각진 사각 턱이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원장님이 엄청 자세하게 상담해 주셔서 수술 결정했습니다! 윤곽 붓기는 1년까지도 빠진다고 하던데 지금보다 얼마나 더 빠질지 기대됩니다! 본디 원장님이 화려하거나 자연스러운 스타일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대로 내 의견을 거의 반영해서 수술해준다고해서 상담을 가게되었고 어떻게되고싶냐고 물어보실때 제 보정된 셀카를 보여드리면서 광대는 이런식으로, 사각턱도 턱끝도 이런식으로, 연결되는 라인은 이렇…
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유안의원(유안클리닉)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나이가들면서 피부노화와 함께 피부탄력 모공늘어짐 다크써클 홍조 등 피부장벽이너무 무너졌어서 병원알아보다가 평소에 구독하고있던 유튜브 채널 ’닥터 진아스 초이스‘ 원장님이 계시는 병원으로 찾아갔어요! 병원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프라이빗하게 관리받을수있는 공간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대표원장님께서 섬세한 상담부터 시술까지 평소에 신경쓰였던부분 궁금했던 부분까지 자세하게 안내해주시고 저는 쥬베룩 스킨+ 포텐자 펌핑팁+ LDM 관…
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커스텀 성형외과에서 쌍꺼풀 재수술과 함께 처진 눈 개선, 눈밑 꺼짐 개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쌍꺼풀 라인 위아래 절개와 눈꺼풀 지방 재배치, 눈앞머리 대각선 트임, 하안검까지 진행했어요. 국소마취와 수면마취를 병행해서 했는데, 마취도 잘 되고 당일 안내가 친절해서 마음 편하게 수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전에는 4시간 금식해야 했고, 소요 시간은 3~4시간 정도라고 들었는데 실제로도 그 정도 걸렸습니다. 상담 과정에서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
14분전
윤곽/FACE수술후… - 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제목 그대로 ㄷㅂ에서 윤곽3종이랑 매부리코수술을 받았음 여기로 결정한 이유는 아무래도 내가 두과목을 같이 받을 생각이였어서 기본적으로 원장님 경력이나 병원 시스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였는데 여기는 1인 원장님이라 맞춤 상담을 잘 봐주는 것 뿐만 아니라 좀 규모가 있는 곳들은 원장님까지 소통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던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직통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 때문에 수술을 받게 됐어 수술 받은 후엔 코에 솜 넣어주시는게 없어서…
1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수술 전엔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십수 년 전, 서울의 한 성형외과에서 받았던 수술의 부작용으로 코끝이 처지고 빨개지는 증상이 있었거든요. 이를 해결하고자 부산과 서울의 유명하다는 성형외과 여러 곳을 상담하러 다녔어요. 돌아오는 답변은 대부분 “피부가 얇아서 높이는 건 어렵다”, “보형물을 넣으면 비칠 수 있다”, “자가 늑연골 말고는 어렵지만 그것도 장담은 못 한다” 등등... 피부가 빨개지고 가렵고 염증이 생기는 이유조차 명확히 알 수 없…
23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얼마 전 논현엘여성의원에서 바디온 복부 시술을 받아봤어요. 사실 복부 탄력이 예전 같지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운동만으로는 한계가 있더라고요. 바디온은 고주파로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시술 시간은 생각보다 짧고,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살짝 따뜻한 느낌만 들어서 편안했어요. 시술 직후에도 피부가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었고, 며칠 지나니 살짝 당기는 듯한 탄력감이 생기더라고요. 붓기나 멍이 없어서 일상생활에 지…
2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절개 눈매교정으로 재수술하고 시간이 조금 지난 지금은 훨씬 더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워서 사람들이 말 안하면 수술한 줄 모를 정도예용 재수술이라 걱정도 많았는데 진짜 탑티어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만 합니다 믿고 하셔도 돼요✨ 예전에 부분절개+눈매교정으로 쌍수를 했었던게 시간이 지나면서 한쪽이 풀려서 고민하다 지방에 살아가지고 여기저기 알아보느라 오래 걸렸는데 최종적으로 결정한 병원이 탑티어였고 제가 예전에 했던 눈매교정이 살짝 과교정 된 상태라 신경 쓰였…
2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원래 콧볼이 좀 뭉툭하고 콧대도 낮아서 이거 다 개선하면서 비주도 좀 빼고 코끝을 둥글게 빼고 싶었어 매부리도 보이는 것 처럼 좀 있었고 너무 얄쌍한거나 뾰족한건 나한텐 안어울릴거 같기도 하고 굳이 선호하는 스타일도 아녔어 그래서 원하는 사진 몇장 들고 미호 윤석호 원장님한테 상담 받고 수술받았당 원장님이 내 얼굴형+피부 두께 보고 콧대는 미리수 때문에 핏미코로 매끈하게 잡고 매부리는 살짝만 다듬는걸로 제안해줬어! 윤석호 원장님이 핏미…
33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365mc람스스페셜센터 해운대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여름이라 더워서 운동 할 자신은 없는데 입은 왜 터지는지ㅠㅠㅠㅠ 다이어트 마음 다시 잡으려고 성예사보다가 오랜만에 후기 남겨 ㅎㅎ 허벅지지방 쁘띠추출주사 시술 받은지 6주정도 지났어!! 요즘 호르몬약을 먹고있어서 살이 드라마틱하게 빠지진 않지만 6주만에 4kg정도 빠졌어 ㅎㅎㅎ 몸무게 변화는 엄청 많지 않은데 사진으로 보는데 이젠 확 티가 나더라구?! 특히 옆에서 보면 두께 얇아진게 보여서 기분 너무 좋아ㅠ 여름이라도 통 넓은 검도복같은 …
34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