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160에 65kg 뚱뚱한거겠죠?

이뻐지고 싶다 정말 2005-12-16 (금) 23:03 19년전 2528
https://sungyesa.com/new/free/20027
흠.. 원래는 50킬로 51킬로정돈데요. 한 1년사이에 살이 많이 쪄버렸네요. 지금 정확한 몸무게는 65kg 이구요 키는 160이예요 --;; 뚱뚱한거겠죠ㅠㅠ
근데 제가 사정이있어 그 사이에 친구.사람들을 정말 단 한명도 못봤거든요.. 이제 3일정도 지나면 회사도 다시 다녀야 하고 해서 다시 사람들을 보거든요ㅠㅠ 그래서 지금 너무너무 걱정이에요 . 나이도 24인데 나이가 드니까 살도 더 안빠지공--;;160/62kg .. 갑자기 이런모습보면 (친구나 아는사람이 갑자기 너무 살이쪄서오면) 여자들은 속으로나 뒤로 씹겠죠?ㅠㅠ 학교나 회사다니면 막.. 재 살쪘데.. 이런거 소문 와방날텐데ㅠㅠ 아.. 정말정말 지금 지옥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전 정말 살에 민감하거든요.. 살찌면 왠만하면 집밖에도 안나가는 그런성격--;;
아.. 사람들이 머라할지 또 남자친구들이나 동료들 보기도 너무 민망.. 남자들은 살찐여자는 사람 취급도 안하든데ㅠㅠ
조금이라도 살덜쪄보이는 방법 있을까요? 안경을 끼면 나으려나ㅠㅠ 아.. 예전에 입던옷이 한개도 맞는게 없더군요. 흠.. 저정도 몸무게묜 66도 무릴까요?--; 77을 입어야 되는건가.. ㅠㅠ 예전에 입던 옷들이 다 55인데 정말 단 한개도 안맞네요.. 옷을 다시 다 사야 되는건가..
당장 내일 옷사려고 하는데 점원한테 66을 달라고 그래야 하는지 77을 달라고 그래야 하는지 그것조차도모르겠어요 ㅠ아.. 정말 살찐 제 모습 정말 제 모습이 아니였으면 좋겠다는 생각밖에.. 너무 우울해 미쳐버릴것 같네요

3,897,544
1,393,87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양탄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28
우니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29
우와.. 저 고이때 6개월 만에 25kg 쪘었어요..(당시에 다요트 심하게 해서 거식증걸렸다가 폭식증 되면서 걷잡을수 없이 쪘죠..;;) 수업시간에 완전 선생님들까지 씹어대더라구요.. 왜쪘나고 막 그러는데.. 먹어서 쪘지 보면 모르나 나중엔 화까지 나더라구요.. 지금은 2년걸쳐서 거의 11kg뺐는데요. 요요 안오게 조심하면서 10kg 더 빼려고요..(요요가 무서워요.. ㅠㅠ)
스트레스 받으심 살빼기 더 힘드니까 맘 편히 가지고 천천히 운동하면서 빼세요.. 빨리 빼려고 하면 나중에 큰일납니다 ㅠㅠ
아고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0
freedom14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1
짝사랑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2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3
어째비슷하신듯,ㅜㅜ 제가 한의사분한테도 얘기해봤는데, 정말로처음에는 운동하시지마시구요 일단 식단부터 조절하세요. 위가 크니깐 자꾸 허한느낌이 들잖아요. 일단 밥이 자꾸 떙기시면... 밥양을 조절하세요. 기름끼많은것이나 인스턴트 드시지마시구요. 그렇다고 막 신경써서 진짜로 막 식단을 챙겨먹는것 생각보다 바쁘니깐 그냥 대충 살찔만한것들만 줄이고 나중엔 되도록이면 끊으세요 보통 그런것들이 건강에도 안좋거든요.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4
첫날이나 둘째날정도에는 밥한숫가락 두숫가락씩 남기기를 연습하세요. 밥도 솔직히 많이 퍼담지 마세요. 괜시리 비워야하는충동-_-이 나거든요.... 다 조금씩 담아놓고 드세요 그래야 덜 줏어먹습니다; 과자나 그런것을 아예 집에 사다놓지마시고 눈에 안띄여야지 안드시죠. 그러고 한 1주일정도하면 적어도 3~4kg은 빠질꺼예요. 나중에는 정말로 많이 먹고싶지도 않고요 (사람마다 다른데 2주정도까지는 해보세요) 그리고 식단조절하고나서 이제 좀 밥이 덜떙긴다 싶으면 운동 들어가시는 거예요. 아니면 운동하면 밥이 더 땡기니깐. 여자분들은 차라리 요가같은 운동이 좋은데... 유연성도 길러주구요. 저는 유연성이 너무 없고 골반이 비틀어진 바람에 하다가 때려치웠습니다-_- 결국은 헬스가서 한 20분~40분정도만 살살 걷구요.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5
그리고 배쪽에 특히 살이 많이찌잖아요, 그런건 스트레칭으로 잘 빠져요... 저는 뱃살 거의다 스트레칭하고 반신욕같은걸로 뺏거든요. 얼굴살이야 하기만 하면 제일 먼저 빠지는데가 거기구요. 걸으실때도 양은 님이 정하시는건데 1시간정도면 하루에 충분해요. 제생각에는요; 그리고 물하고 녹차를 드시는 습관을 기르세요. 녹차도 현미녹차는 고소해서 맛들면 맛도 괜찮고 몸에도 좋잖아요. 물은 일어나시자마자 한잔 드시구요. 그리고 과일도 단과일은 살찌니깐 웬만하면 드시지마시구요-_-; 브로컬리 데쳐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으니 그걸로 간식삼아 드시면 좋으실꺼예요.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6
솔직히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가 지금 해서 거의 -7를 뺐거든요. 첫주에 음식조절로 -3kg, 두번째주 -2kg, 스트레칭을 자주하다보니 좀 더 빠지고. 근데 지금 다시 공부하러 다른나라로 갔다오는 바람에 살이 다시쪄서 이번에 다시 할껀데요-_-; 천천히 조바심 안내시고 하심 요요도 별로 없고 괜찮아요. 과식은 절대로 안돼요 정말로. 저는 외식은 해도 과식은 절대로 안할려고 노력했어요.아참 그리고 뭐드실때 물을 같이 드시지마시구요. 그러면 위가 늘어난데요. 드시고 절대로 바로눕지마세요!!! 함께 살빼어보아요 ㅜ !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7
막 저도 55에서 77정도로 쪄서 진짜로 먹는걸로 스트레스푼다고 장난아니었어요 ㅜ 저 진짜 서러웠었거든요. 그럴떄 더 드시지말고 마음 독하게먹고 빼시는게 길이에요.
이뻐지고 싶다 정말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8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9
저도 다시쪄서 장난아니에요 다시 시작해서 열심히하고있답니다 . 살잘빼요 우리 ㅜㅜ
예뿜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40
이뻐지고 싶다 정말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41
anumeflowe…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4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653
|
의견참여 653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사각턱 수술 3개월차 후기입니다! 사각턱이 고민이여서 오랜 고민 끝에 윤곽의정석에서 1종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전에는 큰 수술이다보니 많이 아플까봐 무서웠는데 막상 하고나니 크게 아프지 않고 만족도가 너무 커서 하길 잘 했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ㅎㅎ 큰 수술인 만큼 병원 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오정석원장님과 상담하면서 이 병원은 믿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이 지나니까 일상생활에서 불편함도…
22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더차오름의원 대구 댓글 1 조회 27 좋아요 0
텐쎄라600라인(샷)+온다10만줄(100kj) 사각턱,침샘,자갈턱보톡스 이마 옆볼제외 이중턱+하관전체 얼굴형으로는 이렇게 진행햇습니다! 개인적으로 텐쎄라보다 온다가 훨씬아팟어요 ㅠㅠ 아픈걸 정말잘참는데 뜨거운걸 잘못참나봐요 ㅠㅠ 다들 통증거의 없다라고 하셨지만 전 리쥬란 실리프팅 이런건 잘참아여 남들보다 고통에 좀 둔하거듬용 하지만 아픈만큼 효과는 대박이였다 라고 생각해요 특히 온다리프팅이 효과가 빨리 나타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
4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디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오른쪽 쌍커풀이 풀려서 재수술 하는김에 뒤트임 밑트임 좀 하고 싶었는데 원래 했던 곳에서는 힘들다고 하셔서 여기서 하게 됐어여 뒤트임도 많이 붙었고 쌍수도 풀려서 알아본거였고 눈끝이 너무 올라가있는게 신경쓰이게 싫어서 밑트임 좀 빡시게 하고 싶었움 디비가 대칭을 특히 더 신경써준다고 들어서 여기로 골랐숩니다 그리고 재수술인데 이정도 가격이면 합리적이라고도 생각이 들었구요 원체 제 눈이 짝짝이라 이정도면 전 만족합니다 그리고 너무 늦은 시간대에 수술…
5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76 좋아요 0
올해 1월 심한 복부비만으로 진짜 어떻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지방추출주사 시술을 하고 4개월째 복부 전체 지방추출주사 시술하고 완전만족해서 1달전 빠지지 않는 여자의 숙제 러브핸들 시술까지 했어 하... 옷입는게 이렇게 재밌는건지 왜 이제야 알았지????? 지방추출주사, 후관리, 식단, 운동으로 체지방만 -12kg 아직 갈길이 멀지만 일단 현재로서 너무 만족해 너희들이 보기엔 어때? 사람이 달라진거같지?ㅎㅎㅎㅎ 인바디랑…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17 좋아요 1
예사들아 안녕 난 성격상 신중하고 또 남에게 영향을 미칠만한 일들을 쉽게 말하는 편은 아니야.. 이 글을 쓸까말까 고민했었는데..나처럼 순진하게 넘어가는 예사들이 있을까봐 글을 남겨 무지했던 나를 너무 비난하지는 말아줘 ㅎ 나는 20대 초반에 보형물 귀연골 수술을 받았었고 염증반응같은거 있었던 적은 없어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점점 얇아져가고 코에 분필모양이 드러나기 시작했지 높게 한것도 아닌데 성형한 티가 나는 코라.. 어느…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43 좋아요 0
양윤돌에서 턱끝전진술을 받은지 3개월 경과 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1.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 저는 어릴 적부터 무턱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웃을 때나 사진을 찍을 때마다 턱이 없어 보인다는 말을 종종 들었고, 그럴 때마다 점점 자신감이 낮아졌습니다. 어렸을 때 교정을 받기도 했지만 큰 변화는 없었고, 성인이 된 이후에도 인상이 또렷하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외모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습니다. 이후 다양한 시술과 수술 방법…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청담여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콧구멍 짝짝이로 결국엔 코재수술 하게됬고 4개월 지났네용 엉덩이 자가진피로 재수술했고 진짜 코재수술전 괴거ㅜㅠ 로 돌아가고싶지않네요 ㅠㅠ 기존 있던 실리콘 재거하고 자가늑으로 다시 재수술해서그런지 전 보다 코의 딱딱한 모양 느낌인 실루엣이 확실히 덜 하고….. 재수술이라 내가 결정할 수 있는 여러가지 선택지는 많이 없었지만 확신같고 잘 수술해주신 김진형원장님꼐 진짜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드라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항상 이마가 납작해서 사진찍을때도 이마만 포샵하고 늘 고민이었는데드라마 성형외과로 방문 했어요 병원도 깔끔하고 상담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자연스럽게 하길 원했는데 납작한부분만 채워지고 자연스럽고 예뻐요 만족합니당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1 좋아요 0
너무 좋은 수술이였어요 날카로운 눈이 신경 쓰였는데 수술을 하고 나니 너무 이뻐 보였어요. 눈 수술은 여기서 하는 것을 추천을 해요 상담도 잘해주시고 얼굴형에 맞는 눈도 추천해 주셨습니다. 첫 수술이라 무서웠지만 잘 나와서 좋았어요.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