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160에 65kg 뚱뚱한거겠죠?

이뻐지고 싶다 정말 2005-12-16 (금) 23:03 19년전 2633
https://sungyesa.com/new/free/20027
흠.. 원래는 50킬로 51킬로정돈데요. 한 1년사이에 살이 많이 쪄버렸네요. 지금 정확한 몸무게는 65kg 이구요 키는 160이예요 --;; 뚱뚱한거겠죠ㅠㅠ
근데 제가 사정이있어 그 사이에 친구.사람들을 정말 단 한명도 못봤거든요.. 이제 3일정도 지나면 회사도 다시 다녀야 하고 해서 다시 사람들을 보거든요ㅠㅠ 그래서 지금 너무너무 걱정이에요 . 나이도 24인데 나이가 드니까 살도 더 안빠지공--;;160/62kg .. 갑자기 이런모습보면 (친구나 아는사람이 갑자기 너무 살이쪄서오면) 여자들은 속으로나 뒤로 씹겠죠?ㅠㅠ 학교나 회사다니면 막.. 재 살쪘데.. 이런거 소문 와방날텐데ㅠㅠ 아.. 정말정말 지금 지옥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전 정말 살에 민감하거든요.. 살찌면 왠만하면 집밖에도 안나가는 그런성격--;;
아.. 사람들이 머라할지 또 남자친구들이나 동료들 보기도 너무 민망.. 남자들은 살찐여자는 사람 취급도 안하든데ㅠㅠ
조금이라도 살덜쪄보이는 방법 있을까요? 안경을 끼면 나으려나ㅠㅠ 아.. 예전에 입던옷이 한개도 맞는게 없더군요. 흠.. 저정도 몸무게묜 66도 무릴까요?--; 77을 입어야 되는건가.. ㅠㅠ 예전에 입던 옷들이 다 55인데 정말 단 한개도 안맞네요.. 옷을 다시 다 사야 되는건가..
당장 내일 옷사려고 하는데 점원한테 66을 달라고 그래야 하는지 77을 달라고 그래야 하는지 그것조차도모르겠어요 ㅠ아.. 정말 살찐 제 모습 정말 제 모습이 아니였으면 좋겠다는 생각밖에.. 너무 우울해 미쳐버릴것 같네요

3,707,981
5,772,19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양탄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28
우니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29
우와.. 저 고이때 6개월 만에 25kg 쪘었어요..(당시에 다요트 심하게 해서 거식증걸렸다가 폭식증 되면서 걷잡을수 없이 쪘죠..;;) 수업시간에 완전 선생님들까지 씹어대더라구요.. 왜쪘나고 막 그러는데.. 먹어서 쪘지 보면 모르나 나중엔 화까지 나더라구요.. 지금은 2년걸쳐서 거의 11kg뺐는데요. 요요 안오게 조심하면서 10kg 더 빼려고요..(요요가 무서워요.. ㅠㅠ)
스트레스 받으심 살빼기 더 힘드니까 맘 편히 가지고 천천히 운동하면서 빼세요.. 빨리 빼려고 하면 나중에 큰일납니다 ㅠㅠ
아고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0
freedom14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1
짝사랑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2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3
어째비슷하신듯,ㅜㅜ 제가 한의사분한테도 얘기해봤는데, 정말로처음에는 운동하시지마시구요 일단 식단부터 조절하세요. 위가 크니깐 자꾸 허한느낌이 들잖아요. 일단 밥이 자꾸 떙기시면... 밥양을 조절하세요. 기름끼많은것이나 인스턴트 드시지마시구요. 그렇다고 막 신경써서 진짜로 막 식단을 챙겨먹는것 생각보다 바쁘니깐 그냥 대충 살찔만한것들만 줄이고 나중엔 되도록이면 끊으세요 보통 그런것들이 건강에도 안좋거든요.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4
첫날이나 둘째날정도에는 밥한숫가락 두숫가락씩 남기기를 연습하세요. 밥도 솔직히 많이 퍼담지 마세요. 괜시리 비워야하는충동-_-이 나거든요.... 다 조금씩 담아놓고 드세요 그래야 덜 줏어먹습니다; 과자나 그런것을 아예 집에 사다놓지마시고 눈에 안띄여야지 안드시죠. 그러고 한 1주일정도하면 적어도 3~4kg은 빠질꺼예요. 나중에는 정말로 많이 먹고싶지도 않고요 (사람마다 다른데 2주정도까지는 해보세요) 그리고 식단조절하고나서 이제 좀 밥이 덜떙긴다 싶으면 운동 들어가시는 거예요. 아니면 운동하면 밥이 더 땡기니깐. 여자분들은 차라리 요가같은 운동이 좋은데... 유연성도 길러주구요. 저는 유연성이 너무 없고 골반이 비틀어진 바람에 하다가 때려치웠습니다-_- 결국은 헬스가서 한 20분~40분정도만 살살 걷구요.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5
그리고 배쪽에 특히 살이 많이찌잖아요, 그런건 스트레칭으로 잘 빠져요... 저는 뱃살 거의다 스트레칭하고 반신욕같은걸로 뺏거든요. 얼굴살이야 하기만 하면 제일 먼저 빠지는데가 거기구요. 걸으실때도 양은 님이 정하시는건데 1시간정도면 하루에 충분해요. 제생각에는요; 그리고 물하고 녹차를 드시는 습관을 기르세요. 녹차도 현미녹차는 고소해서 맛들면 맛도 괜찮고 몸에도 좋잖아요. 물은 일어나시자마자 한잔 드시구요. 그리고 과일도 단과일은 살찌니깐 웬만하면 드시지마시구요-_-; 브로컬리 데쳐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으니 그걸로 간식삼아 드시면 좋으실꺼예요.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6
솔직히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가 지금 해서 거의 -7를 뺐거든요. 첫주에 음식조절로 -3kg, 두번째주 -2kg, 스트레칭을 자주하다보니 좀 더 빠지고. 근데 지금 다시 공부하러 다른나라로 갔다오는 바람에 살이 다시쪄서 이번에 다시 할껀데요-_-; 천천히 조바심 안내시고 하심 요요도 별로 없고 괜찮아요. 과식은 절대로 안돼요 정말로. 저는 외식은 해도 과식은 절대로 안할려고 노력했어요.아참 그리고 뭐드실때 물을 같이 드시지마시구요. 그러면 위가 늘어난데요. 드시고 절대로 바로눕지마세요!!! 함께 살빼어보아요 ㅜ !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7
막 저도 55에서 77정도로 쪄서 진짜로 먹는걸로 스트레스푼다고 장난아니었어요 ㅜ 저 진짜 서러웠었거든요. 그럴떄 더 드시지말고 마음 독하게먹고 빼시는게 길이에요.
이뻐지고 싶다 정말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8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39
저도 다시쪄서 장난아니에요 다시 시작해서 열심히하고있답니다 . 살잘빼요 우리 ㅜㅜ
예뿜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40
이뻐지고 싶다 정말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41
anumeflowe…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04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583
|
의견참여 58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실리프팅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윤곽 3종 사각턱,앞턱,광대, 피질골,교근축소 2달차 후기 남겨봅니다. 삼사오성형외과 - 박종림 원장님이 해주셨는데 수술전 상담때 원장님께서 ct보여주시면서 어딜 몇mm씩 줄일지 세세하게 플랜을 보여주시고요 막판에 제 의견 더해서 저는 턱끝 2mm후퇴까지 받았습니다. 이때 세심하게 궁금했던 부분들 체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술후 통증은 원래도 크게 무섭지않았지만 정말 아프지 않았어요! 저는 무통주사가 안맞아서 중단했는데도 안…
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쌍수 매몰+앞트임 6개월 차 후기입니다~~!!! 할 얘기가 쌓여있으니, 말을 좀 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ㅁㅎ 일단 나는 평생을 무쌍으로 살았음. 물론 지렁이 주름처럼 작은 속쌍도 있기는 했음! 중학생 때 교실 뒤 거울 속 내 모습을 보고는 깜짝 놀라 눈을 크게 뜨는 연습을 했으나.. 속쌍으로는 눈이 커지는 건 한계가 있었고.. 외모정병 심해진 시기에 결국 쌍수를 진행하기로 함! 성예사도 많이 보고 주변에 쌍수한 사람들한테 물어…
2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1 조회 34 좋아요 0
진짜 만족해서 쓰는 솔직후기!! 원래 눈이 처진 눈에 진짜 거의 없다시피한 속쌍이라 동네 성형외과 돌았을 때 다 눈매교정 +절개 권장해서 10년 동안 미루고 있었음.. 체질 자체가 잘 부어서 쌍수 부기 무섭고 절개도 싫어서 미루고 있었는데 ㅇㅇㅌ병원이 부기 없이 잘 해준다고 들어서 가봄. 긍데 진짜 처음으로 비절개로 완전 가능하다고ㅠ 해주셔서 바로 예약함..! 눈매교정도 굳이 필요 없다 해주니까 더더 신뢰가 갔음 딱 필요한 부분만 추천해주시는 느낌!!…
33분전
윤곽/FACE수술후… -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일퍼센트에서 High-3D 광대로 광대축소수술이랑 볼 지방흡입한지 10개월 차인데 얼굴선 라인이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었어요! 보정도 예전보다 훨씬 덜 하고 이제 광대쪽은 보정할 때 건들지도 않아요 아직 약간의 붓기는 남아있는거 같고 왼쪽은 붓기가 좀 더 있지만 얼른 빠지기만 기다리고 있어용
39분전
양악/교정/치과 - 형치과병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나는 20대에 치아 교정 시작했는데, 위에 치아에 덧니 하나만 있었고 아래 치아는 비교적 괜찮았어. 그래서 위에 사랑니 2개만 발치하고 교정 시작했는데, 위아래 다 철길은 차마 못하겠어서 위에는 투명 교정으로 하고, 아래 치아는 비교적 덜 보이니까 철길 교정으로 했어. 매달 한번도 빠지지 않고 병원 가니까 나는 1년만에 교정 마쳤어! 교정하면 밥 먹는것도 너무 힘드니까 병원을 한번도 빠지지 않고 바로바로 가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
4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8 좋아요 0
눈밑지방재배치한지 두달반 됐습니다 눈밑고랑이 조금 패여보이는게 신경쓰여서 부작용 많이 안찾아보고 바로 수술했는데 붓기가 너무 오래가고 눈 언더라인도 아직 다 안돌아와서 눈이 전보다 작아진 느낌이에요 ㅠ 고민이었던 눈밑고랑은 깔끔하게 재배치됐지만 원래 밑으로 둥글게 트여있던 눈밑라인이 사선으로 쭉 올라가서 눈이 작아지고 답답해졌습니다 ㅠ 아직 3개월이 안 된 시점이라 병원에서는 좀 더 기다려보라고는 하는데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하지말걸 후회되네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오브제성형외과에서 듀얼하안검과 단일지방세포이식을 진행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많이 망설였습니다. 혹시 잘못되면 어쩌나, 예쁘게 나오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이 많아 잠도 설친 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큰딸의 설득 덕분에 큰맘 먹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 한 달이 지난 지금, 저는 정말 만족하며 매일 거울을 볼 때마다 행복함을 느낍니다. 주위 분들도 “너무 자연스럽다”, “어디를 했는지 전혀 모르겠다”, “얼굴이 한층 어려 보이고 눈도 커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30대가 되고부터 눈밑에 고랑이 자꾸 신경쓰여서 수술을 고민하던차에 수술경력이 길고 후기가 많아 이호준 원장님께 상담받아 수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병원도 예약하려 했는데 상담을 잘해주셔서 고민안하고 바로 수술 결정내리고 진행했습니다. 수술은 깔끔하게 진행되었고 3일간은 눈꼽이나 눈이 건조한것 때문에 힘들었고 따로 통증은 없었습니다. 다만 육안상 붓기때문인지 짝짝이가 심해 보였고 다음 방문 때 문의드렸는데 간호사분이 현재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10년 전 쯤 부분절개+앞트임 하고 아직까지 완전히 안풀린게 어디야,,하며 만족하고 살다가 최근에 다시 하고싶어서 드릉드릉하는중 그땐 자연스러운거 추구했어서 나름 내 눈 보고 내가 한 병원간 친구들도 많았어 혹시라도 정보필요하면 줄게~~서울권은 아니고 경기야!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