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어이없었던 소개팅 일화

어이가없네 2016-12-09 (금) 08:57 8년전 523
https://sungyesa.com/new/free/141891
얼마 전 소개팅을 해보겠냐는 제안을 받았고 연락처를 받아 주말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사진은 서로 보지 못하고 이름과 나이 정도만 알았습니다.

세상을 다 태워버릴 것 같은 날씨라 저녁으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음식점 커피 등등이 다 모여있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는 건물로 약속장소를 잡았죠.

드디어 대망의 당일.

생각보다 지하철이 막혀서 약속시간에 간당간당하게 도착했습니다.

다행인지 몰라도 그분은 아직 도착하지 않으신 듯 했습니다.

건물 입구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따라 머리도 마음에 안 들고 땀을 많이 흘려서 땀냄새도 조금 나는 것 같고.

오랜만에 하는 소개팅이라 더욱 긴장이 되더군요.

정각이 되자 멀리서 누군가가 두리번 거리며 오시는 걸 보았습니다.

단발보다는 긴 머리에 30대 초반이라고 하기에는 동안인 얼굴. 그리고 귀여운 옷차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분이셨습니다.

두리번더리던 그 분의 눈과 제가 마주쳤고 서로 "혹시~?"라고 물었습니다.

서로 한 번 씽긋 웃고서는 제가 "가실까요"하며 입구의 문을 열었습니다.

부끄러워 하시며 고개를 잘 못드시는 모습이 심쿵하데 만들었습니다. 연애세포는 다 멸종한 줄 알았는데 가슴이 잔망스럽게 두근거리더군요.

음식점은 6층에 있었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계속 올라가야 했습니다.

"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많이 덥죠?"
"아니에요. 많이 기다리셨어요?"
"저도 방금 왔어요."

이런 일상적인 대화를 나눴던 것 같습니다. 정작 제가 하고 싶었던 말은 "제 이상형입ㄴ...."

차마 그 말은 못 했습니다. 어느덧 4층에 도착했고 여자분의 전화기가 울리더군요. "받으세요~"

여자분이 잠시 멈칫거리며 전화기를 물끄러미 바라보더군요. 연락처에 없는 사람인지 번호만 덩그러니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화를 받으며 여자분의 표정이 점점 일그러지는 겁니다. 10초도 안 되어서 통화는 끝이났고.

여자분이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시곤 제 얼굴을 빤히 보시더군요. 급한 일이 생겼구나 했습니다.

"무슨 일 있으세요?

여자분이 천천히 입을 떼시더군요.

"ㄴ..누구세요?"

"네???"

"혹시 김xx씨 아니세요?

처음 듣는 이름이 여자분에게서 나왔고 그제서야 모든 상황이 한꺼번에 이해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동안인 외모, 일부러 여자분에게 가까운 곳으로 잡았는데 오기까지 오래 걸렸다는 말, 오빠만 있다고 했는데 언니 이야기가 나오고.

제가 다시 물었습니다. "혹시 xx씨 아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욬ㅋㅋㅋ"

여자분은 웃음을 겨우 참으며 말했고 저도 너무 황당해서 웃음만 터져나왔습니다.

방금 그 전화는 여자분이 만나기로 한 진짜 소개팅 상대였고, 그래서 여자분은 이해할 수 없는 표정을 지으신 거였죠.

만나서 서로의 이름을 확인하지 않은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문득 제 핸드폰을 보니 제 소개팅 상대에게 어디시냐고 카톡이 계속 와있었고.

저희는 한참을 거기 서서 웃다가 서로의 상대를 찾아 흩어졌습니다.

"좋은 분 만나세요!" 헤어지며 제가 외쳤습니다.

황당하긴 했지만 이상하게 기분 좋은 사건이었습니다.

이런 것이 진짜 인연일까요.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 분의 연락처라도 물어볼 걸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

5,803,075
64,10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으랏차차맨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1913
장장이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1934
야미88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2595
빼주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4009
한울아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58687
바닐라초코칩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61820
루미너스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2433
yurii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572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475
|
의견참여 48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가슴확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시크릿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2년전에 했던 앞트임 때문에 눈앞머리 누호가 너무 심하게 노출되서 눈도 건조하고 몰려보이는 느낌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였는데 앞트임을 복원 해주는 수술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손품 발품 팔다가 알게된 병원이 시크릿성형외과 였고 제가 추구하는 자연적이고 과하지 않는 최선을 다하는 케어 과장된 다된다가 아니라 이건 솔직히 어렵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병원을 찾고 있었는데요 그런점에서 시크릿이 신뢰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시크릿에서 수술을 하게…
38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예전부터 무턱 때문에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필러를 맞아볼까도 생각했었지만 필러는 영구적이지 않고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고 느껴서 결국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턱끝 수술 후기를 찾아보니 인상이 확 달라지고 만족도가 높다는 글이 많아서, 저도 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 수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은 이유구강악안면외과를 선택했는데요, 처음 카페와 블로그에서 후기를 찾아볼 때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곳이라 상담을 받으러 갔습…
5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병원선정 병원 3개 돌았는데 첫번째 병원에서 자연유착+앞트 두번째 매몰+앞트+윗트+눈매교정 그리고 수술한 병원에서 절개+앞트+윗트+눈매교정을 추천 받아서 난 예전부터 풀리는게 무서웠어서 절개로 하고싶었었거등 그래서 세번째 병원에서 하기로 결정! 쌍수후기 수면으로 했고 수술시간은 2시간정도 였던거 같아 수술 후에 진짜 하나도 안아파서 병원에서 좀 쉬다 가라고 했는데너무 멀쩡해서 그냥 집에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집에 갔음! 수술 도중에 눈 떠보세요 …
59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이중턱지흡+근육묶기 2일차야 어제 저녁에 수술하고 8시쯤 끝났고 피통찬거 오늘 제거하면서 붕대 풀고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안아프길래 지방제거 많이안돼서 안아픈가 ,,? 싶었는데 웬걸 ; 붕대풀자마자 깜짝놀랐어 붓기 더 안빠진다 해도 너무너무너무 만족해 지금은 살이 많이찌긴했는데 날씬했을때도 유독 투턱이심해서 스트레스였거든 ;;; 통증도 생각보다 거의 없는정도고 그냥 입 크게벌릴때 뻐근한정도야 진작할껄 후회된당 사실 넘넘 무서워서 수술…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로얄라인의원에서 지방흡입한지 약 한달차 입니다 살 때문에 못 입던 옷들 이제 입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하구 잇어요 ㅜㅜ 원장님과 간호사분들이 꼼꼼히 봐주시고 다들 친절하시구 후 관리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아용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요셉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상담해주신거보다 조금 작고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좀더 크게 할걸 했나 싶긴하지만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말안하면 모르겠다고 하신분도 많음. 큰붓기는 한 1주일에 거의 다 없어졌고 멍은 하나도없이 싹 없어지는데 한 2주. 그리고 큰붓기는 지금 사진을 보니 한 3 4개월~ 6개월까지 계속 조금씩 빠진거 같아.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글램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이제 수술한지 거의 3개월이 돼가네요~ 슬슬 수술한거 잊어가면서 수술전 일상생활로 되돌아오고 있어요. 땡김이는 그래도 시간만 나면 매일 착용하고 있어요. 입벌리기연습도 꾸준히 하고요. 얼굴형도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원래보다 많이 좋아졌죠? 이제 남 부럽지 않음 ㅋㅋ 이제 또 더 나아진 사진으로 돌아올게용!!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고민하다가 드뎌 지흡하구왔다 ㅜ 궁금한거있음 다 물어봐! 난 식단도 같이 하고 있어서 체중은 6kg 정도 빠졌어 그래서 더 만족스러운듯 ㅋㅎ 특히 복부쪽은 부작용이 잘 나타난대서 상담받을때 물음표공격 엄청 했었거든ㅋㅋㅋㅋㅋ 바본이나 살쳐짐 같은거 없냐니까 자연스러운거라고 솔직하게 말해주면서 후관리 어떤식으로 들어갈건지 등등 완전 자세하게 설명해주길래 바로 여기로 결정 붓기랑 멍은 1-2주차때 다 빠졌던 것 같아 멍은 복…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재봉틀 거기 맞구요 나쁘지 않게 된 거 같아요 티 많이 안나고 한게 낫다는 얘기 많이 들음 아쉬운건 앞트임 반짝흉이 남았고 눈매교정할때 더 확떠지길 바랬는데 너무 눈이 빡떠질거 같다고 약하게 묶었다 하시더라구요 눈떠지는 정도가 아쉽긴해요 그리고 앞트임하고 빨간 멍 같은 자국이 남았어요 에프터 서비스가 아쉬워요 특히 상담직원이 ㅋㅋㅋㅋ 원장님 따님이신가 싶을정도로.. 뭘믿고 이렇게 응대하시나 싶음 원장님 왜 이분 계속 쓰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