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지방흡입!! 했어요!! 3주!!

스무디퀸 2009-01-29 (목) 11:00 15년전 1673

오늘 병원에 수술 경과 보러 갔다 왔어여 ~
수술한지.. 벌써 3주나 되었거든요 ~ ^ ^
원래는 2주 정도 후에 오라고 했는데..; 제가 나름..무지 게으른 지라..ㅠ 이제서야 갔다 왔습니다..

처음 수술하기 전까지.. 맘고생도 심했지만..
저는 수술직후가 더 맘고생이 심했던 편이었어여.. 너무 우울하더라구요..

붕대 칭칭 감고.. 압박복 입고 움직이지도 못하면서.. 화장실가기도 힘들고..밥맛도없고.. 이상하게 거울 볼때마다 눈물이 나더라구요..ㅠㅠ


저같은 경우는..
어릴 때..부터 통통하거나 살이 찐 경우는 진짜 아니었어여.. 어릴땐 한번도 통통하단 이야기를 들어본적이 없었는데.. 고등학교 들어가면서 살이 찌더니.. 고3때는.. 원래 몸무게보다.. 15키로 이상이 찌더니. 그 이후로 조금씩 찌더라구요..ㅠㅠㅠ 제가 운동을 극도로 안한것도 있지만..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그냥 다 포기한 제 잘못이 제일 크죠..
그러다 문득..
내 몸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쪘었나..ㅠ 싶고..
우울하고.. 지금 20대 중반인데..
이러다간.. 서른살 되기전에... 비키니는 커녕.. 입고 싶은 옷 한번 맘대로 못 입어 보는 건 아닌지..
그런 생각이 제일 많이 들었어여...;;
오랫동안 천천히 축적된 지방이라서 그런지..
헬스랑 요가를 했는데도..그닥 효과를 못봤었구요..

단식원에 다니다가.. 일주일만에..포기하고 돌아오고..;
암튼 이래저래 우여곡절이 많았구요..

그러다가..
결국 ~ 지방흡입 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워낙 지방이 단단하게 뭉쳐있고 굳어있는상태였기.. 때문에.. 지방을 흡입하기 전에 ..
고주파로.. 지방을 분해하는 방법으로 시술 받았어요..!!! 요즘에 근데 고주파가 대세인 것 같더라구요..
거의 지방흡입은.. 고주파 많이 이용해서 하는 것 같던데..

수술하고 나서 5일까지는 진짜 힘들었어요..
부기에 멍에..
몸도 힘들었지만.. 심리적으로..?? 더 힘들었다고 해야하나..? 저 같은 경우엔 그랬었구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그래두 .. 이렇게 3주나 지나서.. (어찌나 하루하루가 길게느껴졌는지..ㅠ) 나름 슬림해진 몸을 보니깐.. 너무 행복하고.. 하길 잘 한 것 같네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영부인되삼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손담비처럼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주주인형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엄마찾아삼만원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illki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5
|
의견참여 5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매몰+앞트 받고 왔어요 ㅎ.ㅎ! 오른쪽눈에 뭔 주름같은게 잡혀있는데 너무 신경쓰이고... 아무튼ㅠ 붓기빠지면 괜찮으려나요.. 진짜 아무것도 모르겠으니 무서워여 ㅠㅠㅠㅠ 앞트는 흉터때문에 걱정쓰.. 나만 모양이 이상하게 느껴지나? 엄마는 잘 됐다구 하는데 타인의 객관적인 평가가 필요해여 ㅠㅠㅠㅠ
53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헤헿... 양심없는 제목이지만 뉴진스 같은 뼈팔이 워너비여서 !! 체형에 비해 팔 너무 두꺼워서 진짜 노답 그 자체 였는데 하루하루 나시만 입고싶다 요즘은 팔 들면 날개 펼쳐졌었는데 팔 들어도 처짐없는게 젤 만족!! 요즘 식욕 터지려 하는데 내 비포 사진 보니까 숟가락 내려놓는닼ㅋㅋㅋ... 다같이 여름 다이어트 화이팅이야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3 좋아요 0
얼굴도 통통하고 광대도 커서 광대랑 얼굴지흡(볼. 팔자) . 심부볼제거 추천해주셨어. 턱은 더깍으면 개턱된다고 추천안해주셨어. 45도광대가 진짜 쏙들어가서 마음에든다. 진짜... 앞볼에 툭튀어나온 앞광대가 있어서 예전별명이 에나벨이였고 거기에 옆광대로 넙대대한것도 플러스되서 얼굴이 동글동글했거든. 30대되니까 더늦기전에 해야겠다 생각했어. 이중턱은 안해서 다이어트하면 금방 없어지는 부위라 지금 다이어트중이고 사진상 조금남아있는거 참고해줘.. ㅠㅠ…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7 좋아요 0
자연유착 + 앞트임 쌍수한지 4개월 지났네요! 초반에는 앞트임 꼬맨자국이 넘 티나고 빨개서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은 티가 전혀 안나요~~~ 붓기도 많이 빠져서 첨 본 사람들은 말 안하면 수술한지 모를 수도 있을 만큼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눈 감아도 수술자국이 선명하지 않아서 좋구 소세지가 아닌 것만으로도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당 만족스럽네요 땡큐 강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6 좋아요 0
코 비중격 기증늑 실리콘 너무 낮은 코. 복코 때문에 필러. 하이코 몇번맞아봐도 옆으로 퍼지기만하지 이뻐보이진않더라 눈하는김에 코도 같이했는데 성공같아 없던 코가 생김. 필러맞으면서 조금만 더 높게 맞으면 두상이 크니까 남성미가 생기더라고.. 원장님에게 말했더니 딱 너무높지도않고 낮지도 않게 잘해주신것같아. 손품팔다보니깐 초반에 코붓기가 엄청 심한케이스가 붓기 빠지면서 성공한 이쁜코가 된다더라(?) 는 말이있던데... 난 부목때고나서부터 마음에 …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미클리닉 잠실새내점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레이저 제모 겨드랑이,브라질리언,항문 등 레이저로 조지는중인데요 진작 할걸 박멸 되는 털들 보면 희열금에 깨긋해지는 살들 보면 너무 편리하고 무조건 강추입니다.아직 갈길이 멀지만 모두 박멸할때까지 계속 할거에요 참고로 왁싱보다 시간도 엄청 짧고 고통이 더 짧아서 참을만해요 강추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19 좋아요 0
수술동기: 어릴적부터 사각턱에 대한 고민이 컸는데 수술은 무서워서 다른 방안을 찾던 중 수술 외에는 답이 없다는 결론에 무섭지만 수술을 마음 먹게 됐습니다. ​ 상담: 상담을 몇 군데 돌고 간 곳이었는데 사실 저는 처음부터 안전이 최우선이었어서 성형외과보다는 구강악안면외과를 가고 싶었어요. 상담을 더 전문성있게 제가 고치고 싶은 부분을 딱 먼저 짚어주셔서 신뢰가 가 ㅇ윤ㄷ구강악안면외과에서 수술받기로 결심했습니다. ​ 회복: 마취에서 깬 직후에는 …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부천점 댓글 0 조회 152 좋아요 0
허벅지랑 힙 람스 후기두달차야 모태 하비인 사람이 진짜 고민 많이하고 발품팔아서 하고 온 람스 후기 풀게 지방추출은 알았는데 람스라는건 뭔지 몰랐을 정도로 문외한이었거든? 근데, 알아보니까 람스=지방추출주사더라고 이렇게 살다가 이쁜 20대 다 날라갈거같아서 진짜 큰 맘먹고 힙 부분이랑 허벅지 안쪽 바깥쪽 람스했어 나 진짜 엄살 심하고 몸 자체가 예민한편이라 멍도 엄청 잘 들거든 그래서 그런가 멍은 일단 심했긴했고, 붓기도 안빠지는 편…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3 조회 151 좋아요 0
강남역 차이성형외과에서 주변친구들이 트임을 많이 하고 자연스럽게 잘 됬길래 상담갔다가 맘에들어서 바로 수술날짜 잡고 수술하고 1달정도 됬어요 ​ 고딩때 매몰앞트임만 하고, 10년전 눈밑지하고, 5년전에 뒷밑트임 했었고, 그당시에는 좀 쳐진눈으로 동그랗게 했는데 요샌 또 일자로 길게 시원한눈매가 이뻐보이더라구요.... 눈밑지방도 했는데 눈밑이 계속 부어보이고 애교필러를 넣어도 애교살 경계가없어서 계속 할까말까 하다가 같이했어요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