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허벅지? 종아리? 지방흡입..도와주세요!

오렌지걸☆ 2006-06-09 (금) 23:05 18년전 1340
하체가 정말 심해서 지금 23살이 되기까지
치마는 커녕 반바지 한번 안 입어봤습니다. (학창시절에도 교복밑엔 항상 체육복 긴바지를 입고 있었죠)

지방흡입을 간절히 원하고 있는데 병원정보도 잘 모르고
일단 비용이랑 상담만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대충 두군데
동네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봤습니다.

비용은 허벅지 400에 엉덩이200-300 종아리는 200-250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심각한 통뼈인지 근육신경이 심하게 발달한건지 어렸을적부터 하체는 진짜 심했거든요.

근데 상체는 멀쩡합니다. 그 병원 언니가 처음에 제 몸무게를 보고 놀라더니 '그 정도까진 안나갈꺼같은데..'
하더군요, 제가 제 하체의 불만족을 설명하면서
바지를 걷어올리자 병원 언니들이 무지 놀라더군요;

발목부터 종아리 허벅지 솔직히 제가 봐도 민망할 정도로 심해요. 뼈대도 엄청 굵고요, 신발도 250도 안 맞습니다. 하지만 특이하게 제 상체는 거의 44에서 55를 입어요

그래도 상체라도 그런게 어디냐만은 맨날 티셔츠에 바지 입는 것 마져도 친구들이 놀릴때가 있어요.
몸매가 상체는 마른편에 하체가 좀 심각한게 아니니
당연히 그럴만도...ㅠ

원장선생님도 종아리는 지방흡입만으론 안된다고
근육퇴축술도 해야한다고 하고 엉덩이에 힙업 허벅지
종아리(x2) 그리고 발목도 반드시 해야한다네요.

총 금액이 압박복 빼고서 1200-1300이더라구요.
엄마는 무조건 반대하시구요.ㅠㅠ

정말 고민입니다. 여름에 수영장 한번 가본 적 없고
바닷가에서 조차 전 긴반지만 입어봤습니다.ㅠ

이번엔 수술을 결심했는데 비용도 만만치 않고
하체 전체를 다 해야한다니..ㅠㅠ 걱정이 이만저만아닙니다.

그리고 제가 지방흡입 병원 정보를 몰라 동네쪽에
있는 병원을 가본 건데 그래서 더 비싼건 아닐까요?
혹시 님들 중 수술하신 분들 병원 정보 좀 부탁드릴께요.

요즘 시험기간에도 이 생각때문에 잠도 못 이뤄요.ㅠ


1,165,808
835,82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1
평가참여 2,306
|
의견참여 2,30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안검하수
대표Dr.
장유진
대표Dr.
최항석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불안증 시기 왔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달 반... 후기를 정리해보도록 하겠당 병원 후기 -눈밑지 때문에 찾아간 곳이었음 물론 쌍수 후기도 마음에 들어서 간 거지만 눈밑지가 생각보다 수술 방법도 다양하고 재발 가능성도 있는 수술이래서 그걸 중점으로 찾음 원장님이 차분하고 친절하시면서도 자신 있으셔서 좋았음 -다른 병원들에서 일하시다가 개인병원 개업하신지 얼마 안 되셔서 후기가 많이 없었는데 그래도 상담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서...ㅠㅠ 한참 …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15 좋아요 0
ㅎ 저는 지흡총두번했고 복부거상도했어오. 이번에두번째하고 온거고 물론운동도했고오 저런호리병몸은 운동만으론되는게 아니란거 알았어요... 저는 겁많아서....수술평생안해야지했는데 상담이나 한번 해볼까 고민할때 주위에서 하고 안하게되면 빨리 때려치라해서 상담갔다가 갑자기결정해서 하게됫어요. 수술하신분들 말처럼끌리는곳이있더라구요. 무튼 이렇게안아프고 좋은거좀더빨리했어야했는데 그후회가ㅠㅠ 저처럼지흡이나거상고민하시는분들. 일단 ㅇ상담이라도 가보세요…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1 조회 172 좋아요 0
오랜 시간동안 고민하다 탑라인에서 수술 진행하게 됐습니다 ㅎㅎ 받고나니 고민한 시간이 아까울정도로 왜 진작 안했나 싶네요. 전보다 더 자신있게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아직 두달 채 되지 않아서 앞으로의 경과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53 좋아요 0
사실 제대로 고칠려면 치아교정까지 하겠지만 내친구 치아교정 하면서 몇년 고생하고 볼살 다빠지고 완전 10년은 늙어 버린거 보고 난 진즉 포기했어 치열은 이쁜편인데 입매가 튀어나온거고 동시에 코 미간사이가 정말 푹 꺼져 보이는거 같아서 코수술을 결심한거야 수술하니까 교정 안해도 되겠지? 옆모습 사진 찍어도 스트레스 받을일 없으니까 넘 좋은거같아 얼굴 중안부도 꺼져 보이던거까지 같이 보완된거 같고 교정비 아껴서 코까지 단점 보완은 이래저래 …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40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윤곽3종(광대+사각턱+앞턱) 2주차 후기를 작성한지 벌써 또 2주가 지나 4주차가 되었네요ㅎㅎ 4주차에 접어든 지금,제일 먼저 드는생각이 아 성형외과 의사도 사람을 살릴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수술 전 남들보다 큰 광대와 각져 있던 턱 때문에 외모 자존감이 낮았었는데 아직 부기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만족 중 입니다! 이 전에는 머리를 묶으면 더욱 드러나는 광대로 맨날 광대를 가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했었는데 …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앤드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94 좋아요 0
앤드성형외과에서 했는데 별로임 결국 타병원에서 다시 함 원장님이 일단 라인을 못 만드는 것 같음. 그리고 상담실장이 별로임. 그냥 일반적인 직선라인이었는데 상담 할때는 완전 잘 그려놓고 막판에 자기 혼자 바꿔버림 갑자기 콧대 낮아져서 이거는 너무 낮다고 했는데도 상담실장이 더이상 바꿀수 없다 시전함 + 내가 원하는 라인대로 나올꺼라고 수술 마지막까지 이건 좀 낮은 것 같다고 했는데도 소통이 안됨 수술 후에도 일년as 되고 붓기는 일…
6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61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에서 가슴성형한지 7개월차 김국현원장님께 멘토엑스트라스무스 밑절 375 했엉 아이낳구 가슴 껌딱지가 되면서 뽕브라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는데 지금은 어깨펴구 당당한 가슴으로 살아갈수 있어서 넘넘행복^^ 다시태어나게 해주신 원장님과 잘챙겨주신 휴먼가족분들 감사감사해ㅇㅕ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3 좋아요 0
2022년 1월에 낮은 복코 수술을 받았습니다. 귀연골로 코끝을 처리했고 콧대는 실리콘을 넣어서 3미리 올렸습니다. 저는 너무 티 나는 걸 원하지 않는다고 분명히 말씀드렸습니다. 결과는 아무도 성형했다고 의심하지는 않아요. 이게 어떤 의미로는 성형의 효과가 좀 적다고 볼 수도 있고 다른 측면으로는 티 나지 않아서 제 니즈에는 어느 정도 충족했던 것 같아요. 높이나 모양은 괜찮은데 복코 교정이 조금만 더 됐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그래도 전반적…
7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1 조회 206 좋아요 0
김종윤 원장님께 양악수술 받고 양악 한지 모를 정도로 익숙해진 것 같아요. 이제 여름이라 물놀이도 다녀올 정도로 빠르게 회복한 것 같아요~ 물론 깊게 빠지거나 다이빙 같은 건 하지 않았지만요 ㅋㅋㅋ 붓기도 이제 더 빠질 게 있나 싶을 정도로 안정화 된 것 같구, 워낙 김원장님께서 양악을 잘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ㅎㅎ 가족 지인들도 익숙해져서 언제 수술했냐는 듯이 자연스레 봐주기도 하고 오랜만에 보는 지인들은 긴가 민가 하거나 못 알아보…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