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수술 3일째네요..

sominmam 2005-11-11 (금) 16:53 18년전 1623
몇번을 날짜 변경하고 수요일 드뎌 수술 했습니다.
오늘 오전에 피주머니 뽑고 왔구요. .. 피주머니 뽑으니 한결 행동하긴 수월하긴 한데 압박붕대의 압박이 ..ㅡㅡ;; 여기서 수술 전 많은 정보도 얻고 도움을 많이 받았네요.. 보은(?)의 의미로 저도 기냥 갈수 있나요?? 몇자 끄적여 볼랍니다.

11월 9일 (수요일)
오전 9시 10분까지 병원갔습니다. 좀 있다가 수술 들어갈줄 알았는데 바로 수술실로 들여보내지더군요..
마취전문의가 종교가 무어냐고 물으시더니 기독교인데 세례받고도 안간다고 해도 수술 잘되라고 기도해 주시더군요.. (참 다정한 느낌이었습니다....) 산소호흡기 씌어지고 왼팔에 주사바늘 꼽히고 한 1분쯤 지나니 정신이 스르르~~~~~~~~~ 사라지더이다.. 글구 깨나보니 수술이 다 끝난는지 원장샘님의 "압박붕대"란 소리를 정신들고 첫소리로 들었습니다. 한 11시쯤이더군요.. 입원실로 옮겨져 5시까지 비몽사몽간을 헤매이다 간호사언니가 이제 집에 가도 된다는 말에 일어났지요. 근데 수술보다 집에 갈려고 하니 팔에 주사를 한 3대를 놓는데 그기분들 다들 느끼셨었나요?? 왜 술 왕창 마시고 다음날 술기운이 왕창 남아서 속도 메슥거리고 배도 살살 아푸고.. 그게 넘 힘들었습니다. 집에 가기전 원장샘님 만나보았는데 맨처음 상담시 220cc넣는다구 하셨는데 240cc넣었다구 하시더군요. 제가 놀라는 표정지으니 워낙 없어서 부기 빠지면 하나도 안클거라구 하시더군요..그리고 제가 워낙 살이 없어 바로 가죽 밑에 거의 바로 갈비뼈라고 말씀하시더군요..(수술이 힘들었다는 건지..)
유륜으로 했는데 (흉터들 얘기 많이들 하셨어도 제 상황이 상황인지라 일단 회복이 빠르고 덜 아프다는 말에 기냥 결정했습니다) 피주머니 한 2틀 차구 수요일 다시 오라고 하시더군요.. 예전엔 피주머니 안채웠는데 안 채울경우 오히려 구형구축발생 가능이 많아 다시 채운다구 하시더이다...(뭐 병원따라 틀리겠지만요..)
병원은 압구정동(정확히 말해 청담동)이고 집은 수지라 어차피 한번에 가는버스 있어 그거 타구 집에 왔습니다.

11월 10일(목요일)
3일내내 병원 가는 줄 알구 회사 연가낸지라 집에 있을수도 없구(친정엄마와 살고 있는데 엄마한테 말씀 안드렸거든요.. 글구 따로 사는 18개월 된 울 둘째가 시댁에서 키워주시다가 갑자기 예고 없이 올라오게 된 바람에 친정엄마 심기가 매우 불편하여 말씀드리면 바로 죽음일거 같애 절대 말 안헸습니다. 전에 한번 넌지시 운을 띄우긴 했는데 분위기가 분위기 인지라.... ㅡㅡ;;)집에 있자니 딸내미 계속 안아줘야 되니 몸에 무리가 될 거 같아서 야근 핑계대고 밤 10시 넘어까지 바깥을 헤매다 집에 왔습니다. 3시까지 피주머니 매달고 영화 두편을 연달아 보고 수원영통사는 언니집 근처 미용실로가 머리 샴퓨했죠... 미용사가 그러더군요. 불룩한 제배를 보고 " 어머 임신하셨나 봐요?" 부인도 못하고 제 옷안을 보는 것도 아니고 해서 기냥 "네" 대답하고 샴푸하고 얼른 나왔답니다. 10시넘어 집에 왔습니다. 하여간 이틀째는 피주머니 땜에 넘 힘들었습니다.

11월 11일(금요일)

오전 병원으로 가 피주머니 제거 했습니다.
님들은 아프다고 하셨는데 하나도 아픈건 모르겠더군요. 오늘 병원 갔는데 피가 많이 나온다고 며칠 더 달고 있으라면 난 어쩌나 싶은 마음에 어제 저녁부터 넘 조바심 났었는데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피주머니 떼고 원장샘님이 몇번 주물르시는데 아푸데요~~~~ 글구 그느낌 다들 느끼셨나요? 제가 만지는 것도 아닌데 백이 안에서 느껴지는거.....
다음주 월요일 와서 압박붕대 푸르자고 하시더군요,,
이제 한고비는 남긴거 같은데 피주머니 떼고 나니 압박붕대땜에 가슴이 넘 답답하네요. 가슴답답해도 죽지는 않겠죠??

병원에 피주머니 제거하러 들어가니 실장님이하 간호사 언니들이 수술한사람이 아닌 상담받으러 온 사람 갔다고 회복 빠르다고 놀라 하시더군요...

근데 수술후 먹는 아콜레이드약인가 하는거 아직 처방안해 주시던데.. 기냥 항생제랑 진통제 주시는거 같은데 괘안을까요??
뭐 알아서 선생님이 해주시겠지만서도...
선생님이 좀 무뚝뚝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좀 그렇구....

참 그리구 수술하고 압박붕대 할때랑 붕대 푸를때랑 어느때가 사쥬가 더 큰가요??(질문이 좀 이상한가?)
붕대푸르면 압박되어 있던 가슴이 자유로와 지니까 더 커지나요??
하여간 나중 붕대 푸르고 사진 찍어 올릴께요...
수술예정이신분들 모두 화이팅하세요...

2,099,215
3,014,24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이쁘니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kimdane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DH로랜스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나도하고파요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sominmam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나도?? 18년전 18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296
|
의견참여 296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실리프팅
대표Dr.
서승조
Dr.
심정환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수술 전 코 : 휜코, 매부리, 코끝 없음 짧음 저는 코 끝이 짧아 앞에서 콧구멍이 잘 보이는 코였습니다. 앞모습이 스트레스였기에 코수술을 결심 했습니다. 원하는 이미지 : 자연스러움 원래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생기지 않아서 코수술도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코 수술 자체가 큰 수술이다보니 사후 관리가 제게는 중요한 포인트였습니다. 그런 점에서 예롬성형외과는 저에게 딱 맞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제가 전문가도…
3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10년 전쯤 강남 ㅇㅈ에서 인아웃 부분절개 쌍수 했었고 풀려서 압구정 ㅇㅇㅌ ㅇㅎㅂ원장님께 재수술(절개)+눈밑지 받고 왔어! 수술 전 3곳 정도 상담 갔었는데 ㅇㅎㅂ원장님이 잡아주신 라인이 제일 맘에 들어서 여기로 결정했고 원장님과 상담실장님이 다른 곳보다 진짜 진짜 진짜 친절했음!! 재수술 상담 갔을 때 눈밑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상담해 주신 채실장님이 날 딱 보더니 눈밑지하면 진짜 좋을 거 같다고 했어ㅠㅠㅋㅋㅋ(강요하시지는 않았고 추천한다…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어제 팔뚝 지흡끝나니 오후 7시쯤... ​ 집와서 자다가 지금 소독하려고 압박복 벗어보니 생각보다 차이점이 없는거 같아서요ㅠㅠ ​ 1일차인데 붓기도 그렇게 심하지 않은거 같은데 덜빠진건가요ㅠ ​ 하신분들 수술 다음날 어땠나요 여기서 줄어드나요??ㅠㅠㅠ 두 팔 합쳐서 1100이래요 용량은 어떤지ㅠㅠㅠ (162에 51입니다!! 팔뚝부자ㅠㅠ) 알려주세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21 좋아요 0
다른 수술하면서 약간 정말 거슬렸던 콧날개를 개선하려고 수술했어 ㄸㅋ 성형외과 전에 콧볼축소로 유명한 곳 알아봐서 갔엇는데 콧구멍 모양이 뽀족해질수있다길래 안했거든 근데 다른슈술하명서 했는데…티 안나게 그냥 살짝 개선해달라했는데 아무도 모르는데 사진보면 훨씬 사람 얼굴이 정리되고 이뻐징 기분이야 후기에 다들 하루 빨리하라고 했는데 진짜 나 큰 수술 안해봤지만 정말 해본 수술 중 가장 아무것도 안 수술 !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부산365mc병원 댓글 5 조회 177 좋아요 0
팔하고 체중이 10키로 정도 빠졌어서 변화가 엄청 좋더라구 그래서 이번에 허벅지도했는데 체중이 진짜 안빠지더라구 처음에는 허벅지 변화가 없어서 체중이 안줄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시간ㅇ 지나니까 어느순간 변해있는거야 얼마전에는 바이크팬츠를 입고 있었는데 엄마가 어디서샀냐고 물어보시는거 있지? 평소에는 어디서 그런바지 샀냐고 타박하시더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엄청 변했구나 실감했지!!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219 좋아요 0
수술 4일차이고, 매몰만 진행했어 붓기가 많은 편은 아닌데 피부가 두꺼워서 그런지 눈이 너무 소세지 같아….. 소세지 같은 거 붓기일까? 붓기 빠지면 속쌍이 될 수 잇을까? 부리부리해보이는 건 또 언제쯤 사라질려나 ㅠㅠ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10 조회 423 좋아요 5
잘못된 수술 후기 올리면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궁금하신 분들 많죠?? 제가 알려드릴게요.. 저도 그냥 제 실명도 공개하고, 계속 문제가 해결안될시 얼굴도 공개하고 유튜브까지 올리고 싶은 마음이에 요!!© 열받는 마음+다른 분들도 더 신중하게 병원고르시라고 후기 올 렸는데, 계속 후기 삭제해달라고 병원에서 연락이 오더라구요.. 후기 삭제하면 100%환불해주겠다고 전화로 말씀하셨고. 보험 접수하겠다고 하섰는데, 2주만에 연락와서 100% 환불 불가능하…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얼굴이 좀 처진거 같아서 한번 결심하고 500샷 받았습니다 지금 3개월정도 경과 됐는데 전이랑 바뀐게 하나도 없어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고 해서 어느정도 감안은 했는데 진짜 효과가 미미하긴하네요 슈링크유니버스가 좀더 저는 효과가 있었던거같아서 슈링크로 다시 갈아타볼까 생각중입니다ㅠㅠ
6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4 조회 286 좋아요 0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허벅지만 안빠졌었는데 시술 받고나서 사이즈도 줄고 라인정리도 된 것 같아서 넘 만족 ㅜ 오늘 워터밤 가는데 ㅎㅎ 치마 입어도되겠징 ?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