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윤곽상담 병원 후기 남겨요 ㄴㅈㅎ/ㅆㅂㅋㅇ/ㄱㄹㅎ

다현다현 2019-04-14 (일) 03:58 5년전 2913
일단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언급되는 ㅂㄹㅇ/ㅂ/ㅌㅇ/ㅁㅇㄷㅇ/ㅂㄴㅂㅂ/ㄷㅇㅇ/ㅍㅇㅅㄹㅇ은 안갔구요
가지 않을 생각입니다.
(전 얼굴이  굴곡진 얼굴은 아닌데 전체적으로 넙대대한 평평한 얼굴이에요.)
사실 전 대형병원을 선호하지 않아요..1인 원장이라해도 큰 병원은 좀 싫더라구요.
하도 유명한 병원들이 거의 대형 병원이라 가장 언급 많았던 ㄴㅈㅎ/ㄱㄹㅎ을 가보았고
ㅆㅂㅋㅇ는 블로그에 원장이 직접 쓴 글이 나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갔었어요.

일단 저는 결론부터 말하자면 세군데 다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1.ㄴㅈㅎ

첫인상 별로였음.
CT찍고 한 15분정도 기다린 후 먼저 상담 실장님과 얼굴형에 대한 얘기를 한 후
ㄴㅈㅎ 원장님을 만났구요.
저는 홈페이지에 있는 젊은 선생님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더 있으셔서 놀랐어요.
그리고 말이 많은편도 아니고 힘 ?에너지가 없는 느낌이라..사실 이게 가장 별로였네요.
피곤해서 그런걸 수 도 있지만요.

많이 갸름해지는건 원하지 않지만 둔탁해보이는 얼굴을 고치고 싶다 라고 말 하였고
얼굴형에 대해서 물어보니 앞턱,사각턱 두개 말씀하시고 광대에 대해서 물어보니까 그건 하고싶으면 하고 말면 말고 라는
식의 답변을 받았구요.
사실 여기서부터 별로 라는 느낌을 받았구요.
환자들은 의사에 비해 경험이나 보는것이 많이 부족해서 좀 더 추가적으로 설명해줄줄 알았느데
딱 그 얘기하고 끝이더라구요.
그래서 광대를 안하게되면 아래만 갸름하고 상대적으로 광대가 부곽됮 ㅣ않냐 라고 물어보니
그럴 수 도 있다. 라고 시크하게 말하더군요 -_-..저는 하도 유명해서 좀 더 디테일하게 설명할 줄 알았는데..
더이상 저도 말 하고 싶지 않아서 가만히 있으니 궁금한건 없나요. 라고 물어봐서 없다하고 나왔어요.
가격은 현찰로만 하면 2종 650 3종 950이였어요.
나중에 광대 따로하면 400인가? 더 줘야 했던걸로 기억해요.
병원은 아주 심플합니다.
예약강요 없었고 당일푸쉬 없었구요. 실장님은 30대 초 중반? 친절했습니다.

2.ㅆㅂㅋㅇ

이 병원은 조금 기대를 하고 갔었어요.
블로그를 보았을때 약간 대한민국에서 안면성형에 끝?이라는 느낌이 강했어서요
블로그에 보면  학술이나 뭐 많이 제 1면을 저자했다 이런식으로 자부심이 강해보였거든요.
암튼 병원은 깔끔했고 간호사들이 조금 수다스럽더군요 ㅎㅎ
10분 기다리고 씨티 찍고 실장님이랑 얘기 했어요 젊어보였습니다 20대 후반정도..?
원장님 불러온다고 한 후 논문이랑 이것저것 쓴 모음집 같은걸 주는데.. 뭐 ㅎㅎ 봐도 알겠나요; 대충 보다
말았습니다.

일단 첫인상이 저는 너무 마음에 안들었어요..
그냥 사람을 딱 만나면 첫인상이란게 있잖아요.  그냥 제 느낌에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일단 제 얼굴을 보고 "환자분 얼굴을 한 단어로 말씀해보세요" 라는 거에요.
ㅋㅋㅋㅋ .. 그래서 그냥 넙대대한 것 같네요 라고 하니
환자분 같은 경우엔 프로필이 안좋다. 일단 무조건 3종+교근축소를 해야한다.
프로필이 무엇이냐? 바로 얼굴 중앙이다 여길 보시면 튀어나와야 하는데 튀어나오지 않았다.
이런걸 바로 교정하는게 양악수술이다.
그치만 미용목적이니 다 할 필욘 없다.
그치만 완벽한 얼굴형을 갖고싶다면 양악수술이랑 윤곽3종은 해야한다. 라고 했습니다.
양악이랑 윤곽 한 환자 사진을 보여줬는데 .갠적으론. 하기전이 훨씬 나았었어요 ㅜㅜ 너무 .. 이질감 느껴진다해야되나...

양학은 생각하지도 않아서 그냥 한귀로 듣고 흘렸고요.
블로그에 보시면 피부 봉합이나 그런 이야기가 있는데 그런 이야기의 축소판?을 듣고 왔습니다.
광대 처짐에 대해서 이야기 하니까 단단히 고정하면 처질 이유가 전혀 없다고 아주 자부심이 있었고
광대수술했던 환자의 뼈 사진을 보여주면서 잘 붙었죠? 이게 기술의 차이다 어쩌다 하면서
아무튼 자신감이 넘치셨어요.

더 궁금한건 없어서 넘겼구요. 실장님이 각 부위당 500이라고 하셔서 비싸서 걸렀어요.
3종해서 당일 푸쉬 약간 있었고 예약하면 더 깍아준다 이런 말하고 했었던 것 같은데..
ㅎㅎ성형외과에서 가격 딜 하는건 200이상은 깍더라고요. 얘기하면 아무튼 푸쉬 있어서 저는 걸렀습니다.
기대를 하고 갔지만.. 별로였던 병원이에요.


3. ㄱㄹㅎ


여긴 제가 처음으로 갔던 병원인데요
상담비 2만원 있고 ㅆㅂㅋㅇ랑 같은 건물에 있는 병원이에요.
가니까 상담 기다리는 환자가 5명인가 있더라고요.
좀 오래 기다렸고 특이하게 앉아서 CT를 찍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병원은 화이트톤에 깔끔.

상담실장이랑 조금 얘기하고 박노혁 원장님 상담 받았습니다.
첫인상 별로였음.
절 보더니 전형적인 3종 얼굴. 이러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막 굴곡진건 아닌데 뼈 자체가 커서 줄이려면 교근축소하고 관자놀이,턱에 보톡스 맞아야 한다고요.
처음에 교근축소를 한다는 말을 들은 병원이라 놀라서 교근을 어떻게 떼는거냐고 물어보니
약간 귀찮다는 듯이 "그냥 자르는거죠 뭐" 라고 하길래 여기서부터 걸렀습니다.

저는 꼭 ㄱㄹㅎ이 아니고 지금 제가 다닌 두 병원+ 다른 병원들도 환자들이 의사보다 정보력이 부족하고 지식도 부족하니
물어보는 부분에 대해서 좀 자세히 수술법을 알려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이렇게 하면 된다 라는 식으로 말 하는게 참 그렇더라고요.
한 두 푼 하는 돈도 아니고 평생 가져가야 하는 얼굴인데 돈으로만 보는 것 같아서 전 그런 사람은
인성이 덜 된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그런 사람들에겐 성형이던 뭐던 절대 일을 맡기면 안된다고 보거든요.

아무튼 서양인은 이렇게 튀어나와 있는데 동양인은 넙적해서 위에서 보면 약간 네모형 얼굴이라 광대를 꼭
넣어야한다 이런식으로 말씀해서 볼처짐은 어떠냐고 물어보니
"안처지게 하면 되는거죠" ㅋㅋㅋ ....
저도 원장님을 처음에 보고 마음에 안들었지만 내색은 안하고 웃으면서 잘 얘기했는데
제가 마음에 안드셨나봅니다 ㅜㅜㅋㅋ 아무튼 상담비 2만원이 너무 아까웠어요.
차라리 기부를 하는게 더 나았을법한 ...;

앞으로 더 다녀볼건데 추천하는 병원,블랙 병원 윤곽시 주의사항 같은거나
상담갔을때 해야하는 필수 질문 등등 있으시면 같ㅇ ㅣ공유해주세요.

669,205
2,381,86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레아신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지은은은지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Oioio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햄톨스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레패르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새콤달콤햇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큐티스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치이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아따와시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보보123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말러리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ksj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지지나난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Iooi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혜리찡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논병아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XDll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기타치는베짱이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51
|
의견참여 5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트임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때는 바야흐로 21살에 코에 관심이 많아졌었음 뭔가 코끝은 높은데 콧대가 좀낮아가지고 콧대 높이는법이 없을까해서 연구를 하다가 우연히 bj김ㅇㅎ를 알게되서 그분도 코필러 했다고 하시길래 당시에 구글링도 해보고 병원이 어디가 유명한지 검색해봐서 해당병원을 갔는데 필러해주시는의사가 중요한지는 잘몰랐어서 아무한테나 받았는데 어떤 남성분이였는데 꽤나 잘됐었음 당시 학생이여서 돈이없어서 국산필러를 맞았는데 그거치고 한 1년정도 서서히 콧대가 죽기시작하고 지금은 …
7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12 좋아요 0
나이가 들수록 턱수염들 숱이 굵어져 매일 빡세게 면도하자니 대차기도 하고 깨끗하게 하더라도 몇시간만 지나면 거뭇거뭇해지니 방법을 알아보던 찰나에 보톡스 관련 블로그 검색을 하며 점 찍어놨던 곳에 예약을 하고 레이저 제모도 같이 받기로 했어 총 10회 시술인데 난 5회로 했어 아무래도 남잔데.. 턱수염이 아예 안나면 좀 그럴거같아서 좀 숱이라도.. 혹은 수염의 굵기라도 얇아지면 좋지않을까 만족하지않을까 해서 하게되었어 …
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소감: 6개월차 입니다 매부리 콧대 실리콘이 붓기가 빠질수록 더 두드러져서 걱정이 개월수가 찰때마다 더 커져갔는데 원장님과 병원 책임감에 마음이 그래도 놓여서 지금 아직 예후를 보는중입니다 븃기가 아니라고 하셨지만 조금은 나아지고 있는것 같아서요 ㅎㅎ 쌍커플은 아주 자연스럽고 붓기도 거의 다 빠진듯해요. 콧대가 노파심이 들지만 코 끝은 쳐지지않고 지지대가 제대로 튼튼하게 된것 같습니다 항상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생기면 바로바로 대처해주셔서…
39분전
양악/교정/치과 - 가이치과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아직 ing 중이지만 쓰네요. 돌출입 교정을 위해 발치 4개 후 교정 중이고 견적보러 갔던 곳들 중에 제일 가격이 저렴하고 월비가 없어서 좋았고 돌출입 사례가 많더라구요. 근데 너무 또 저렴하니까 걱정이였는데 직원분들과 손님이 많아서 좀 다른 치과들에 비해 정신이 살짝 없지만 아직은 별 탈없이 1년 반동안 진행중입니다.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리셋의원 댓글 0 조회 78 좋아요 0
일단 당일후기는 붓기가 대박이라 모르겠디만 일단 기분은좋아 뭔가 잘됫을꺼같앜ㅋㅋㅋㅋ 인바디보다시피 근육형몸매구 그래서그런지 다리 허벅지에서만 1200 뽑구 샤넬600뽑았다고햇어 내가생각했던것보다는 적게뽑은거같은데 이제청바지핏 예쁘겟지!?매번 다리때매 딱달라붙는거나 치마는 기피했거든 ㅠ 근데 나는 근육통?같은것만잇구 화장실 조금불편하구 아프진않아....구냥 참을 만한 불편함...(?) 이전에 가슴 코 햇을때도 하나도안아프고 그랬는데주변사람들이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98 좋아요 0
오늘 아침에 첫수 비절개 매몰했는데 진짜 너무 자연스러운거같아!!!! 다른 병원에서 절개, 눈교 추천할때 매몰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병원으로 결정했는데 손품 발품 열심히 판 보람이 있네 멍 잘들고 잘 붓는 체질이라 걱정했는데 벌써 이정도 붓기면 앞으로가 기대돼>_< 수술 앞둔 예사들 모두 잘 됐음 좋겠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오늘 솜빼고 왔음! (절골+비중격+귀연골+복코) 밑에서 봤을때 전후비교. 피부 면적에 비해 콧구멍이 넘 작고 퍼져있어서 보기싫었는데 적절히 잘 배치?된거같음. 귀, 코 통증은 아예 없고 주사 맞다가 터진 손등 혈관이 젤 아픔-.- 코피 멈추고 콧물 줄줄. 부목 떼기전이지만 아직까지는 만족!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지인추천으로 강남 오브제 성형외과 알게 되었어요 지인 수술결과를 직접 눈으로 본터라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직접 가보니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들 선생님 모두 친절해서 만족스러웠어요 ^^ 평소 눈밑꺼짐과 눈윗 살처짐으로 나이들어 보이는 게 참 신경쓰였는데요 고민을 실장님과 의사선생님께 상담드리자 친절하게 하나하나 그리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오기전까지 고민 많이했는데 오길잘했다생각했어요 시술날 조금은 겁났지만…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디바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여러곳 알아보고 수술 방법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는데 만족해요! 병원도 너무 깨끗하고, 실장님뿐만 아니라 다들 친절하셔서 방문할 때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밑트임 했다가 풀려서 한 건데 처음 했을 때 그 확 꺾이는 느낌? 그런 느낌이 없어러 수술 끝나자마자 만족한 거 같아요 너무 아팠고, 부기는 좀 있지만 경과 지켜봐야할 거 같슴당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