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급 낮은 사람 글 조심하고 , 그런 글 중에서 계급 낮은 사람들이 정보 달라하는 댓글을 쓴다거나 . 그러년서 그 댓글에 게시글 쓴 사람이 쪽지로 정보 주겠다던지 (지들끼리 짜고 치는거에요) , 사진 올리면서 수술전 어디어디가 고민이다 (이러면서 수술후에 사진 더 올리겠다면 ㅂㄹㅋ일 확률이 높을겁니다) 어그로 끄는 글들은 조심하세요
[@찡이] 제가 예전에 ㅂㄹㅋ 관련된 글을 쓴게 있어요 참고하셔도 되고 , 이전에 모 프로에서 바이럴마케팅으로 일했던 사람들 상대로 취재했던적이 있는데 그 수법이 제가 댓글로 알려드린 방법들이에요 ..극단적이긴하나 후기 자체를 믿지마시고 수술 받고자하는 의학 관련한 지식을 최대한 습득하고. 병원 발품 파세요 ..정 믿으실려거든 계급 높은 사람들 , 활동 정보 참고해서 최대한 분별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1월에 신흥 병원을 띄워서 꼭 강자인것처럼 여론 형성해 놓더니 또 다른 병원을 띄우기 시작했던데요.
여기뿐만 아니에요. 다른데서도 똑같이 아이디만 바꿔서 행동해요.
전 여기와서 놀랜게 그 병원... 그 병원이 여기까지 자리잡고 그짓할 줄 몰랐네요.
모르는 사람들은 낚여서 가니까. 그런데 왜 수술한 사람들은 없지?
하고 나니까 힘들긴해도 하길 잘한거 같아요! 수술전 과추천 안하고 양심있는 병원들 추천 받아서 발품 다녔는데 본디 원장님이 턱끝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해주셨고 제가 원하는 얼굴형을 만들려면 턱끝을 건드리면 안 된다고 하셨어요 턱끝 길이를 줄이면 얼굴이 갸름해지는 느낌보다는 오히려 동그란 느낌이 날 수 있다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왜 안되는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다른 병원 두 곳에서는 턱끝까지 3종 수술을 추천했는데…
쌍수 매몰로 했는데 주변에서 전혀 티 안 난다고 해요. 눈 감아도 흉터 하나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원래 제 눈 같다는 말도 많이 듣고, 붓기도 금방 빠져서 일상 복귀가 빠르더라구요. 인라인 느낌으로 잡아서 부자연스럽지 않고, 사진 찍을 때나 실제로 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서 만족스러워요.!!!!!!!
모태 얼굴 살 많은 사람이었고 이중턱은 없었으나..
이중턱이 사각치고 거죽이 축 늘어지면서 뼈를 친 그 빈공간에 지방이 쌓이면서 생겨남
20대 후반때 수면마취로 600샷 때렸을땐 깨고나서 이렇게까지 시간이 지나도 통증이 있고 아프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마취크림만 하고 600샷 맞으니까 9일째인 지금도 뼈쪽이 뻐근하고 아리고 아픔.. 구냥 삼시 세끼 평상시 처럼 먹는데 얼굴살만 빠지는 중인게 느껴짐 신기함
앞으로 마취크림1시간하고 맞을 생각임
…
수술을 결심한 계기
: 어릴 때부터 무턱인 게 컴플렉스였고 누군가 옆에 앉는 것조차 꺼려해서 자존감도 높이고 당당해지고자 수술하기로 마음 먹음!!!!!
회복과정 및 변화
: 2-3일 정도 아팠고 서서히 자연스레 붓기 빠지는 게 보임 사실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 수 없는 게 제일 힘들었음 마취할 때 기도삽관한 것 때문에 삼키는 게 힘들어서 물 삼키는 것 마저도 힘들어서 약 먹기도 힘들었음 근데? 턱이 생겼다는 것과 한 달 후의 나를 생각하며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