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완전 무쌍눈이었고 점점 처지는 살에 눈이 묻혀 인상이 점점 사나워지는 것 같았고 써클렌즈를 5년 넘게 껴오다가 안구건조가 너무 심해지기도 하고 또렷한 인상이 되고 싶어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전혀 문제될 것 없는 매력있는 예쁜 무쌍이었는데 쓸데없는 욕심을 부려서 제가 절 스스로 망쳤다는 생각에 정말 너무 괴롭습니다..
세군데 발품 후 ㅂㅂㅌ후기를 보고 저와 정말 비슷한 분 눈이 잘된 것을 보고 상담가서 바로 예약금 걸고 절개 눈매교정+앞트임+쌍꺼풀 수술을 했습니다. 너무나도 후회되는 결정이에요.. 안검하수 여부도 알아보지 않고 덜컥 해버렸으니까요..
하고 난 직후부터 눈이 잘 안감겼습니다. 이건 의사가 미리 공지한 내용이라 감안했어요. 하지만 눈이 너무 당겼어요..
지금까지 겪은 증상은 심한 눈당김, 턱을 들고 바라보아야 오히려 편해짐, 두통, 안구건조증, 관자놀이 통증, 눈두덩이 쪽 찌릿찌릿 따끔따끔한 느낌, 눈안감김, 빛번짐, 차량 탑승 시 멀미가 더 남, 눈안감김으로 인한 수면불량 대충 이 정도인 것 같아요..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고통이고 지옥입니다... 제 결정을 너무 미친듯이 후회해요..
아무튼 그렇게 오늘로써 20일차가 되었습니다. 이제서야 눈매교정이 이렇게 무서운 수술인걸 알았고 이틀 뒤인 화요일 수술했던 병원에 가서 눈매교정을 풀고 싶다고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이야기가 정말 길었지요..
제가 궁금한 것은 그래도 한달안에 조기에 풀면 풀릴 수 있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최대한 빨리 푸는게 나을까요?
미용상은 제가 원했던 눈과 비슷하지만 그것보다는 기능상 문제가 훨씬 커요.. 얼른 되돌리고싶어요..
했던 병원에서 푸는게 가장 나을까요?
청주병원,오킴스,비오,이진호,싱글벙글안과 이렇게 다섯 곳이 그래도 눈교풀기에는 일가견이 있는 것 같은데 다른 곳을 가보는게 나을까요?
한 달을 넘고 싶지 않아서 마음이 너무나도 급하네요.. 지나치지마시고 꼭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ㅜ제발 정말 너무나도 간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