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남자 안검하수 때문에 눈매교정 했는데, 스트레스 받습니다.ㅜㅜ

하늘사랑81 2016-07-23 (토) 21:43 8년전 3259







성별 : 남자
출생년도 : 1981
직업 : 임대업
성형유무 : 안검하수
키 : 176
몸무게 : 67
혈액형 : 삐

2014년도 10월에 갑자기 유전성 탈모+스트레스로 인한 급성탈모가 와서 하루에 머리카락이 100개씩 빠졌습니다.
몸무게가 80킬로를 넘어가서 그런가보다 하고 다이어트해서 1년만에 15킬로 감량하고 지금은 정상인으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탈모약, 비타민등 좋다는 약은 하루에 10알씩 꼬박 챙겨먹습니다.

탈모가 왔을때, 몸무게가 늘어나서 그런지 노화가 빨리와서 눈도 엄청나게 처지기 시작했습니다.
가뜩이나 졸려 보인다는 소리 듣고 다니고, 시야가 좁아서 난시가 생기고, 길가다가 툭하면 어디에 걸려서 넘어지고
팔다리가 어디에 걸려서 다치는게 일상이었습니다.

그래서 탈모 치료하는김에 안검하수 수술을 12월에 했습니다. 원래는 안검하수가 심해서 수술을 하였는데요.
짝눈이 되었습니다. 원래도 오른쪽 눈썹만 더 올라간것을 보면 아시겠지만 싸움 많이 하고 다녀서 오른쪽 눈 근육이
많이 다치고 그래서 짝눈이 되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안검하수 수술하면서 속 쌍커플이 겉 쌍커플로 바뀌고, 쌍커플이 소세지 처럼 너무 진하게 되어서
남들이 쌍커플 수술했냐고 놀리고, 여자처럼 수술이 되어서 여자같다고 놀림받습니다.

수술한지 2년 다되어 가는데, 처음에는 오른쪽눈이 2중 쌍커플 되었다가, 쏘세지가 되었다가, 지금은 쌍커플이
처지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왼쪽눈이 안쪽 쌍커플이 풀렸는지 쳐져서 수술한 티가 너무 납니다.

양쪽 눈가도 안검하수 수술때 지방을 제거하자 공간이 남는지, 피부들이 쳐져서 눈가가 쳐지고 있습니다.

수술전에는 안검하수만 해결하자고 기능성만 보고 수술했는데, 수술후 왠걸. 기능성은 회복되었는데,
여자같은 둥근 눈매가 되어서 오히려 정신적 스트레스를 수술전보다 더 받고 있습니다.


신호등 앞에 서있거나, 어딜가든지 저만보면, 저를 알던 사람이든, 모르던 사람이든 남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남과 둘이 있을때는 별말 안하던 사람들이, 꼭 저 혼자 있을때, 여자같다느니, 지가 연예인인줄 아냐느니, 성형티 난다.
남자가 성형까지 꼭해야 되냐. 와우~ 이쁘다 꼬추까지 뗸거 아니냐? 어린게 겉 멋만 들었다. 게이 같다. 짜증난다. ㅆ발~.

남자들은 위와같이 이렇게 대놓고 욕까지 합니다.


술먹으러 갔다가 옆 테이블에서 저런말 들었다가 싸움날 뻔한적도 많습니다. 이거 불편해서 못살겠네요.
버스나 지하철을 타도, 제 이야기만 들리는 듯 합니다. 외국인처럼 생겼다.~ 남자야 여자야.?
남자가 저렇게 여자처럼 되기 힘든데.~

이제 아주 노이로제 걸리게 생겼네요. 이러다보니 점점 사람들을 멀리하게되고, 집 밖으로 나가는 시간도 줄어듭니다.
친구들은 그냥 시선을즐겨.~ 질투하는거야~ 쟤네들은 돈없어서 안검하수도 못해.~


대신 여자들은 좋아하잖아?

네.. 스토커도 4명 생겼습니다. 매일 집앞에서 진치고 있습니다. 고딩2명, 아줌마2명. 아줌마 2명은 아예 현관까지 와서
문 두드리던데, 소름끼치더라구요, 그래서 공동현관문에 감시카메라에 이중 잠금장치까지 있는 신축빌라 한채사서
이사 갔는데, 누가 소문냈는지 찾아옵니다.

아주 미칩니다..-- 스토커 신고해봣자 경범죄 10만원밖에 안되다는데 신고했다가 더 소문날까봐 무서워서요.
제가 예민한걸까요? 다른사람이 다른사람이야기하는데, 제이야기하는걸로 착각하는걸까요?

한두명이 그런 이야기하면 그사람들이 문제겠지만 스토커 까지 생길 지경이라면 이건 제문제인겁니다.
회사도 안다니고 사회생활도 안하고 가끔 밥사먹고, 헬스장만 다니는데 이정도라면 정상적인 사회생활은 힘들겠죠?

이것도 일종의 성형수술 실패인건 아닐까요? 남자가 남자다워야 되는데, 여자 눈매를 가지게되서 관심을 끌게 되었으니까요.
ㅜㅜ

제발 재수술 가능한 병원 알고 계신분은 추천 좀 해주세요.ㅜㅜ
여기서 더 실패해서 더 여자같이 되면 전 정말 스트레스 받아서 미쳐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수술 한지는 2014년 크리스마스에 했으니까 이제 1년8개월 되었습니다.
제발 자비를 베풀어 주세요. 꾸벅. (__)

3,389,576
1,043,76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hhby 8년전 8년전 신고 주소
액션유치원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89
|
의견참여 8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에스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앞트임복원 했어요 일단 결과는 너무만족하고 흉도 지금은 많이 없어져서 수술결과는좋아요 수술부위도 잘 티가 안나서 앞트임복원 잘하시는거같아요 수술후 관리도 계속 신경써주셔서 그것도믿고 갈수있어요 원장님 괜찮으신듯
3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사각턱 보톡스가 주변에서 유행이길래 나도 평소 고민이 있던터라 맞으러 가 봄 가격은 좀 비싸게 줬음 한 12만원? 그래도 효과는 직빵 ㅋㅋ 굿 병원에서 턱에 근육 많은 타입이라 더 효과 좋을거라했는데 사진에 나오는게 달라짐 아쉬운건 반년이면 효과가 거의 사라진다는거 ..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스타화이트치과의원 댓글 1 조회 58 좋아요 0
교정하고 용된 남자보고 나도 교정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 따라함.. 부산 1타 교정이라고 소문듣고했는데 결론은 만족하나 교정으로 인한 특유의 턱주가리와 입모양은 어쩔 수 없고 볼살빠짐 좀 있음 하지만 전체적으로 얼굴선 정리되고 얼굴 작아짐 그래서 만족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335 좋아요 0
원래 예전부터 하고싶었는데 계속 미루고 미루다가 주변 지인 소개 받고 코수술 결심했어요~ 처음에는 붓기때문에 마음 아팠는데 붓기 빠지면서 괜찮아지는거같아요~ 솔직히 붓기 더 빠졌으면 좋겠어요... 코수술 할거면 빨리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9 좋아요 0
수술2주하고3일지났습니다~ 너무높지않고 적당하고 자연스러운코 2주차까진 숨쉬는건 코에 이물질과 코안이 부어 있어서 불편한정도~붓기가더빠져야되는데~ 아직 까진 머 맘에들지 않는건없고요 한달에서 몇달더 기다려봐야죠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모티브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눈이 작은 편은 아닌 무쌍이었지만 외모에 조금 더 플러스적인 변화를 주고 싶어 21년 여름에 상담 후 수술을 하였습니다 첫 수술이라 대리수술 같은 걱정이 있었지만 원장님께서 직접 집도 하신 거 같습니다 속쌍느낌으로 수술받았고 3년째 부작용 없이 어느 정도 만족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9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3 조회 290 좋아요 0
<수술을 결심한 계기> 저는 어렸을 때부터 부정교합이 있었고 이로 인해 주걱턱과 약간의 비대칭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고등학생때 집근처 치과를 찾아가 검사를 해보니 일반적인 교정으로는 주걱턱을 해결할 수 없으며 송곳니 2개를 뽑아 교정을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이때부터 해결방법은 양악수술밖에 없다는걸 깨닫고 인터넷과 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양악수술이 이제 막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던 때였고 저는 나중에 돈을 모아 꼭 양악수술을…
10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27 좋아요 0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된건지 모르겠음 ㅎㅎㅎ 200자 ;;이게 잘 …
1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90 좋아요 0
모티바 왼쪽 335 . 오른쪽315 밑절 이중평면 권원장님(노트) 가슴 수술 2주차 사진입니다 가슴 수술은 많이 아프다는 후기가 많아서 엄청 쫄았는데~ 이건 머지 싶을정도로? 무통 당첨!!! 원장님 실력때문인지 아픈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닷!! 보정브라 . 윗밴드. 옆패드가 오히려 더 힘들었어요~ ㅜㅜ 촉감이 말랑말랑 해질려면 시간이 필요 하겠죠?? 얼릉 살성이 풀렸으면 좋겠어용~^^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