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 재건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주셨는데 어느 병원 어떻냐 ? 혹은 망한병원 공유는 조금 염려가 되서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곳에서 질문은 가격 , 할인 , CT 비용 비용적인 질문이 많았어서 그냥 쓸수는 없겠네요.
그 외에 몇미리 재건 한것인지 물어 보시는 분들이 좀 계셨는데 저도 정확히 몰라요 - 흑
아무튼 최소로 해달라고 했어요. 그냥 제 개인적인 취향이 그러했어요. 앞모습은 그냥저냥 맘에 들어서 커지기가 싫은 상태 였고
옆모습은 누가봐도 좀 고장나 보여서 그거 때문에 컴플렉스가 있었거든요.
원하시는 재건 량에 대해서 어떤 병원을 가시든 꼭 단호하게 말씀하신 후 수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림으로 그려갔는데 ; 제 얼굴에다가 선 그어서 이만큼해달라구요. 그래야지 원장님이 딱 알아 듣는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냥 눈대중으로 하면 꼭 오차가 생기더라구요. 디자인 그림 관련 일을 하고 있는데 말만 듣고 하면 수정이 엄청 힘들어 지더라구요. 그 최종최종 진짜 최종 완전완전 최종 이런사태가 생기는데 , 말로 전달해서는 안될것 같았어요.
붓기 - 붓기는 생각보다 정말 금방 빠집니다. 입도 이제 거의 다 벌어지고 있구요. 재건이 깍는거 보다 회복이 빨라서 놀랐어요. 두달은 쉬어야 될 줄 알았어요. 하기 전에는...
만질때 느낌 나는지 - 그런건 모르겠어요. 그렇지만 이게 내꺼가 아니다 생각 보다는 수술후 얼마 안되었으니 만질때 조심해서 만지게 되는것 같아요 세수도 뻑뻑 하는 상태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