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 띄엄띄엄 들어와서 쪽지전달이 늦었습니다.
윤곽 재건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주셨는데 어느 병원 어떻냐 ? 혹은 망한병원 공유는 조금 염려가 되서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곳에서 질문은 가격 , 할인 , CT 비용 비용적인 질문이 많았어서 그냥 쓸수는 없겠네요.
그 외에 몇미리 재건 한것인지 물어 보시는 분들이 좀 계셨는데 저도 정확히 몰라요 - 흑
아무튼 최소로 해달라고 했어요. 그냥 제 개인적인 취향이 그러했어요. 앞모습은 그냥저냥 맘에 들어서 커지기가 싫은 상태 였고
옆모습은 누가봐도 좀 고장나 보여서 그거 때문에 컴플렉스가 있었거든요.
원하시는 재건 량에 대해서 어떤 병원을 가시든 꼭 단호하게 말씀하신 후 수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림으로 그려갔는데 ; 제 얼굴에다가 선 그어서 이만큼해달라구요. 그래야지 원장님이 딱 알아 듣는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냥 눈대중으로 하면 꼭 오차가 생기더라구요. 디자인 그림 관련 일을 하고 있는데 말만 듣고 하면 수정이 엄청 힘들어 지더라구요. 그 최종최종 진짜 최종 완전완전 최종 이런사태가 생기는데 , 말로 전달해서는 안될것 같았어요.
붓기 - 붓기는 생각보다 정말 금방 빠집니다. 입도 이제 거의 다 벌어지고 있구요. 재건이 깍는거 보다 회복이 빨라서 놀랐어요. 두달은 쉬어야 될 줄 알았어요. 하기 전에는...
만질때 느낌 나는지 - 그런건 모르겠어요. 그렇지만 이게 내꺼가 아니다 생각 보다는 수술후 얼마 안되었으니 만질때 조심해서 만지게 되는것 같아요 세수도 뻑뻑 하는 상태는 아닙니다.
여기서 받았던 쪽지는 이정도 였어요.
걱정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번주에 쪽지 답변 드리면서 지방흡입 받은거 후기도 써볼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