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최정훈 원장님께 디에이에서 수술받은 지인이 있어서 지인추천으로 간거였거든요. (예전에는 디에이에 계셨음) 그래서 유튜브에서 유명하신지도 몰랐는데 유튜브를 해서 그런지 되게 위트있게 분위기도 풀어주시고 자신감있게 자신의 강점에 대해서 설명해주셨어요. 그런데 뭔가 바빠서 빠르게 끝내고 싶어하는? 그런건 있었어요 근데 그런건 뭐 이해하긴해요.
처음에 내가 원하는 결과가 어떤 느낌인지 설명하고 라인 어떻게 할건지 대충 잡아보고 나서 친구가 원장님께 매몰하고 중간에 풀렸었다고 말하니까 그 친구를 기억해서 말하는건 아닌데 자기가 설명한 눈매교정을 안해서 그럴거라고 반박? 하시더라고요. 저는 사실 눈매교정 안좋다는 말을 들은적이 많아서 듣자마자 좀 반감 들었는데 그게 다른 의사들이 눈매교정을 잘못 이해해서 그렇다고 하셨어요. 자기는 아예 눈매교정이라는 단어도 마음에 안든다고 눈매보강술? 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하셨어요. 매몰을 하면 풀릴 위험이 상대적으로 큰데, 눈매교정을 하면 잘 안풀린대요. 보통 눈매교정 하면 안검하수 생각하는데 꼭 안검하수가 아니여도 눈매교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고 강조하셨어요. 근데 뭔가 이 원장님이 생각하는 눈매교정에 대한 설명은 이분 유튜브에 자세히 나와있을테니 관심있다면 그걸 참고하는게 훨씬 나을거같아요. 특히나 쌍테 때문에 눈뜨는 힘 약하고 이마에 힘들어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근데 자기는 하라고는 절대 안한다고, 눈매교정 괜히 권유했다가 커뮤니티에서 욕먹는다고 그냥 설명만 드리고 선택은 환자에게 맡기는 편이라고 하셨어요. 어디가서 자기가 눈매교정 권유했다는 소리 하지말라고 되게 강조하심ㅋㅋ
그래서 친구한테 가서 똑같이 얘기하니까 아니라고 나는 그 원장님 설명 듣고 눈매교정까지 했는데 원래 다래끼가 잘 나는 눈이라서 그런진 몰라도 실밥 부분에 계속 염증생겨서 다 풀고 다른 원장님께 다시했다고 하더라고요.. (자기는 두번쨰에 한게 더 맘에 든다고 했어요 두번째에 할땐 매몰만 함) 친구 염증생기기 전에는 진짜 자연스럽고 잘 됐어서 원래 여기서 하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염증 얘기 들으니까 좀 고민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사람들도 이 원장님 눈매교정 받고 염증생긴사람 있는지 더 발품 팔아보려고요.
아그리고 눈 꼬리를 살짝 트여주는게 자기 강점? 이라고 하셨어요. 저는 그냥 제가 쌍테 붙였을때 눈이랑 똑같이 됐으면 좋겠어서 그 사진 보여드렸는데 자기가 이거보다 예쁘게 할 수 있다면서 눈꼬리를 살짝 올린 버전으로 라인 잡아서 보여주셨는데 확실히 괜찮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