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ㅇ 병원 ㅇㄷㅅ 원장님
부분절개로 중간 절개 나머지 자연유착 하자고 하셨어. 내가 화려하게 하고 싶다고 했는데 세미아웃이나 인아웃은 내 눈에는 힘들다고 하심… 난 솔직히 여기저기서 내 눈은 비절개 가능한 눈이라고 들어서 좀 안 믿겼어. 앞트임+윗트임도 같이 하자하심. 근데 실장님이 너무… 차갑고 별로 친철하다는 느낌 안 밪았어. 원장님도 상담 진짜 엄청 짧게 하고 가셨어… 그래서 여기는 안 갈 듯. 상담 내용도 다른 병원이랑 너무 다르고…
ㅇㅇㄷ 병원 ㅇㅁㄱ 원장님
비절개로 세미아웃. 상담 엄청 꼼꼼하고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게! 내가 상담받은 곳 중에 실장님이랑 원장님이랑 둘다 친절하셨어. 대형 병원이라 그럴 수도… 같은 이유로 시설도 좋고 주차도 퍼팩트… 근데 사방트임 추천하셨어. 많이는 안 되고 위에도 트고 앞 1m 뒤 2m 아래 1m 정도 + 눈매교정. 내 니즈를 이해하시는 것 같아서 여기 예약금 걸었어. 다들 공장형이라 이렇고 저렇고 하지만… 내가 맘에 드는걸…
ㄸㅋ 병원 ㄱㅎㅅ 원장님
여기도 비절개로 세미아웃! 근데 눈매교정 필요 없다고 하셨고 뒤랑 밑도 내 선택이라고 하셨어. 실장님 원장님 친절하시긴 했는데… 카운터에서 실장님들? 분이 막 얘기 하는데… 말투 이런거 엄청 사납고 물론 본인들끼리 얘기긴 하지만 고객으로서 듣기 좋진 않더라고… 뭐 수술이랑은 전혀 다른 얘기지만 그냥 이미지 적으로…? 감점…? 근데 여기서 얘기 듣고 내가 눈매교정을 할지말지 고민되기 시작했어.
다들 ㅇㅇㄷ 병원 어떻게 생각해? 토요일에 두군데 더 가보고 결정할건데… (ㅍㄹㅁㅇ 병원이랑 ㅈㅇㅈㅇ 병원) 솔직히 요새 후기? 이런 것도 믿을 수가 있어야지… 그래서 그 앱 중에 ㄱㄴㅇㄴ나 ㅂㅂㅌ 이런건 깔지도 않았어. 다들 의견 좀 부탁해. ㅠㅠ 생의 첫 성형이라 너무 무섭고 고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