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통합발품후기

회원들이 발품팔아 직접 상담하고 느낀점을 남겨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압구정 ㅂㄹㅇ ㅁㅇㄴㅇㅊ

리느 2015-11-23 (월) 10:12 8년전 511
※ 본 게시판으로 하여금 특정 병원을 홍보하거나, 유인을 목적으로 허위 가공된 후기는 금지 합니다.
※ 특정병원을 추천,모객,홍보,알선행위는 의료법에 저촉되어 예고 없이 삭제처리 됩니다.
※ 홍보글 차단을 위해 꼭 복수(2곳의 병원이상)의 병원에 대한 사용후기 등록을 원칙으로 합니다.
※ 후기를 작성 하실때 병원명 공개 가능합니다.
※ 상담후기를 기재하실때에는 아래의 예시를 기준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병원명 : 성예사성형외과
상담자 : 김OO원장님
상담비 : 1만원
상담내용 (200자이상의 상담내용)

병원명:ㅂㄹㅇ
상담자:상담실장
상담실장님에게 간단하게 상담받고 왔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제 눈 고치고 싶은 점같은거 잘 들어주시고 과하지 않게 견적 봐주셨어요 아직 다른 곳도 발품팔아볼 예정이라 잘 모르겠지만 나쁘지 않은 것같아요. 제가 아는 분도 여기서 자연유착 하셨는데 인형눈까지는 아니라도 얼굴형이나 전체 비율등에 잘 맞는 자연스러운 눈이더라구요. 대형병원에 대한 인식이 좋지는 않았는데 일단 가볍게 상담받아본 걸로는 만족합니다.

ㅁㅇㄴㅇㅊ
여기도 상담해주시는 분에게 상담받았는데 뭐 특별한 특징은 없었습니다. 제 얘기 들어주시고 눈을 어떻게 수술하면 좋겠다 하는 기본적인 얘기 해주셨습니다.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별로라는 후기를 봐서 뭐 어떻게 결정할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발품을 거 팔아보고 결정해야할 것 같아요 앞으로 시간나는대로 발품 팔아보고 결정해서 이 곳에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Translating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