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대기 시간이 짧았다(10분 정도). 역이랑 가깝다. 손님이 적었다. 예약제이다.
의사 선생님->매우 솔직하다. 되는 것 안되는 것 알려준다. 필요 없는 것은 권하지 않는다.
단점: 카운터 직원이 자꾸 말을 바꾼다. 직원이면서 일정을 모른다. 수술이 8월밖에 없다고 해서 빨리 하고싶다고 하니 다시 확인해본다고 하고 와서 7월 된다고 함. 상담비 만원(근데 이건 뭐 큰돈은 아니니까..) 수술비가 예를 들어 300만원이면 그 비용의 10%를 예약금으로 걸게 함. 이 예약금은 수술 7일 이전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 만 7일 이내 환불은 안된다. CT 안찍고 그냥 마스크 내리고 코 정면,좌우 사진 찍고 상담한다.
의사 선생님->기본적으로 사람을 무시하는 말투가 깔려있다. 무례하다.(매우 주관적 느낌이라 예민하지 않은 분들은 그냥 시크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다.) 귀찮아하는게 눈에 보인다. 나는 성형수술도 하나의 의료서비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친절도 중요시 여긴다. 상담 시간이 매우 짧다. 비중격만곡은 고칠 수 없다고 했다. 수술 후에 코 비대칭이 더 심해질 수 있다고 했다.
최종결론 : 그냥 친절하고 더 실력 좋은 병원에서 상담 받고 수술 하려구요.. 좀 더 전문적이고 세심하게 봐주는 곳이 찾아보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여러분은 취향 맞으면 한번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