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통합발품후기

회원들이 발품팔아 직접 상담하고 느낀점을 남겨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ㅅㅅ ㄱㄹ 뒤밑트임재수술 발품 후기

쿠키야놀자 2023-05-29 (월) 19:55 10개월전 796
ㄱㄹ
내원 전 전화로 뒤밑재수 정가 얼마 듣고 상담예약함.
일단 실장만나서 상담 차트작성 질문 답 하고 원장님 기다리고 있었음.
들어오셔서 면봉으로 눈 늘려보신다음에 피부절개라 된다 하시고 3분컷으로 나가심....
기다리라 하는데 30분을 기다려도 실장님이 안와서 카운터에 물어보니 곧 들어가실거라하심...
얼라리근데 다른실장님이옴.
첨부터 다시 상담하는데 좀 짜증났는데 정가가격 +50 후려침. 말투도 사람 화나게해서 실장 바꿔달라니까
바뀐실장이 정가 전화로 고지받은거 그대로 말해줌
어이없어서 맞죠 전화로 그렇게 들었는데 전에 있던분은
 +50이라는데요 하니까
앗... 하심
개빡쳤음 진짜


ㅅㅅ

상담실장 굉장히 다정했고 스윗했고 착하시고 친절하셨고
병원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도 친절하게 빠른 상담 해 주심.
원장님 상담도 굉장히 친절하셨고 눈도 잘 잡아주시고 안되는건 안된다 되는건 된다 해주심. 더 궁금한거 있냐 친절하게 상담해주심.
가격도 괜찮았음!
Translating

160,035
1,010,35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8건
핑키2 2023-05-29 (월) 20:45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키야놀자 작성자 2023-06-04 (일) 05:55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냐옹이냥냥 2023-05-29 (월) 21:11 10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 ㄱㄹ동물 맞아? 걸러야겠구만
후추츄 2023-05-29 (월) 21:25 10개월전 신고 주소
아니 5만원도 아니고 50을 후려치네..
소다1234 2023-05-29 (월) 23:59 10개월전 신고 주소
헐 어이없네
딥다크진영 2023-05-30 (화) 02:43 10개월전 신고 주소
ㄱㅣ ㄹㅣㄴ 맞지?? 50이 뉘집 개이름인줄 아나.. 후려치는거 넘 싫다 화나네 신뢰 떨어진곳은 절대 비추야
근데 혹시 ㅅㅅ은 어디야?
     
     
냐옹이냥냥 2023-05-31 (수) 11:01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키야놀자 작성자 2023-06-04 (일) 05:53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스코스 2023-05-30 (화) 17:57 10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모야..?
모모나키 2023-05-30 (화) 19:14 10개월전 신고 주소
아니 무슨 재래시장도 아니구 ㅎㅎ
     
     
쿠키야놀자 작성자 2023-06-04 (일) 05:55 10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개열받았음 ㅋㅋㅋㅋㅋ
초코맛피만 2023-06-01 (목) 06:16 10개월전 신고 주소
엥 뭐야…?
홈홈롬 2023-06-02 (금) 17:55 10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하네 덕분에 좋은정보 얻어가!!
riri2 2023-06-02 (금) 20:26 10개월전 신고 주소
ㅅㅅ 어딘지 알려줄수잇어?
     
     
쿠키야놀자 작성자 2023-06-04 (일) 05:54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채채채채챛 2023-06-03 (토) 16:51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키야놀자 작성자 2023-06-04 (일) 05:54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yoyo78 2023-06-23 (금) 10:42 9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ㅅㅅ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깡? 내가 가려던 곳 중 하나같긴한뎁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